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호이어가 슈퍼마리오를 주제로 한 스마트워치를 만들었다.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 배관공이 곧 제공됩니다. OS 시계 착용. 태그호이어(Tag Heuer)는 오늘 닌텐도와 협력하여 슈퍼 마리오 다양한 시계 모드와 애니메이션에서 “대담한 영웅”을 보여주는 그녀의 연결된 스마트워치 버전입니다. 7월 15일에 $2,150에 구입할 수 있으며 이는 과거 Connected 시리즈의 비용과 비슷합니다. 그러나 여기서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회사에서 Mario의 외모를 사용하여 착용자가 활동적으로 움직이고 입주할 때 보상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태그호이어에 따르면 마리오의 낙천적이고 활기찬 성격은 이 스마트워치를 착용한 사람들도 움직임을 즐기도록 격려할 것입니다. 그러나 손목에 그의 얼굴을 보는 것만으로는 영감을 얻는 것이 아닙니다. 시계의 다이얼은 “착용자가 활동할수록 더 생생하고 생동감있게” 될 것입니다. “게임 보상 시스템”도 운영 중입니다. 마리오는 매일 아침 인사로 당신을 맞이할 것이고, 당신이 움직일 때 목표 단계의 25, 50, 75 및 100%에 도달하면 다른 애니메이션을 얻을 것입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Super Mushroom, Pipe, Super Star 및 Goal Pole과 같은 Mario의 세계에서 친숙한 요소를 특징으로 합니다. 회사는 아이디어가 “부활절 달걀”의 아이디어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말하므로 이 애니메이션을 그렇게 취급해야 한다고 가정합니다.

활동하지 않을 때도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슈퍼 마리오 에디션의 인터페이스는 캐릭터를 떠올리게 합니다. 빨간색과 파란색 테마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4가지 새로운 시계 모드 세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타이머 다이얼은 예를 들어 “1985년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Mario with Mario) 버전의 복고풍 아이템(모두 픽셀 단위)”을 사용합니다. 한 디자인은 Mario 표지를 특징으로 하고 다른 디자인은 게임 요소를 가져와 회전하는 애니메이션에 넣습니다.

오늘, 올해

화면 그래픽 외에도 시계 자체에는 슈퍼 마리오 터치가 있습니다. 푸시 버튼, 크라운 로고 및 프레임 출구는 이제 Super Mario 빨간색으로 표시되며, 단계 목표를 칠 때 보게 될 게임 내 항목을 반영하는 아이콘이 프레임에 새겨져 있습니다. 스트랩 버클과 크라운에는 문자 M이, 시계 뒷면에는 “TAG Heuer x Super Mario Limited Edition”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새 시계를 위한 두 개의 교체 가능한 스트랩을 제공합니다. 빨간색 고무에 검은색 가죽 스트랩과 “일치하는 구멍이 뚫린 빨간색 고무의 스포츠 변형”, 여행용 케이스와 빨간색 Super Mario입니다.

이러한 하드웨어 터치는 Mario의 얼굴과 스킨이 이 한정판 Connected 시계에서 먼저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Tag Heuer는 “나중에 다른 TAG Heuer Connected 버전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갤러리: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리미티드 에디션 슈퍼 마리오 이미지 클릭 | 사진 24장

이것은 Wear OS 기기이기 때문에(Tag Heuer는 이것이 현재 OS인지 또는 Samsung과 Google이 공동으로 설계한 버전으로 업데이트될 것인지에 대한 Engadget의 질문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시계의 다른 기능은 친숙해 보일 것입니다. 시계에서 Google 어시스턴트에 액세스하고 캘린더 및 날씨 업데이트를 받고 Fit의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의 스포츠카, 골프 및 건강 더 나은 피트니스 도구 앱.

Connected의 Super Mario 버전은 45mm 패싯과 고무 스트랩을 포함한 86g(0.18파운드)의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5ATM까지 방수가 되며 태그호이어는 430mAh 배터리가 하루 종일 지속된다고 약속했습니다.

태그호이어는 이 시계를 단 2,000개만 만들고 있으며 일부 매장과 그의 웹사이트에서 일부 지역에서는 2021년 7월 15일 기준입니다. $2,150의 특별판 가격은 해당 버전보다 비쌉니다. $1800부터 시작하는 Non-Mario 대응, 그러나 팬 팬이라면 돈과 함께 헤어질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Engadget에서 추천하는 모든 제품은 모회사와 무관하게 편집 팀에서 직접 선별합니다. 일부 스토리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 중 하나를 통해 무언가를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