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 모터스(GM)가 에어백 인플레이터 결함으로 거의 백만 대의 차량을 리콜합니다.

제너럴 모터스(GM)가 에어백 인플레이터 결함으로 거의 백만 대의 차량을 리콜합니다.

제너럴 모터스(GM)는 금요일 연방 규제 당국이 전개 중 폭발할 수 있는 결함이 있는 에어백 인플레이터 6,700만 개를 리콜하도록 추진하는 가운데 거의 100만 대의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을 리콜한다고 밝혔습니다.

제너럴 모터스 그는 기억한다 ARC Automotive에서 생산한 에어백 부품이 장착된 2014년부터 2017년까지 총 994,763대의 Buick Enclave, Chevrolet Traverse 및 GMC Acadia 차량이 포함됩니다. 영향을 받는 운전자는 운전석 에어백 모듈을 무료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미국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은 에어백 펌프 제조업체인 테네시 주 녹스빌(Knoxville, ARC)에 2018년 이전에 제작된 6,700만 대의 장치를 리콜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NHTSA(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는 2009년부터 올해 3월 사이에 최소 9건의 에어백 관련 사고가 발생하여 2명이 사망하고 여러 명이 중상을 입었다고 밝혔습니다. 편지 금요일에 출시된 ARC에. 기관은 운전석 에어백 인플레이터가 폭발하면서 캐나다와 미시간의 다른 운전자가 사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8년 간의 조사 끝에 NHTSA는 에어백 인플레이터에 결함이 있다는 “예비 결론”에 도달했으며 ARC에 리콜을 요청했습니다.

규제 당국은 “부착된 에어백을 적절하게 팽창시키는 것보다 금속 파편을 차량 탑승자에게 불어넣는 에어백을 팽창시키는 것은 사망과 부상의 불합리한 위험을 초래합니다. “

NHTSA는 최소 12개의 자동차 제조업체가 에어백에 ARC 부품을 사용했으며 이번 리콜은 현재 미국 도로에 있는 자동차의 거의 4분의 1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AP 통신에 따르면 말했습니다.

그러나 ARC는 규제 당국의 요구를 외면하고 있습니다. 5월 11일 편지회사는 자사 제품에 결함이 있다는 사실을 부인하고 에어백의 문제는 개별 리콜을 통해 “적절하게 해결된” 일회성 제조 결함이 “무작위로 인해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응답은 잠재적인 법적 싸움을 구성합니다. Associated Press에 따르면 프로세스의 다음 단계는 NHTSA가 공청회 일정을 잡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회사는 철회를 강제하기 위해 법원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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