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K팝 문화의 글로벌 성공을 모델로 한 새로운 소프트 파워 전략 시작

태국, K팝 문화의 글로벌 성공을 모델로 한 새로운 소프트 파워 전략 시작
샤크리트는 향후 사업을 통해 문화재와 창의도시를 활성화하고, 창의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창조경제국(CEA)의 슈크리트 페치앙쿨(Shukrit Pechiangkul) 전무이사는 월요일(8월 29일) 기관이 ​​국내 시장에서 태국의 문화적 정체성을 수출하는 것으로 초점을 전환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는 창조경제의 개인과 기업, 지위를 강화함으로써 가능하다.

샤크리트는 향후 사업을 통해 문화재와 창의도시를 활성화하고, 창의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CEA 국장에 따르면 태국 GDP의 7.5%, 2020년 약 90만 개의 일자리를 차지하는 창조경제는 매년 1.2%씩 성장하고 있다.

Chakrit는 또한 CEA가 2023 회계연도에 두 개의 프로젝트를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Content Lab은 노련한 전문가의 도움으로 새로운 인재를 육성하고 투자자와 제안을 일치시킬 것입니다.

한편, CEA의 두 번째 프로젝트인 Metaverse Ecosystem Lab은 가상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대학의 이해와 업계의 풍부한 장비 및 자원을 결합하여 역방향 지역 생태계를 조성할 것입니다.

기관은 또한 게임, 애니메이션 및 e스포츠 산업을 지원하기로 약속했으며 태국이 디지털 이미징 및 고급 컴퓨터 그래픽 기술의 부상을 예로 들어 기술 파괴의 혜택을 받아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Jegal Min

"소셜 미디어의 선구자. 대중 문화 전문가. 매우 겸손한 인터넷 애호가. 작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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