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전기 자동차 세액 공제를 줄이기 위한 미국 배터리 소싱 지침 – 공식

특정 전기 자동차 세액 공제를 줄이기 위한 미국 배터리 소싱 지침 – 공식

워싱턴 (로이터) – 오랫동안 기다려온 미국 재무부의 전기 자동차 세금 공제를 위한 배터리 소싱 요건에 대한 지침은 금요일까지로 인해 전체 또는 부분 공제를 받는 차량이 줄어들 것이라고 미국 관리가 로이터에 말했습니다.

12월에 재무부는 배터리 소싱 규칙에 대한 제안된 지침을 3월까지 공개하지 않기로 결정하여 규칙이 발효되기 전인 2023년 몇 개월 동안 새로운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는 일부 EV에 사실상 자격을 부여했습니다. 민주당 소속인 조 맨친 상원 에너지위원장은 이를 날카롭게 비판했다.

이 관리는 Biden 행정부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동차 제조업체가 금속 부품 및 배터리에 대한 기본 규칙을 충족하기 위해 공급망을 개편함에 따라 세금 공제가 더 많은 전기 자동차 판매를 초래할 것이라고 믿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언제 얼마나 많은 전기 자동차가 세금 공제를 잃거나 줄어들지는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존 포데스타 백악관 법률고문은 화요일 컨퍼런스 콜에서 정부가 법으로 정한 12월 31일 기한을 지키지 않았다는 점을 지적한 후 금요일에 이 지시가 발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Podesta는 “복잡하다”고 말했다.

전기 자동차 크레딧은 $3,750의 크레딧을 받을 자격을 갖추기 위해 북미에서 생산 또는 조립할 배터리 부품 가치의 50%와 미국 또는 자유보유 국가에서 공급되는 중요 광물의 가치의 40%를 요구합니다. 무역 협정. 이는 매년 10%포인트씩 증가하고 있다.

자동차 산업 관계자들은 지침이 금속 및 부품 분류 방법에 대한 복잡한 질문에 답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화요일 미국과 일본은 전기 자동차 배터리 금속에 대한 무역 협정에 서명하여 일본 자동차 제조업체가 새로운 7,500달러의 전기 자동차 세금 공제를 받을 수 있는 폭을 넓힐 것입니다.

국고 그는 12월에 말했다. 가공, 추출, 재활용 및 자유 무역 거래를 구성하는 요소와 같은 핵심 용어를 정의합니다. 크레딧을 받으려면 전기차를 북미에서 조립해야 합니다.

8월에 승인된 4,300억 달러 규모의 기후법의 일부인 이 규칙은 전기 자동차 배터리 및 태양광 패널과 같은 제품의 글로벌 공급망을 지배하는 중국에 대한 미국의 의존도를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2월 초 재무부는 Tesla(TSLA.O), Ford Motor(FN), General Motors(GM.N) 및 Volkswagen(VOWG_p.DE)의 전기 자동차에 대해 최대 7,500달러의 세금 공제를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찾은 후에 그녀는 그것을 수정했습니다. 차량 분류 정의.

이러한 차량 중 일부는 배터리 스티어링이 활성화된 후 균형이 감소될 수 있습니다.

(David Shepherdson 보고) Chris Reese 및 Bill Berkrot 편집

우리의 기준: Thomson Reuters 신뢰 원칙.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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