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항공택시 관제시험시스템

한국 정부는 2025년까지 주요 공항과 서울 사이를 택시로 운영하여 이동 시간을 3분의 2로 단축하는 도시 항공 이동 차량(UAM)을 제한하는 시스템을 목요일 시연했습니다.

지난해 한국은 2025년까지 상업 도시 항공 여행을 시작하기 위한 로드맵을 발표했다. 교통부는 이러한 서비스가 30~50km(19~31마일) 거리를 자동차로 1시간에서 20분으로 항공 이동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고 추정합니다. 시연에 참석한 노형욱 교통부 장관은 “UAM은 시민들이 일상생활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교통수단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다양한 맥락에서 UAM 서비스를 테스트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하다”고 말했다. 살아.” 목요일 성명에서 말했다.

한 조종사가 서울 짐보공항에서 독일 볼로콥터가 만든 2인승 모델의 조종과 조정을 시연하고 있다. 수직 이착륙을 위해 헬리콥터와 같은 로터로 구동되는 검증된 항공기는 조종 장치의 유무에 관계없이 자율적으로 조종하거나 운영할 수 있습니다.

교통부 관계자는 승객들이 UAM으로 여행할 때 조종사가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항공기를 운항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국 디자이너들도 자체 드론 프로토타입을 선보였습니다. 교통부에 따르면 기능적인 5인승 버전 개발을 목표로 본격적인 프로토타입이 내년 안에 시험 비행을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행사에서 시연된 다른 기술로는 항공기 탐지 및 모니터링을 위한 영상 장비와 척추동물이 착륙 및 이륙하는 드론을 위한 특허받은 조명 시스템이 있습니다. 인천국제공항에서 서울 도심까지의 출장은 2025년부터 프리미엄 택시보다 비싼 약 11만원의 비용이 들 것으로 예상되지만 시장이 성숙해지면서 2035년 이후에는 1회당 약 2만원까지 떨어질 전망이다. 국방부는 말했다.

목요일 공항에서 국내선과 국제선을 관리하는 항공 교통 관제 시스템은 UAM 항공기를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국방부는 밝혔다. 성명은 “이는 기존의 항공 작전이 UAM 작전에 따라 수행될 수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1 = 1,178원)

(이 스토리는 Dev Discourse 직원이 편집하지 않았으며 Syndicated Feed에서 자동으로 생성되었습니다.)

Gu Kor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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