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오징어 게임 경제’가 나쁘게 끝날 것입니다.

아시아 4위 경제는 어떻게 헐리우드 1위가 되었나?

한국같은 대중문화 병아리를 씹는 경제학자들의 문제다 오징어 게임 엔터테인먼트가 세상을 지배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고려되어서는 안 된다 기생물 2020년 아카데미 작품상을 수상했고 방탄소년단과 K팝 그룹의 가출한 성공을 두 번이나 수상했다.

10년 전, 문화 수출을 변화시키는 ‘한류’ 전략 GDP를 증가시키는 금 좋은 소리. 문재인 대통령이 지켜보는 가운데 순위권의 1차 현실이 됐다. GDP에서 수십억 달러의 레크리에이션 펌프는 Kovit-19에서 한국을 회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한국은행은 최근 금리를 인상했는데, 이는 전염병 기간 동안 처음으로 금리를 인상한 주요 통화 강국이었습니다. 이것은 매우 하위 플롯을 만듭니다. 서울만으로는 코로나19에 잘 대처하지 못했다. 일부 헐리우드 액션 스타처럼 이 영화는 다시 한번 특정 재앙에서 벗어났습니다. 2008년 한국도 마찬가지였다. 다시 할 수 있습니다.

한국의 엔터테인먼트 붐을 둘러싼 모든 흥분과 마법에 휩싸인 것은 달이 무대에서 달성하는 방법입니다.

거시적 관점에서 볼 때 한국은 괜찮은 2021년을 보내고 있습니다. 4% 북쪽. 그러나 문 대통령은 2017년 한국 발전 모델의 대본을 다시 쓰기 위해 발탁됐다. 그의 주요 스토리: “어려운 성장”을 지원하여 경제를 뒤집습니다. 아이디어는 수십 년 동안의 하향식 통제를 소수의 가족 소유 합작 투자로 대체하는 것입니다.

영화계는 은유를 투영할 수 없지만 한국은 할리우드 슈퍼히어로 시리즈에 추월되기 훨씬 전부터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문제가 있었다. 이로 인해 작고 조잡하고 혁신적인 독립 영화를 만들기가 더 어려워졌습니다(전설적인 감독 마틴 스콜세지 할 말이 많다 여기).

한국 경제도 비슷한 문제를 안고 있다. 지난 몇 년 동안, 그리고 사실 수십 년 동안 한국은 계속해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삼성, 대우, 현대, LG, SK 그들은 정치 카드의 가장 큰 몫을 빼앗고, 세금 혜택 그리고 희망이 없는 컨트롤러가 직장에서 잠을 자는 의심의 이점.

영화 스튜디오가 우선시하지만 공식, 성공 – 어벤져스, 스파이더맨, 기타 – 한국은 혁신과 생산성 향상을 촉진할 수 있는 중소기업에서 중소기업으로 오랫동안 전환했습니다. 물론 한국은 매우 활기차다. 초기 표시 일본은 노년보다 변화를 원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것은 많은 것을 말하지 않습니다.

문 대통령의 전임자 박근혜는 2013년 ‘민주화’를 공약했다. 그것은 신생 기업에 유리하게 라인 역학을 전환하고 20가지 사이에서 “창조 경제”의 감각을 촉진합니다.

불행히도 박씨는 일의 규모를 보았고 가족이 운영하는 기업에 집착했습니다. 그녀는 삼성의 후임자를 축출한 뇌물 스캔들의 일부로 기소되었습니다. 현재는 감옥에 있습니다. 이재용.

이야기를 바꾸기 위해 달을 입력하세요. 2017년부터 그는 큰 화면에서 몇 가지 중요한 개혁을 했습니다. 그의 팀은 많은 아이디어와 행복한 대화를 생각해 냈습니다. 하지만 한국의 밀레니얼과 Z세대 유권자들이 실망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

방법에 대해 많은 작업이 수행되었습니다. 오징어 게임 경제학 교수를 정말 좋아한다. 부를 얻기 위해 치명적인 어린이 게임을하는 많은 채무자의 역할 모델은 코에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한국의 현재 기록은 유리한 주택 융자, 정체된 임금 및 치솟는 부동산 가격의 무서운 조합입니다.

오징어 게임 과거 영화 및 TV 프로그램에서 벗어난 것 같습니다. 헝거 게임, 1987년 아놀드 슈왈제네거 감독의 영화 달리는 남자일본의 최신 보더랜드의 앨리스 시리즈지만 시간이 전부고, 한국 언론이 ”’ 얘기하는 대로 넷플릭스의 대히트가 다가오고 있다.MZ 세대밀레니얼 세대와 Jen Gers는 불확실한 미래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것은 역대 대통령들이 해결하지 못한 문제입니다. 달의 임기는 2022년 3월까지다. 한국의 차기 대통령은 평소처럼 경제를 바꿀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한국의 문화 수출 붐에 대한 열광은 서울을 큰 그림에서 벗어나게 할 위험이 있습니다. 한국의 TV 프로그램, 영화, 음악이 전 세계에 퍼진다는 것은 대단한 일입니다. 이것은 정말 멋진 일입니다.

너무 무리하지 마세요 광범위한 영향. 게임, 영화, 음악, 릴리스 및 TV 프로그램을 포함한 한국의 엔터테인먼트 관련 수출액은 작년에 6.3% 증가했습니다.

모든 결점과 행동에도 불구하고 콘텐츠 산업은 더 넓은 생산 산업에 비해 왜소합니다. “콘텐츠” 수출액은 2020년까지 110억 달러 미만이었습니다. 이것은 비즈니스 컴퓨터 칩의 10분의 1입니다. 사실 엔터테인먼트는 한국의 화장품, 가전제품과 경쟁하고 있다. 대중 문화 수출만큼 움직이지 않거나 성공적인 산업은 없습니다.

문제는 한국이 반도체 게임을 부양할 만큼 충분히 하지 않았다는 점이다. 제조 부문이 베이징과 보조를 맞추는 것은 보장되지 않습니다.중국산 2025“환희. 한국은 개혁적으로 큰 승리를 거둘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야 한국이 더 나은, 더 넓은 경제 침체를 보게 될 것입니다.

한국의 지도자들은 세계적인 명성을 얻으면 안 된다 오징어 게임 아니면 K-pop 여성 그룹이 블록버스터 빅히트로 번역될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5천만 명의 사람들이 불행한 결말을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Gu Kor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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