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은 Pokemon Scarlet과 Violet이 무엇이든 개선되는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팬들은 Pokemon Scarlet과 Violet이 무엇이든 개선되는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Rayfort 씨는 YouTube 분석을 깔보고 있습니다.

스크린샷: 닌텐도 / 코타쿠

Nintendo가 손을 과소 평가했을 수도 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어제 스칼렛 포켓몬 그리고 제비꽃 정정 발표, 일부는 최악의 타이어 문제가 크게 개선되었다고 제안합니다. 우리의 매우 비과학적인 테스트에서 이것은 적어도 어느 정도는 사실일 수 있습니다.

어제 발표된 1.1.0 버전(1차 패치는 매우 깨짐 포켓몬 게임을 추가한 이후로 게임은 첫날에 1.0.1을 받았습니다.) 실제로 수행한 작업에 대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모호했습니다. 어떤 이유로 가장 사소한 음악 문제를 해결한다는 점만 강조한 반면 다른 모든 것은 “다양한 버그 수정”으로 요약됩니다. 게임을 엉망으로 만든 것에 대한 일종의 사과가 뒤따랐을 때 모두가 더 중요한 수정이 아직 오지 않았다고 가정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게임 실행 방식이 크게 개선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예를 들어 GameXplain 스크린샷을 확인하십시오.

게임엑스플레인

다른 사람들은 더 긴 렌더링 거리, 개선된 그림자, 희미한 빛 변화 및 NPC에서 보이는 대신 페이드를 보고합니다.

그러나 Nintendo World의 병렬 프레임 속도 테스트는 각 버전이 서로 다른 위치에서 다른 버전을 능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1.0에서 도시에 들어갈 때 확실히 약간의 개선이 있다고 주장하고 싶지만:

닌텐도 월드

다시 행운을 위해? Reyvanlatino(안타깝게도 두 음악을 동시에 재생하지만 시간이 맞지 않음)의 이 나란히 비교하면 저와 거의 동일하게 들립니다.

리반라티노

음,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그리고 왜 다른 사람들이 그렇게 다른 경험을 기록하는지 정확히 아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더 읽어보기: Pokémon Scarlet and Violet : Kotaku 검토

매우 비과학적인 비교에서 저는 1.1.0 패치가 적용된 아들의 원래 스위치와 패치가 없는 OLED에서 동일한 영역을 플레이했으며 패치된 버전이 내 눈에 더 매끄럽게 보였습니다. 그러나 내 눈은 악명 높은 바보이며, 어느 쪽이든 계시의 경험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그것은 그래서 환상과 실제 개선이 무엇인지 말하기는 어렵지만 포켓몬은 여전히 ​​나타나고 임의의 지점에서 여전히 0.5초 동안 정지합니다. (나는 여전히 적어도 많은 것을 잡았습니다. 제비꽃 나중에 나와 거래하는 아이러니의 괴물.) 상황이 나아졌다면 확실히 충분히 나아지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어제 Nintendo에게 패치된 내용에 대해 더 구체적으로 말할 수 있는지 물었지만 응답조차 받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오늘 그녀에게 다시 물었습니다. ~할 수 있었다 여기서 자랑스러워 할 것이 있습니다. 그들이 응답할 시간을 찾으면 분명히 업데이트할 것입니다. 그들이 하지 않은 것을 채우기 위해 사람들의 낙관적 상상력에 의존할 수도 있지만?

한편, 어서 디지털 파운드리손가락을 스 와이프하고 최종 답변을 제공하십시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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