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Realme, 첫 해외 고급 스마트폰 출시

중국 스마트폰 브랜드 리얼미(Realme)가 유럽 시장 점유율 확대와 고성장 지속을 위해 다음 주 해외 첫 고급형 스마트폰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이 움직임은 2018년에 시작된 회사를 다음과 같은 회사에 맞서게 할 것입니다. 사과 그리고 삼성 중국 경쟁자뿐만 아니라 고급 세그먼트를 지배하는 샤오미 해외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GT 2 및 GT 2 Pro 스마트폰은 월요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연례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이는 세계 최대 모바일 무역 컨퍼런스에 회사가 처음으로 참가하는 것으로, 중국 이외의 지역에서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자 하는 열망을 확인시켜준 것입니다.

CNBC의 중국어 번역에 따르면 Realme CEO Sky Li는 독점 인터뷰에서 “중국과 유럽 시장에서 우리는 고급 시장 공략에 집중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유럽 시장과 다른 시장에서 우리는 뛰어난 성능과 현대적인 디자인을 갖춘 저렴한 전화기를 제공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그리고 유럽 시장에서도 동일한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귀한 목표

Realme은 서유럽이나 미국의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Counterpoint Research의 데이터에 따르면 Realme은 4분기에 2065만 대의 스마트폰을 출하하여 전년 동기 대비 48% 증가했습니다. 한편 애플은 하락세를 보인 반면 삼성은 8% 성장에 그쳤다.

그러나 Realme는 세계 시장 점유율이 6%에 불과하여 상대적으로 작습니다. 예를 들어, Counterpoint Research 데이터에 따르면 Apple은 12월 분기에 약 8,150만 대의 스마트폰을 출하했습니다.

Realme GT 2 Pro 스마트폰이 촬영되었습니다. 중국 스마트폰 제조업체는 최초의 고급 장치가 유럽 및 기타 지역에서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진짜 나

그러나 Realme는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저렴하지만 고사양 휴대폰을 매력적으로 여기면서 시장에서 발전했습니다. 인도에서 두 번째로 큰 스마트폰 사업자입니다.

이 대표는 올해도 이와 같은 견실한 성장을 이어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

Lee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2021년에는 50%의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지난 3년 동안 높은 성장을 유지했습니다. 2022년에는 성장률을 40% 또는 50%로 유지하고 싶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회사는 더 많이 판매하기를 원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8,500만 대의 전화기에서.

애플, 삼성 챌린지

Realme는 고급 시장에서 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해 여러 가지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특히 Apple, Samsung 및 Xiaomi와 같은 잘 알려진 회사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대신 소비자가 장치를 구매하도록 설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GT 2는 약 $600, GT 2 Pro는 약 $800부터 시작합니다.

Counterpoint Research의 수석 분석가인 Harmeet Singh Walia는 CNBC에 “다음 과제는 잘 알려진 브랜드를 구매하는 데 익숙한 고객이 Realme와 유사한 가격을 지불하도록 설득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Samsung 및 Apple의 몇 가지 도전에 직면하게 되지만 유사하거나 바람직한 가격대의 장치를 판매하는 Xiaomi 및 OnePlus와 같은 공급업체의 도전에도 직면할 것입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