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는 인기 있는 음료의 레시피를 바꿉니다. 많은 것이 잘못 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새로운 맛을 좋아할 것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오래된 것을 선호하지만 정말로 신경 쓰지 않습니다. 아니면 너무 싫어서 다시는 코카콜라 제로를 사지 않겠다고 맹세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회사 코카콜라 () 그들은 프리미엄 제품과 관련하여 미세한 선을 걸어야 합니다. 그들은 소비자 트렌드를 따라잡고 경쟁에서 앞서야 합니다. 그러나 그들이 변화를 일으키면 충성도가 높은 고객을 화나게 하고 브랜드에서 멀어지게 할 위험이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실제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예측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품 버그에 관해서는 New Coke에 가까운 것은 없습니다. 브랜드는 오늘 다시 흔들리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새로운 코카콜라 이야기

1985년 4월, 코카콜라는 음료의 새로운 제조법을 공개하기 위해 뉴욕에서 시끌벅적한 기자 회견을 열고 회사가 거의 100년 만에 처음으로 시그니처 제품을 변경한다는 소문을 확인했습니다.

링컨 센터의 Vivien Beaumont Theatre에서는 약 200명의 언론인, 사진가, 사진가가 초조하게 기다렸습니다. 흥미로운 소식을 확인하는 동안 수백 명이 위성을 통해 참여했습니다.” Thomas Oliver는 1986년 저서에서 “The Real Coca, The Real Story”라는 주제로 썼습니다.

New Coke는 회사의 큰 문제를 해결해야 했습니다. 발표에 앞서 몇 년 동안 상징적인 음료는 Pepsi에 점유율을 잃고 있었습니다. 라이벌 콜라 회사는 소비자들이 “펩시 챌린지”를 통해 수년간 자사 제품을 선호했다고 자랑해 왔습니다. 광고 캠페인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코카콜라와 펩시가 맞붙었습니다. New Coke는 Coca-Cola 특유의 맛 테스트의 결과로 탄생했습니다. 거의 200,000명의 소비자가 새로운 공식을 시도했고 이전 공식보다 더 좋아했습니다. 코카가 말했다. 원작의 더 부드럽고 달콤한 버전으로 묘사되었습니다.
그러나 신제품은 즉각 반발을 불러일으켰다. 뉴욕 타임즈 1985년 이야기에서 언급되었다. 그 한 남자는 간단히 말해서 “I Changed Taste”라는 노래를 썼습니다. 노래의 메시지는 분명했습니다. “99년 동안 옳았지만 당신의 나라는 틀렸습니다.”라고 노래는 말합니다. “그러니 이제 우리의 간청을 듣고 이것이 농담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우리에게 콜라 맛을 주십시오.” 신문은 다른 사람들이 시위 단체를 결성했다고 지적했다. 또 다른 변화를 비교한다고 한다 친구가 죽을 때까지.

Oliver에 따르면 1985년 5월까지 경영진들 사이에 분노가 다른 코카콜라 제품의 보이콧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두려움이 퍼졌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에서 New Coke의 역사를 자세히 설명하면서 회사는 받은 반발을 설명했습니다. “1985년 6월까지 Coca-Cola는 소비자 핫라인에 하루 1,500통의 전화를 받았지만 맛이 바뀌기 전에는 하루에 400통이었습니다.”라고 Post에 따르면. “우리 본사 건물의 보안 책임자부터 코카콜라에서 일하는 이웃에 이르기까지 코카콜라 직원을 안고 있는 사람들이 변화에 개인적으로 책임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PepsiCo는 고객이 주스를 ​​계속 제공함에 따라 Tropicana를 판매합니다.
1985년 7월 뉴욕 타임즈의 기사에 따르면경영진은 새 제품이 공개된 지 불과 몇 달 후인 6월에 이전 버전을 다시 가져오는 것을 진지하게 고려하기 시작했습니다. 회사는 출시 후 몇 주 동안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을 추적했습니다. 그들은 처음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새 제품을 선호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더 많은 사람들이 이전 버전을 더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경향은 여름까지 이어졌다.

코카콜라는 부상당한 팬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그것은 다시 예전 공식을 되찾았고 결국 New Coke를 폐기했습니다. 전적으로.

회사를 둘러싼 사회 운동과 문화를 조사하는 “Counter-Cola: A History of the Global Multinational Company”의 저자인 Amanda Siavoni는 말했습니다. Coca-Cola Company는 이 사건을 Coca-Cola가 사람들에게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주는 사례로 지적합니다.

이제 일부 사람들은 New Coke에 향수를 느낍니다. 2019년 회사는 제한된 수를 반환 항목을 특징으로 하는 “기묘한 이야기”의 세 번째 시즌에 대한 Netflix와의 교차 프로모션 캠페인에서 새로운 코카콜라 캔을 판매합니다. 스튜어트 크로노그(Stewart Kronog)는 새로운 코카콜라를 도입하는 것은 코카콜라가 “자신을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방법이라고 말했습니다. Coke의 Brilliant Business Unit 책임자이자 Coca-Cola North America 마케팅 수석 부사장은 당시 CNN Business에 말했습니다. 제품을 재현하기 위해 Coca-Cola는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여 디자인을 확보하고 금고를 검색하여 레시피를 검색해야 했습니다.

Beverage Digest의 편집자이자 발행자인 Duane Stanford는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New Cook에서 배운 교훈은 소비자들이 이런 종류의 것에 정말로 관심이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당신의 브랜드로 사람들에게 계속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그는 회사가 일을 과도하게 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경고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일은 기본 소비자를 차단하는 것입니다.”

올바른 종류의 게시물

Coca-Cola Company는 Coca Cola Zero Sugar의 제조법을 수정하고 있습니다.

코카콜라(Coca-Cola)는 일반 콜라와 같은 맛을 내도록 고안된 코카콜라 제로 슈가(Coke Zero Sugar)의 새로운 버전을 몇 달 동안 국제적으로 선보였습니다. 이번 여름, 새 버전이 미국을 강타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실망한 고객들이 새로운 공식에 불만을 표명했습니다. 트위터에서 사용자들은 맛을 “제발,” 그리고 “안좋다. “누군가가 말했다.”빨다. “
Coca-Cola가 미국 출시를 발표할 무렵, 북미에서 Coca-Cola Trademark의 카테고리 리더인 Rafael Prandi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CNN 비즈니스용 회사는 음료수를 받는 방식에 대해 확신을 갖고 있었습니다. 당시 그는 “우리는 이전에 기존 코카콜라 무설탕 소비자와 비소비자에게 새로운 레시피와 새로운 형태를 모두 테스트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녀를 정말로 사랑합니다.” 그는 회사가 이러한 출시에서 본 결과가 “매우 고무적”이라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목요일 레시피 변경 이후 코카콜라 제로 슈가가 “유럽과 라틴 아메리카 전역에서 강력한 성과를 내고 있다”고 덧붙였다.

어떤 사람들은 새로운 맛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고 그렇게 했습니다. 그는 온라인에서 말했다. “이것은 좋다!“한 사람은 끝내고 다른 사람은 제품을 말했다”코카콜라 갈망 히트‘, 코카콜라가 바라던 대로.
마지막으로 회사에서 음료의 공식과 포장을 변경했을 때, 2017년일부 소비자들도 실망했다. 그러나 시장 조사 기관 Euromonitor International의 데이터에 따르면 Coke Zero는 그 이후로 미국 저칼로리 소다 시장 점유율을 증가 시켰습니다.

스탠포드는 ​​열성 고객이 코카콜라 제로를 운영하지 않는 한 “소셜 미디어 사용자와 온라인에서 약간의 논란”을 일으키는 것이 브랜드에 좋은 일이라고 말했다. 또한 경쟁사보다 코카콜라에 대한 초점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Coca-Cola Zero Sugar는 여전히 Pepsi의 제품 버전보다 훨씬 앞서 있습니다. Euromonitor International에 따르면 Coke Zero Sugar는 2020년 미국 저칼로리 청량 음료 시장의 21%를 차지했습니다. Pepsi Zero Sugar는 목록에서 Diet Coke, Diet Pepsi, Sherry Coke Zero 및 초보자. 지비아 Coke Zero와 Diet Coke는 모두 제로 칼로리 음료이지만 Diet Coke에는 고유 한 맛이 있고 Coke Zero는 일반 콜라의 맛을 모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7월에 애널리스트들과 2분기 실적에 대해 논의하는 통화에서 펩시 제로 슈가 및 기타 무설탕 옵션이 “많은 소비자 선호를 얻고 있다”고 회사가 계속해서 무설탕에 투자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옵션.

스탠포드는 ​​”펩시코는 펩시 제로 슈가 제품에 정말로 기대고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다음에 온다. [zero sugar] 시장 점유율. 따라서 Coca-Cola Company는 계속해서 Coca-Cola Zero Sugar를 성장시키기 위해 게임을 계속해야 합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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