현대 아이오닉 5가 한국에서 더 넓은 범위와 후방 와이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현대 아이오닉 5가 한국에서 더 넓은 범위와 후방 와이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현대 아이오닉 5가 출시된 지 2년이 지났으니, 점점 더 치열해지는 대안 부문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이제 중간 주기 갱신이 필요한 때입니다. 한동안 업데이트가 예상됐고, 지난해 프로토타입 테스트 모습이 스파이샷으로 포착됐기 때문에 새로운 모델이 등장하는 것도 놀랄 일이 아니다. 현대자동차 한국 홈페이지.

더 멀리 가기 전에, 미국 사이트에서는 동일한 업데이트를 받지 못했기 때문에 지금까지 아이오닉 5의 한국 버전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고 있다는 점을 알아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 해안에 도달하면 확실히 약간의 차이가 있을 것이지만 업데이트의 주요 주제는 계속될 것입니다.

현대자동차는 업데이트된 EV를 위해 몇 가지 새로운 색상을 제공하며, 이제 프런트 엔드는 더욱 눈에 띄는 픽셀 디자인을 갖췄습니다. Ioniq 5는 재설계된 리어 스포일러를 갖추고 있으며, 수정된 범퍼 덕분에 전체적으로 거의 1인치 더 길어졌습니다. 한국인들도 사이드미러 카메라를 갖고 있지만 이곳에서는 여전히 거리에서 합법적이지 않습니다. 현대차는 또한 아이오닉 5에 후방 와이퍼를 제공했는데, 이는 연중 날씨가 좋지 않은 곳에 사는 사람들에게 반가운 변화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배터리 용량에 있습니다. 현대차는 77.4kWh 팩을 84kWh로 늘렸습니다. 이로 인해 한국 버전의 주행 거리는 285마일에서 301마일로 늘어나며, 이는 현재의 260마일(AWD) 및 303마일(RWD) 등급을 넘어 대용량 배터리 버전의 주행 거리를 늘려야 합니다.

내부 업데이트에는 충전 상태 또는 운전자 지원 기능에 대한 경고를 표시하는 4개의 표시등이 있는 새로운 스티어링 휠이 포함됩니다. 센터 콘솔은 USB-C 포트와 무선 충전 패드 디자인이 달라졌다. 현대자동차는 또한 열선내장 및 통풍 시트, 열선내장 스티어링 휠과 같은 기능을 위한 차체 버튼을 신중하게 포함시켰습니다. 아이오닉 5의 소프트웨어는 현대차의 커넥티드 카 내비게이션 조종석 시스템과 함께 빛을 발합니다.

이러한 변화가 미국에서 얼마나 많이 일어나는지 보려면 조금 더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적어도 한국 구매자들에게 좋은 소식은 현대차가 가격을 균일하게 유지했다는 것인데, 이는 업데이트된 모델의 가격에 있어서는 좋은 일입니다.

Gu Kor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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