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트한 아시아 용량으로 새로운 LNG 선박을 위한 공간 제어 – Korea Shipbuilding Administrator

타이트한 아시아 용량으로 새로운 LNG 선박을 위한 공간 제어 – Korea Shipbuilding Administrator

2017년 11월 13일, 액화천연가스(LNG) 탱커가 일본 도쿄 동쪽 후쓰의 화력발전소로 운반되고 있다. REUTERS / 가토 잇세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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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6월 2일 (로이터) – 한국조선해양(KSOE)(009540.KS)이 코로나19로 컨테이너선 수요가 급증하면서 향후 2~1/2년 수주 물량을 대폭 채웠다. 만나다. 액화천연가스(LNG) 부문의 요구사항은 회사의 고위 임원이 말했습니다.

미국의 LNG 수출이 증가함에 따라 더 많은 LNG 운반선이 북아시아와 유럽의 고객에게 더 먼 거리를 이동하는 반면 유럽 국가에서는 부유식 저장 및 복원 장치(FSRU)를 개발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위기.

그러나 글로벌 공급망 차질과 항만 혼잡으로 미국과 중국에 좌초되면서 한국과 중국의 조선소들은 신규 LNG선 수요를 수용하지 못하고 있다. LNG선 현물 용선료를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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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최대 LNG운반선인 KSOE의 주력사업부인 현대중공업 김광우 전무(329180.KS)는 로이터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중국과 한국 조선소의 신규 건조 발주가 많다”고 말했다. .

KSOE의 용량은 2025년까지 연장될 수주로 거의 꽉 차 있으며 컨테이너선과 LNG선이 각각 약 30%의 공간을 차지한다고 그는 말했다. KSOE는 연간 20~22척의 LNG선을 생산한다.

김 대표는 한국 조선소들도 노동력 부족으로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주요 강판 가격이 두 배로 뛰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현재로서는 FSRU에 대한 새로운 주문을 받을 수 없다”고 덧붙였다.

2020년까지 Qatarcas와 Total Energies는 각각 카타르와 모잠비크에서 LNG 프로젝트를 위한 조선소를 예약했으며 미국 LNG 제조업체는 수출이 증가함에 따라 더 많은 선박을 찾고 있습니다.

“선주들은 좋은 용선료를 받고 있습니다.”라고 Kim이 말했습니다.

그는 상선에 대한 신규 건조 주문의 절반이 오일을 포함하는 이중 연료 엔진(LNG 또는 메탄올)이 장착된 선박에 대한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현대차는 중메탄올로 구동되는 AP 몰러-머스크의 컨테이너선을 건조한다.

김 국장은 유럽이 러시아 공급 대신 더 많은 석유를 수입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아프라막스(Aframax)와 중형 선박과 같은 소형 유조선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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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yce Lee와 Florence Dawn의 보고서; Sonali Desai 편집

우리의 기준: Thomson Reuters 신뢰 원칙.

Gu Kor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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