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오프스토어 샌드박스에서 꼭 봐야 할 곳

WhatsApp 및 Facebook Messenger 아이콘은 2017년 3월 27일 영국 맨체스터의 iPhone에서 발견되었습니다. REUTERS / 필 노블

HONG KONG, 9월 1일 (Reuters’ Breaking Views) – 한국의 주요 앱 스토어에 대한 새로운 공격은 가망 없는 버전의 샌드박스입니다. 개발자가 방대한 시스템을 망칠 위험 없이 새 코드를 테스트할 수 있는 곳입니다. 새로운 법안은 지역 앱 개발자들이 Apple(AAPL.O)과 Google이 부과하는 30%의 판매 수수료를 피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한국에는 몇 가지 고유한 기능이 있지만 다른 국가에서는 최종 사용자가 더 나은지 확인해야 합니다.

Milestone Law Effectively Apple 및 Alphabet(GOOGL.O) 자회사인 Google은 이미 모국인 미국에서 규제 조사를 받고 있으며 모바일 스토어를 통해 배포되는 앱에 대한 결제 비용을 더 이상 지불할 수 없습니다. 즉, 비디오 게임, 음악 및 비디오 스트리밍 구독 및 기타 디지털 제안에서 모든 한국 앱의 판매를 줄일 수는 없습니다.

한국의 인구는 유럽의 9분의 1인 5,200만 명에 불과하지만 다른 곳에서도 반복된다면 고통스러운 추세입니다. Apple의 App Store 매출은 올해 21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Bernstein 분석가들은 말했습니다. 한편, 데이트 스페셜리스트 매치(MTCH.O)는 이러한 수수료로 연간 5억 달러에 육박한다.

한국이 앱 스토어를 타게팅하는 속도가 상대적으로 빠른 것은 이른바 반구글법을 지지하는 모바일 산업이 빠르게 성장했기 때문입니다. 이는 한국 대중가요와 비디오 게임을 포함한 지역 콘텐츠를 보호하는 것을 국가적 우선순위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구글이 지난해 앱스토어 결제 정책 변경을 발표했을 때 한국 기업들은 한 발 물러섰다. 630억 달러 규모의 웹포털 기업 나바라(035420.KS)와 600억 달러 규모의 카카오(035720.KS) 통합 메시징 프로세서인 전국 4600만 명 이상의 이용자를 확보해 최신 입법의 발판을 마련했다. 규제 기관 및 규제 기관에 개입하기 위해 신생 기업과 함께.

큰 인터넷 회사가 없는 유럽에서는 동일한 영감을 얻기가 어렵습니다. 미국에서는 Apple과 Google의 지배력이 크게 도전받지 않고 있지만 수많은 반대자들에도 불구하고 국가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진짜 문제는 한국 법안에 대한 더 나은 또는 더 저렴한 서비스와 함께 절망적인 통제를 어떻게 할 것인가입니다. Apple은 App Store 생태계가 데이터 오용 및 사기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한다고 주장합니다. Google의 지불 수수료는 무료 Android 운영 체제와 같은 다른 서비스에 보조금을 지급합니다. 그리고 나바라나 카카오와 같은 회사가 소비자에게 비용 절감을 제공할 것이라는 보장도 없습니다. 한국의 테스트는 볼 가치가 있지만 현재로서는 테스트에 불과합니다.

따르다 막_로빈 트위터에서

콘텐츠 뉴스

8월 31일 대한민국 국회는 대형 앱스토어 사업자가 소프트웨어 개발자에게 자신의 결제 수단을 사용하도록 강요하는 것을 금지하는 법안을 승인했습니다.

이 조치는 Apple과 Google이 디지털 제품에 대해 최대 30%의 구매에 대해 수수료를 부과하는 개인 정보 보호 지불 방법을 사용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이 법안은 지배적인 앱 스토어 운영자가 모바일 콘텐츠의 검토 또는 삭제를 지연하는 것을 금지하고 사용자의 권익을 보호해야 합니다.

– 알파벳 자회사인 구글은 로이터와의 인터뷰에서 “이 법을 준수하는 방법에 대해 반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애플은 지난주 이 법안이 앱 스토어 구매에 대한 사용자의 신뢰를 손상시키고 개발자들에게 피해를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과 중앙일보는 2019년 정부 조사를 인용해 구글과 애플 스토어가 함께 한국 전체 애플리케이션의 88%를 유통한다고 보고했다.

John Foley와 Marjorie Backman의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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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 Kor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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