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는 델 토로가 미국 등 주요 조선사들을 비난해 왔다.

한국에서는 델 토로가 미국 등 주요 조선사들을 비난해 왔다.

카를로스 델 토로 미 해군장관이 HD현대중공업 관계자와 함께 걷고 있다. (사진=미해군 제공)

워싱턴 — 델 토로 사무실의 성명에 따르면 최근 한국을 방문한 카를로스 델 토로 해군 장관은 공장 상태를 설립하기 위해 국내 최대 조선업체 두 곳을 초청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각 계약에서 나는 간단하면서도 심오한 기회, 즉 미국에 대한 투자를 테이블에 가져왔습니다. 나는 이러한 세계적 수준의 조선업체 리더들이 미국 자회사를 설립하고 미국에 투자하려는 강한 관심을 보이는 것에 매우 기뻤습니다. 미국의 조선소”라고 델 토로는 말했다. 보고서가 게시되었습니다. 수요일 밤.

이번 방문 기간 동안 장관은 한화해양과 HD현대중공업 조선소 임원들을 만나 방문했다. 보고서는 “논의는 미국의 통합 상업 및 해군 조선 시설에 대한 한국의 투자를 유치하는 데 초점을 맞추었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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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방문은 장관이 지난 9월 시작한 계획의 일환으로, 그는 “새로운 해상 스테이크래프트(A New Maritime Staycraft)”라고 부르며, 그 중 일부는 미국에 조선소를 설립하여 미국의 방위 산업 기지에 투자하도록 동맹 조선업체를 유치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최근 Surface Navy Association 및 West와 같은 행사의 공개 논평에서 del Toro는 자신과 교통 장관이 일부 조선소에 보조금을 지급하도록 허용할 거의 사용되지 않는 권한을 선전했습니다. .

“이중 군사적 용도나 목적을 가진 상업용 선박의 가격이 여기 미국에서 1억 달러이고 해외에서 8천만 달러가 든다면, 우리는 미국 내 해당 조선소에 2천만 달러를 추가로 지원하여 그들이 이곳에서 해당 선박을 건조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해외가 아니라 미국이다”고 SNA에서 기자들에게 말했다.

Del Toro의 새로운 보고서는 미국 전역에 흩어져 있는 비어 있지만 손상되지 않은 수많은 조선소를 인용하면서 “이중 용도 건설 시설로의 재개발”이 “성숙”하다고 언급하면서 이러한 관리들을 반영합니다.

한국의 양대 조선사인 한화와 HD현대는 이전에 북미 시장 진출에 관심을 표명한 바 있습니다. 이들 기업 대표들은 2023년 11월 한국 정부 관료들과 함께 미국의 여러 주요 조선소를 방문했습니다. 해군 뉴스 보도.

LinkedIn에 대한 간략한 게시물 HD현대 측은 델 토로의 입항 소식에 대한 보도에 대해 “한국 해군과 필리핀 해군의 발전은 물론, 미 해군의 발전에도 기여하는 조선사가 되겠습니다”라고 썼다.

미국은 전국에 걸쳐 다양한 규모의 수십 개의 조선소를 보유하고 있지만 해군은 함대를 구축하기 위해 몇 개의 매우 큰 소수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들 건설사 중 Austal USA와 Fincantieri Marinette Marine은 각각 호주와 이탈리아에 본사를 둔 해외 기업의 자회사이다.

델 토로 회장은 성명을 통해 “이번 주 한국 조선소를 방문했을 때 한화와 현대가 글로벌 산업 표준을 수립하고 있음을 직접 목격했다”고 말했다. “저는 이들 회사가 전문 지식, 기술 및 최첨단 모범 사례를 미국 해안에 가져오는 것에 대해 더할 나위 없이 기쁩니다. 글로벌 조선 ​​산업의 세계적 리더로서 이들은 새로운 경쟁으로 미국 조선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 유명한 혁신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산업 역량.

Gu Kor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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