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새 휘발유 자동차 금지

캘리포니아, 새 휘발유 자동차 금지

캘리포니아주는 2035년까지 새로운 가솔린 자동차의 판매를 금지하는 포괄적인 계획과 함께 목요일 발효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Bill Clinton, George W. Bush, Barack Obama 대통령 시절 환경 보호국의 교통 배출 프로그램을 이끌었던 전기 자동차 전문가인 Margo Augie는 “이것은 엄청난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캘리포니아는 이제 무공해 차량의 사용을 의무화하는 세계 유일의 정부가 될 것입니다. 독특하다.”

캘리포니아 대기 자원 위원회(California Air Resources Board)가 발표한 이 규칙은 2035년까지 캘리포니아주에서 판매되는 모든 신차의 100%에 지구 온난화의 원인이 되는 화석 연료 배출이 없어야 한다고 요구합니다. 이는 현재 12%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2026년까지 뉴욕주에서 판매되는 새 승용차의 35%가 배출가스를 제로로 만드는 것을 요구하는 잠정 목표를 설정합니다. 이는 2030년까지 68%로 증가할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는 미국에서 가장 큰 자동차 시장일 뿐만 아니라 12개 이상의 다른 주가 자동차 배기가스 기준을 설정할 때 캘리포니아 모델을 따르기 때문에 제한 사항은 중요합니다.

개빈 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는 성명을 통해 “탄소 오염의 흐름을 막는 데 필요한 크고 대담한 조치에 집중하면 기후 위기를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캘리포니아 조치가 정상에 올랐습니다. 광범위한 새로운 기후법 지난 주 바이든 대통령이 서명했습니다. 이 법안은 청정 에너지 프로그램에 대한 지출 및 세금 공제에 3,700억 달러를 투자할 예정이며, 이는 연방 정부가 기후 변화에 맞서기 위해 취한 가장 큰 조치입니다. 이 법의 제정은 미국이 2005년 수준보다 40% 낮은 배출량을 금년 말까지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2050년까지 미국의 배출량을 제거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것이며, 기후 과학자들은 세계가 기후 변화의 가장 치명적이고 치명적인 영향을 피하려면 모든 주요 경제가 달성해야 할 목표라고 말합니다.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백악관 관리들은 이 법안을 차량 배기가스 배출을 포함한 새로운 규정과 연계하기로 약속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과학에 부합할 정도로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서는 적극적인 국가 정책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전문가들은 새로운 캘리포니아 법이 그 엄격함과 범위 면에서 워싱턴의 법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기후 변화 정책 중 하나가 될 수 있으며 국가의 이산화탄소 배출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규칙은 또한 전기 자동차를 홍보하고 자동차 오염을 줄이기 위한 워싱턴과 전 세계의 새로운 정책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적어도 12개 이상의 주가 캘리포니아의 새로운 무공해 차량을 더 빨리 채택할 수 있습니다. 차량 오염을 줄이기 위한 캘리포니아의 광범위한 프로그램을 따르고 있는 5개 주가 추가로 1년 이내에 이 규칙을 채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주들이 통과된다면 휘발유 자동차 판매에 대한 제한은 미국 자동차 시장의 약 3분의 1에 적용될 것입니다.

휘발유 차량의 배기 가스가 지구를 온난화시키는 온실 가스 오염의 주요 원인이기 때문에 이는 기후 변화를 해결하는 데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미국 및 해외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를 대표하는 자동차 혁신 연합(Alliance for Automotive Innovation)의 존 보셀라 회장은 캘리포니아에서 새로운 전기 자동차를 판매해야 하는 의무를 이행하는 것이 “극히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ozilla는 이메일을 통해 “이러한 요구 사항이 현실적이거나 달성 가능한지 여부는 인플레이션, 운송 및 연료 기반 시설, 공급망, 고용, 주요 금속의 가용성 및 가격, 지속적인 반도체 부족과 같은 외부 요인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그는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도로에서 더 많은 전기 자동차를 보기를 원하지만 주와 연방 정부가 미국에서 리튬과 코발트와 같은 중요한 광물을 추출할 수 있는 능력과 전기 자동차의 경제성과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더 많은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차량. 특급 배송에 대한 공정한 접근.

캐나다, 영국 및 프랑스, ​​스페인, 덴마크를 포함한 최소 9개 유럽 국가의 정부는 2030년에서 2040년 사이에 새 휘발유 자동차 판매를 단계적으로 중단하는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그러나 캘리포니아 규칙과 같은 특정 명령이나 규정은 없습니다. .

연구 기관인 국제 청정 운송 협의회(International Council on Clean Transportation)의 드류 코작(Drew Kodjak) 전무이사는 “이 규정은 전기 자동차로의 급속한 전환을 위한 세계적인 물의 상승을 표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워싱턴에서 바이든 대통령은 작년에 정부에 전체 차량의 절반 미국에서 판매되는 이 주문은 법적 구속력이 없지만 현재 6%에서 2030년까지 전기 자동차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바이든은 또한 국가의 전기 자동차 사용을 늘리는 연방 정책을 제정하려고 했습니다. 새로운 기후 지출 법안에는 신차 및 중고 전기 자동차 구매자를 위한 140억 달러의 세금 인센티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난해 환경보호청 약간 복원 및 강화 트럼프 행정부가 폐지한 오바마 시대의 연료 경제 규칙. 승용차는 현재 갤런당 40마일 미만에서 2026년까지 갤런당 55마일을 달성해야 합니다.

이 국가 규정은 이번 주에 발효된 캘리포니아 법률보다 훨씬 덜 야심적이지만 캘리포니아가 야심 찬 정책을 추진하도록 허용한 것은 바이든 행정부였습니다. 오염과 주행거리. 규칙은 도널드 J. 트럼프 전 대통령이 중단한 공격적인 기후 정책인 연방 기준보다 더 엄격합니다.

캘리포니아가 새로운 규칙을 제정하도록 허용하는 것은 바로 이 권한입니다. 캘리포니아 규칙이 시행되면 환경 보호국(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이 내년에 도입할 것으로 예상되는 새로운 연방 표준에 영향을 미치고 자동차 제조업체가 더 많은 전기 자동차를 만들고 판매하도록 장려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이미 이러한 계획에 대한 법적 반대가 거세다.

공화당이 주도하는 17개 주의 법무장관은 새로운 정책을 취소할 캘리포니아의 면제를 뒤집기 위해 소송을 제기했다. 이번 소송은 대법원에 이어 미국에서 두 번째로 강력한 사법기관인 컬럼비아 특별구 항소법원에서 진행된다. 구두 변론은 아직 예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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