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파업 트럭커들과 갭 때문에 아직 거래가 없다.

한국의 파업 트럭커들과 갭 때문에 아직 거래가 없다.
  • 정부 “협상에서 입장 바꾸지 않을 것” – 노조
  • 더 많은 트럭 작업 재개 명령 가능 – 장관
  • 건설, 연료, 철강 분야의 공급망 중단

서울, 11월 30일(로이터) – 한국 정부는 수요일 휘발유 부족과 고가의 식료품이 악화되자 트럭 운전사 파업과 합의에 이르지 못했다.

교통부 대표들은 정부가 입장을 바꾸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여당인 국민의힘은 25,000명의 파업 운전자를 대표하는 노조에 국회의원들이 요구 사항에 대한 법안을 논의하기 전에 직장에 복귀해야 한다고 말했다고 노조는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어느 쪽도 다음 회담 날짜를 정하지 않았습니다.

화요일 윤석열 대통령 정부는 시멘트 업계의 운전자 2,500명에게 “일터로 돌아가라”고 명령하고 벌금을 물었습니다. 최저임금법을 요구하는 운전자들이 7일째 파업 중이다.

화물트럭연대는 “정부와 국회는 본업으로 돌아가야 한다… 연합 (CTSU).

교통부는 수요일 파업에 전국 16개 지역에서 약 7000명이 동원됐다고 밝혔다.

6개월도 안 되어 두 번째 트럭 운전사 파업인 이번 파업은 하루 3000억 원(2억2400만 달러)의 손실을 초래했으며 내년에 위축될 것으로 예상되는 아시아 4위 경제대국의 산업 활동에 차질을 빚었다.

수요일 초 현재 산업부는 23개의 주유소가 바닥났다고 말했습니다. 전국 주유소는 파업 전 휘발유 비축으로 평균 8일의 휘발유 공급이 있었지만, 수도권의 고수익 주유소는 품귀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이날 신고한 46개 건설사가 운영하는 전국 건설현장 985곳 중 59%인 577곳이 자재부족으로 공사가 중단됐다.

“가능한 모든 조치”

원희룡 교통부 장관은 수요일 기자들에게 정부가 필요하다면 다른 부문의 트럭 운전사들에게 재개 명령을 내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화요일 노조 지도자들은 그러한 명령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수요일 현재 정부는 시멘트 운송 노동자 350명에게 작업 개시 명령을 내렸습니다. 준수하지 않을 경우 정부는 운송 면허를 30일 동안 정지한 다음 취소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는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3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정부는 트럭 운전사에 대한 최저 임금을 3년 이상 연장할 의사가 없다고 반복해서 표명한 반면 노조는 최저 임금이 영구적이고 광범위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취재: Joyce Lee, Joo-Min Park, Heekyong Yang; Gerry Doyle의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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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 Kor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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