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레드 랍스터 임원들은 파산 신청 전 '비참한' 사업 환경과 태국 회사의 개편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전 레드 랍스터 임원들은 파산 신청 전 '비참한' 사업 환경과 태국 회사의 개편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미국 뉴스

새로운 보고서에서 전 레드 랍스터 경영진과 고위 리더들은 태국의 주요 해산물 회사가 회사의 갑작스런 붕괴로 이어진 후 “비참한” 비즈니스 환경을 설명했습니다.

플로리다주 올랜도에 본사를 둔 이 체인점은 지난 주 예상치 못하게 거의 100개 지점을 폐쇄한 후 5월 19일 챕터 11 보호를 신청했습니다.

이번 신청은 Red Lobster의 지분 49%를 소유한 Thai Union이 회사의 최대 주주가 되어 일상적인 운영에 참여한 지 4년 만에 나온 것입니다.

CNN에 따르면 전직 직원들은 태국 노조의 무능이 회사를 망쳤다고 주장했다.

Red Lobster에서 20년 동안 근무했다가 2022년에 해고된 West Coast 사업부 부사장인 Les Foreman은 “지난 1년 반 동안 그곳에서 일하는 것은 비참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네트워크에 말했다. “그들은 미국에서 레스토랑 회사를 운영하는 것에 대해 전혀 몰랐습니다.”

레드 랍스터(Red Lobster)는 지난 5월 19일 파산 신청을 했다. AP
Paul Kenny는 거의 1년 반 동안 Red Lobster의 임시 CEO였습니다. 레드 랍스터 해산물 회사

태국축구협회는 코로나19 대유행, 높은 이자율, 인건비 등을 재정적 어려움의 원인으로 지목했다.

태국 연맹이 최대 주주가 된 후 자체 CEO를 고용하기 시작했고, 이로 인해 오랫동안 존경했던 몇몇 직원이 신속하게 해고되거나 사임했다고 고위 지도자들이 CNN에 말했습니다.

변화 속에서 지난 5년 동안 회사에는 5명의 CEO가 있었습니다.

태국 연맹 CEO인 티라봉 찬시리(Thiravong Chansiri)는 2022년 레드 랍스터 올랜도 본사를 방문했을 때 풍수 컨설턴트를 데려왔는데, 그는 경영진이 '나쁜 풍수'를 갖고 있어 사용할 수 없다고 판단했다고 회사 리더가 전했다.

CNN에 따르면 태국 컨소시엄이 회사를 인수하는 동안, 특히 호주의 임시 CEO인 폴 케니(Paul Kenny)가 2022년 회사의 사장이 되면서 회사의 환경은 유독해졌습니다. Kenny는 Red Lobster의 대주주 지분을 매입한 태국 컨소시엄 주도 투자자 그룹의 일원이었습니다.

Kenney와 긴밀히 협력했던 전 Red Lobster 리더에 따르면 Kenney는 회의 중에 직원들을 공개적으로 비판하고 경시했습니다.

Kenney는 “회사 경영진의 다른 구성원들의 상당한 반대에도 불구하고” 2023년 5월 20달러 무제한 새우 제공을 영구 메뉴 항목으로 구현하기로 결정했다고 서류에 나와 있습니다.

서류에는 Kenney가 더 많은 Thai Union 새우를 높은 비용으로 구매하기 위해 Thai Union의 경쟁업체인 두 곳의 오랜 새우 공급업체를 폐쇄했다고 나와 있습니다.

Thiraphong Chansiri, Thai Union CEO – Red Lobster의 대주주. 태국 연방

Red Lobster는 “Kenney 씨의 의사 결정 과정이 회사의 정상적인 공급망 및 수요 계획을 우회했는지 조사하고 있습니다.”

Tibus는 또한 서류에서 태국에 본사를 둔 해산물 회사가 “회사에 상당한 영향력을 행사했다”고 주장하면서 회사가 파산에서 Thai Union의 역할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company’s] 새우를 사세요.”

Kenny의 리더십은 식사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가지 비용 절감 조치의 결과로 Red Lobster 매장 운영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한 직원은 CNN에 파스타에 새우 꼬리를 남기기 시작했고 인건비를 줄이기 위해 주방에 튀김 스테이션을 없애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서버는 3개가 아닌 10개의 테이블을 다루기 시작했고, 고객 서비스라는 이름으로 점심 시간에는 호스트가 제거되었습니다.

1970년대 Red Lobster에서 식기 세척기로 시작한 후 운영 이사까지 일한 Barry Fulghum에 따르면 이 기간 동안 관리자와 요리사가 그 어느 때보다 적었습니다.

1970년대 레드 랍스터(Red Lobster)에서 식기세척기로 시작한 배리 풀검(Barry Fulghum)은 레스토랑의 지친 직원들로 인해 그 어느 때보다 관리자와 요리사가 적다고 말했다. 그는 운영 이사로 승진했다가 지난해 은퇴했다.

“가끔 한두 명이 주방 라인을 담당하는 경우도 있어요.”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 셰프들이 라인에서 수행한 작업은 그들이 처리하고 있는 인력 상황을 고려하면 놀라웠습니다.”

그 결과 고객 만족도가 낮아지고 매출도 감소했습니다.

서류에 따르면 레드 랍스터에는 36,000명의 직원이 있으며 이들에게 1,670만 달러의 미지급 임금을 갚아야 한다고 합니다.

Red Lobster는 파산 절차 기간 동안 나머지 레스토랑은 평소와 같이 영업할 예정이지만 추가 매장은 폐쇄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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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nypost.com/2024/05/25/us-news/former-red-lobster-execs-describe-miserable-work-environment-thai-companys-overhaul-before-bankruptcy-filing/?utm_source=url_sitebuttons&utm_medium =사이트%20버튼&utm_campaign=사이트%20버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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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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