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의 3분기 실적은 인플레이션 속에서 두려움을 이겨낸다.

코카콜라의 3분기 실적은 인플레이션 속에서 두려움을 이겨낸다.

코카콜라는 예상보다 잘 생산되었습니다. 이익 소비자들이 청량 음료와 주스에 대해 더 높은 가격을 계속 지불함에 따라 기록적인 인플레이션과 이자율 상승에도 불구하고 쇼핑객들이 계속 지출할 의향이 있다는 추가 증거입니다.

스프라이트(Sprite)와 미닛메이드(Minute Maid)를 포함한 브랜드를 보유한 회사는 화요일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0%, 이익이 14% 증가했다고 밝혔다.

주로 가격 인상과 관련된 12% 성장이 분기에 판매된 제품 구성의 변화와 함께 가장 큰 동인이었습니다. 동시에 판매되는 제품의 양은 4% 증가했으며 이는 회사 제품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려는 소비자의 욕구를 나타냅니다. 코카콜라의 경쟁자가 될 때 펩시코 이 회사는 이달 3분기에 실적을 보고했으며 가격 인상은 판매량 감소를 동반했습니다.

Coca-Cola의 결과는 식료품점과 주유소의 높은 가격에 압박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제품을 계속 구매하려는 소비자의 욕구를 강조합니다.

코카콜라의 CEO인 제임스 퀸시는 투자자들과의 통화에서 “이러한 압력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은 회복력을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나중에 그는 소비자 행동의 새로운 변화를 “임금보다 앞선 인플레이션의 영향이 나타나기 시작했다”고 보았다고 덧붙였습니다. Quincy 씨는 이것이 쇼핑객들이 “더 많은 재량권과 고가” 품목의 구매를 미루고 다른 제품에 대한 더 저렴한 옵션을 찾는 결과를 가져왔다고 말했습니다.

코카콜라 골드만삭스의 보니 허조그 애널리스트는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옵션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것은 그들이 아주 잘한 일입니다.”

투자자들은 주요 기업들이 경제의 건전성과 인플레이션 궤적을 파악하기 위해 최근 분기별 실적을 보고하기 시작하는 것을 주시하고 있습니다. 연준은 기업과 소비자의 차입 비용을 높이는 금리를 인상하여 완고하게 높은 인플레이션을 낮추기 위해 캠페인을 벌이고 있습니다.

Coca-Cola, Pepsi, Procter & Gamble 및 기분 좋게 눕다 이번 달 수입 보고서에서 보고된 모든 상당한 가격 인상은 최근 몇 달 동안 전반적인 인플레이션을 주도하는 주요 요인인 식품 비용이 계속 상승할 것이라는 신호입니다. 일부 회사는 이익 마진이 압박을 받고 있다고 경고했지만 대부분 소비자에게 더 높은 비용을 전가할 수 있었습니다.

Chipotle Mexican Grill의 최고재무책임자(CFO)인 John Hartung은 화요일 투자자들과의 통화에서 “Chipotle Mexican Grill의 가격은 전년 대비 15%까지 상승한 후 내년 초에 11%까지 떨어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경영진은 저소득 소비자들이 치폴레에서 더 높은 가격 때문에 덜 먹고 있다고 말했다.

Chipotle의 CEO인 Brian Nicholl은 통화에서 “저소득층 소비자에 대한 압박이 계속해서 나타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코카콜라는 올해 매출 및 이익 성장에 대한 전망을 상향 조정했으며 성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는 내년에 “기본적인 펀더멘털 모멘텀에 고무됐다”고 말했다. 회사는 “글로벌 인플레이션이 전반적인 지출에 계속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하고 상품 가격도 변동성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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