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최신 미술사 TEFAF, 뉴욕 전시

한국의 최신 미술사 TEFAF, 뉴욕 전시

SEOUL – TEFAF 뉴욕 현대미술관을 대표하는 7인의 작가들은 한국전쟁 이후 52년의 갤러리 역사뿐만 아니라 한국의 미술사를 반영한다.

많은 갤러리가 그 순간의 작품을 전시하고 있지만, 갤러리 현대 한국은 이제 신흥 예술계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갤러리의 균형 효과적으로, 하나는 “아방가르드: 1960년대와 1970년대 한국의 실험적 예술”을 공동 조직했으며, 내년에 두 차례의 주요 미국 전시회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인 서울, 그리고 “사이의 공간: 한국미술의 현대”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미술관(Los Angeles County Art Museum)이 9월에 개관하여 수십 년 동안 미국 미술사를 탐구합니다. 한국전쟁으로.

TEFAF Maastricht에 여러 번 소개된 뉴욕 TEFAF 데뷔에서 Gallery Hyundai의 접근 방식은 한국 전쟁 이후 어려운 수십 년 동안의 국가 미술사에 대한 연대기 설명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 수십 년 동안 종종 간과되었던 정치적 혼란 동안, TEFAF에 참가한 많은 예술가들은 한국의 예술계를 형성하는 데 도움을 주었고, 한국의 모더니스트 화가들을 위한 길을 닦았으며, 일부 추정에 따르면 한국 사람들이 오늘날 누리고 있는 자유를 누리게 되었습니다. .

한국에서 멀지 않은 1970년에 어머니 박명자가 갤러리를 설립한 갤러리 현대의 도형테 대표는 “이 예술가들은 예술이 무엇인지에 대한 문제를 만들고 싶어했다”고 말했다. 세계적인 예술의 목적지. “많은 예술가들이 한국에서 예술의 정의에 도전했습니다.”

7명의 아티스트 중 일부일 뿐입니다. 뉴욕 갤러리현대 오프닝 부스에서의 TEFAF: 김민정, 꽌인식, 곽덕준, 이승택, 박현기, 이건용, 이강소(마지막 4인은 구겐하임에서 열리는 쇼에 참석할 예정이다. ).

그 초창기의 작품은 TEFAF에서 가장 중요할 것입니다.

2000년에 돌아가신 씨. 박은 한국 비디오 아트의 선구자로 존경받고 있다. 이강초79, 70, 80년대 남한의 군부 독재 시절의 예술가로서 그는 성인기와 시대의 불안을 그렸습니다.

1988년에 돌아가신 씨. Quak은 일본과 한국에서 모노하 예술 운동의 선두 주자였습니다. 80세 이건용은 흔히 국내 공연예술의 아버지라고 불린다. 이승택(89)은 사이트 기반 작업으로 유명하다. 김씨(60)는 전통 한지를 태우고 쌓기로 유명하다.

그러나 그는 1937년 일본에서 대부분의 삶을 살았던 한인 이민자 부모 밑에서 태어났다. Quak만큼 한국 미술을 표현한 예술가는 없습니다.

그는 20대에 결핵을 앓아 수년간 고군분투하며 간결한 풍경화를 그리며 오랜 시간을 보냈다.

회복 후 사진, 개념미술, 영상, 공연예술로 전향했고, 박명자는 현대갤러리를 열면서 성공한 최초의 작가가 되었다. 27세 때.

“곽씨는 일본과 한국 예술가 모두에게 최고의 예술가이자 멘토 중 한 명이었고 많은 일본 예술가들은 그가 그들에게 영감을 주었다고 말합니다.” 두가 말했다. “어머니는 이 위대한 한국 예술가를 해외로 데려가는 방법에 초점을 맞추셨습니다. 1987년부터 그는 시카고에서 미술 전시회를 시작했고 그곳에서 성장했습니다.

“우리는 ‘전 세계적으로 그들을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라고 자문했습니다. 답은 언제나 미술전이다”고 말했다.

갤러리현대가 세계 시장에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것은 한국을 시각 예술, 영화 및 대중 음악 분야의 글로벌 플레이어로 정의한 예술적 표현의 물결의 일부였습니다.

그는 “우리는 해외에서 한국 작가들을 대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는데, 나는 항상 이 작가들이 없었다면 이 갤러리는 존재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한다”고 말했다.

TEFAF의 뉴욕 갤러리 소개, 다가오는 로스엔젤레스 및 쿠겐하임 전시회를 포함하여 이와 같은 글로벌 출시는 한국 미술이 어떻게 발전해 왔는지, 그리고 한국 현대사의 각 장에서 어떻게 형성되었는지 이해하는 데 중요합니다. 첫째, 현대 미술의 미국과 유럽 지도자와 비교.

관양주 갤러리 관장은 1970년대 해외에 한국 미술을 대표하게 된 단색 미술 운동을 언급하며 “서구 관객들은 항상 한국 미술을 동경해왔지만 단세콰만이 정말 잘 알려진 스타일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 전위예술은 늦은 역사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 지연은 아마도 그것을 더 길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수십 년 전 보다 현대적인 접근을 위한 추진력은 세계 미술계가 한국 미술을 알게 되면서 한국을 휩쓴 혼란에 의해 뒷받침되었습니다. 쿠겐하임 쇼. 내년.

“탄체콰는 70년대와 80년대에 나왔지만 한국 작가들은 미니멀리즘이나 추상화의 다른 분야를 재평가했습니다.”라고 Kuan은 말했습니다. “이 예술가들은 정말 예술에 혁명을 일으켰고 매우 다른 정신과 태도를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길을 찾으려고 노력했습니다.

Gu Kor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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