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시장이 주요 인플레이션 문제를 강조하는 방법

자동차 시장이 주요 인플레이션 문제를 강조하는 방법

안에 현대 이야기 “인플레이션 억제”라는 제목의 연준 부의장인 라일 브레이너드는 자동차 시장을 기업 이익의 다음 단계인 가격 인상 기대치에 대한 주요 불확실성의 진정한 예로 확대했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지난 2년 동안 증가된 비용 이상으로 가격을 인상했습니다. 수익성 부풀리기 그러나 이는 인플레이션을 악화시키기도 합니다. 특히 자동차 시장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에이전트는 제조업체에 재고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지만 고객에게 더 높은 가격을 부과하여 수익을 표준 높이.

딜러들은 수요가 강하고 부품 공급이 혼란스러운 상황에서 돌아다닐 트럭과 세단이 거의 없기 때문에 그것을 꺼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 경제 전반에 대한 열망과 함께 – 연준은 그 방정식의 양쪽이 곧 바뀌기를 희망합니다.

“현재 생산량이 증가하고 수요가 냉각되면서 딜러 부품으로 생산된 더 많은 양의 자동차를 이동하기 위해 자동차 마진과 가격을 줄여야 한다는 압력이 곧 있을 수 있습니다.”라고 Brainard는 설명했습니다.

연준은 자동차, 주택 및 사업 확장과 같은 대규모 구매를 위한 대출을 더 비싸게 만들기 위해 금리를 인상해 왔습니다. 목표는 수요를 냉각하고 40년 만에 가장 빠른 인플레이션을 늦추는 것입니다. 경제에 심각한 피해를 주지 않고 이를 달성할 수 있는지 여부는 부분적으로 기업이 막대한 이익을 얼마나 쉽게 포기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기업이 수요가 급감함에 따라 고객을 위해 경쟁하기 위해 가격을 인하하기 시작하면 많은 일자리를 희생시키지 않고 가격 인상이 느려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큰 이익을 얻으려고 하면 연준이 경제를 더욱 압박하고 수요를 더 심하게 취소해야 하므로 전환이 더 울퉁불퉁할 수 있습니다.

TD Securities의 수석 미국 금리 분석가인 Gennadiy Goldberg는 “소비자와 기업 간의 협상력에 엄청난 변화가 있었습니다. “이것이 다음 조정이 필요한 곳입니다. 회사는 약간의 고통을 감수해야 합니다.”

수요일에 연준은 금리를 3~3.25%로 끌어올려 세 번째로 큰 폭의 금리 인상을 단행했습니다. 중앙은행은 또한 물가가 올해 4.4%로 상승하고 2023년에는 4.6%로 정점을 찍을 수 있다고 예측했다.

자동차 산업의 사례는 희망의 이유이기도 하지만 주의를 요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공급이 회복되면서 중고차 가격 인상이 완화되기 시작하는 조짐이 있지만, 그 과정은 정체되었고, 신차 시장은 인플레이션을 늦추는 데 도움이 되는 더 낮은 이익을 향한 길이 왜 긴지를 보여줍니다.

광범위한 경제 전반에 걸쳐 작용하는 세 가지 큰 힘이 특히 자동차 시장에서 눈에 띄기 때문입니다. 공급망이 완전히 치유되지 않았습니다. 수요가 둔화될 수 있지만 여전히 모멘텀이 있습니다. 높은 가격을 책정하고 큰 수익을 거두기 위해 성장한 기업들은 그 가격을 포기하기를 꺼리는 것으로 판명되고 있습니다.

자동차 시장은 현재 신차와 중고차 두 가지로 나뉩니다.

팬데믹으로 반도체 및 기타 부품을 제조하는 공장이 폐쇄되면서 신차 생산이 완전히 뒤집혔고, 이는 침체에 불과합니다. 딜러와 딜러에 따르면 새로 주조된 자동차는 여전히 매우 드물다. 데이터많은 업계 전문가들은 수년 동안 정상적인 생산 수준으로 복귀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디스플레이 문제가 지속됨. 가격 여전히 빠르게 증가거래자들의 이익은 금이 갈 조짐이 거의 없이 높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포드 자동차(Ford Motor Co.)는 월요일 일부 구성 요소가 점점 더 비싸지고 찾기가 어려워지기 때문에 3분기에 계획했던 것보다 부품에 10억 달러를 더 지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반해 전염병에 휩싸인 중고차 공급이 반등하고 가격이 올랐다. 내려가기 시작했다 거래자가 자신의 주식을 사는 도매 수준에서. 그러나 지금까지 이 상인들은 이러한 절감액을 소비자에게 전가하지 않았습니다. 중고차 가격 정착하다 Cox Automotive 데이터에 따르면 1년 전보다 9% 증가한 약 $28,000입니다. 공식적인 중고차 인플레이션 데이터 가벼워지지만 약간만.

소비자 중고차 가격과 딜러의 이익이 조정되는 데 시간이 걸리는 이유는 미스터리입니다. Cox Automotive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Jonathan Smoke는 딜러들이 자신들의 계획에 따라 자동차 가격이 더 높았던 올해 초에 지불한 금액을 기준으로 가격을 책정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Smock 씨는 가격 조정에 대해 “상인들은 그것을 느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지불하는 것에 따라 자동차 가격을 책정하기 때문에 소비자는 아직 가격 할인을 보지 못합니다.”

공제의 몇 가지 초기 예가 나타납니다. 에서 뷰익과 GMC 펜실베니아 이리에서 Beth Weaver가 운영하는 대리점은 중고차 수요가 둔화되기 시작했고 사업체는 일부 차량을 적자에 매각했습니다.

Weaver는 “작년과 달리 수익을 낼 수 있었던 모델이 여전히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위버 부인과 같은 행동이 확대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중고차 가격을 낮추는 길은 험난할 수 있습니다. Weaver는 더 넓은 네트워크를 구축하면 가격을 너무 많이 인하할 필요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네트워크는 지역에서만 판매하고 비즈니스 모델로 자동차를 배송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도시 지역과 남부 일부 지역은 더 나은 수요를 보고 있습니다.

일부 딜러는 가족들이 차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했던 몇 년 후에도 여전히 충족되지 않은 중고차 수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또한 2020년과 2021년에 생산된 자동차가 거의 없기 때문에 쇼의 복귀에 대해 크게 회의적입니다. 이것은 그들에게 자신감과 과도한 삭감을 피할 수 있는 능력을 줍니다.

뉴저지와 뉴햄프셔에서 신차와 중고차를 판매하는 Honda 대리점을 운영하는 데 도움을 주는 Bill Feinstein은 “우리는 시장 역학에 따라 거의 매일 차의 가격을 책정합니다. “수요는 여전히 강하고 소비자는 여전히 비교적 건강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거래자들과 업계 분석가들은 연준의 금리 인상이 상황을 반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중앙 은행은 1980년대 이후 가장 빠른 속도로 차입 비용을 인상했으며 수요일에는 3/4의 퍼센트 포인트의 세 번째 연속 이동이 예상됩니다. 자동차 구매에 대한 자금 조달 비용이 높아짐에 따라 중고 시장에서 가격에 민감한 자동차 구매자는 크게 위축되기 시작하여 중고차 딜러가 더 낮은 수수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새 자동차는 이야기가 다를 수 있습니다. 수요와 공급이 여전히 통제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뉴저지에 있는 Mr. Feinstein의 Honda 대리점에는 보통 50~100대의 새 차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는 최악의 대유행 부족에서 개선된 것입니다. 때때로 5~6개만 사용할 수 있지만 대유행 이전에 보유했을 1,000개의 재고에 비하면 아주 작습니다. 한편, 고객들은 새 차를 구매하기 위해 필사적입니다.

“이제 모든 것이 소비자가 가격 인상을 견딜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라고 Feinstein은 말했습니다.

자동차 산업을 연구하는 Bank of America의 주식 분석가인 John Murphy는 지속적인 부품, 인력 부족 및 롤링 보험 중국에서.

연준은 금리를 인상하여 수요를 없앨 수 있지만, 차를 구매하지 않는 금액을 감안할 때 머피는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요율이나 심지어 예상되는 것보다 더 나아가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필요에 따라 일시 중지가 표시될 정도로 고통을 느끼는 지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수요가 계속해서 신차의 공급을 앞지르고 딜러가 계속해서 큰 이익을 얻는다면 인플레이션이 완화되는 속도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고객을 잃지 않고 가격을 계속 인상할 정도로 불일치가 크면 인플레이션이 계속 증가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시장은 하나의 산업이지만 정상으로의 복귀에 대한 불확실성은 연준에 몇 가지 교훈을 줍니다. 우선, 신차 생산은 공급망 혼란이 개선되고 있지만 사라지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다행히도 자동차 산업은 경제 법칙이 결국 스스로를 재확인할 가능성이 있다는 증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중고차 가격은 재고가 늘어남에 따라 적어도 상승세가 멈췄고 전문가들은 할인이 임박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합니다. 그렇게 되면 공급이 수요를 따라잡을 때 가격과 이익이 무한정 상승하는 것을 기업이 유지할 수 없다는 증거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차들은 재조정 기간이 한동안 지속될 가능성을 높인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생산량을 낮게 유지하여 시장에 자동차가 더 적게 나오고 가격 인하가 덜 일반적이라는 생각을 묵인합니다. Smok 씨는 시장 점유율을 경쟁자에게 양도하는 것을 의미하면 그 라인을 유지할 것인지 의심하지만 그 과정은 몇 달 또는 몇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Smok 씨는 “다시는 할인을 받을 수 없다고 말하기가 꺼려집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 세계로 돌아가려면 시간이 좀 걸리겠지.”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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