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위기: Hershey는 올해 할로윈 수요를 충족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초콜릿 위기: Hershey는 올해 할로윈 수요를 충족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 할로윈은 사탕 제조사 Hershey’s와 함께 보상보다 더 많은 트릭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경고 목요일에는 10월 31일 휴일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충족할 수 없습니다.

마이클 벅(Michael Buck) 최고경영자(CEO)는 계절적 소비자 수요가 여전히 높지만 “용량 제약으로 인해 소비자 수요를 완전히 충족할 수 없을 것”이라고 지적하면서 회사의 2분기 실적 발표의 잠재적인 부족에 대해 경고했다.

이것은 Reese의 Peanut Butter Cups, Kit Kat, Mr. Godbar 및 Almond Joy와 같은 할로윈 인기 품목이 이번 할로윈에 예년만큼 풍부하지 않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미국인들은 대유행에서 단 과자로 눈을 돌렸고, 2021년에는 사탕과 초콜릿 매출이 기록적인 369억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에 따르면 전국제과협회. Buck은 소비자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Hershey의 할로윈 사탕이 일반 재고와 동일한 장비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딜레마에 직면했다고 말했습니다.


사자와 호랑이부터 자동차와 미사일에 이르기까지 ‘초콜릿 학교’는 먹을 수 있는 조각품을 선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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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회의 통화에서 Buck은 일일 선반 가용성을 우선시하는 전략을 언급했습니다.

물론, 이번 10월에 할로윈 사탕을 제공하려는 사람들은 사탕 코너에서 다른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Mars(M&M 및 기타 과자 제조업체)와 Ferraro(Butterfinger 및 Crunch Bars)와 같은 경쟁업체가 사탕을 채우기 위해 개입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비어 있는.

Buck은 Hershey에 문제를 제기하는 것은 용량 제약뿐 아니라 공급망 문제도 여전히 문제로 남아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나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공급망 전반에 걸쳐 계속해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W]이제 우리는 생산을 확보하기 위해 더 높은 비용과 가격으로 다른 공급업체와 접촉해야 하는 부품의 희소성에 대한 더 큰 우려를 보기 시작했습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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