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션이 목표의 tar-zay 빛을 잠식하고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목표의 tar-zay 빛을 잠식하고 있습니다.


뉴욕
CNN

Target은 수십 년 동안 저렴하고 세련된 가정용품, 의류 및 기타 상품으로 명성을 쌓아왔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간 가격 상승으로 인해 Tar Chai의 광택이 둔화되었습니다.

4분기에 최소 1년 이상 오픈한 매장 매출은 지난해보다 3.7% 감소했다고 회사가 수요일 발표했다. 이는 Target의 매출이 4분기 연속 감소한 것입니다(TGT). 이 회사의 주식은 시장 전 거래 동안 약 7% 하락했습니다.

타겟은 지난 분기에 주로 임의 카테고리에서 매출이 감소했으며, 고객이 필요한 품목에 지출하지만 실제로 필요하지 않은 품목에 대한 비용을 절감함에 따라 인플레이션이 높아지는 동안 이러한 추세가 계속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목표는 소비자와 소매 부문 전체의 소비 습관을 선도하는 것입니다. Target의 핵심 중산층 고객층은 가격 상승으로 인해 압박을 받고 있으며 가정 장식, 전자 제품, 비필수 의류 등 임의 상품에서 벗어나 식료품과 생활 필수품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또한 Walmart와 같은 경쟁업체에 비해 상품 구성이 다양하고 가격이 높기 때문에 목표도 감소했습니다.

체인은 Walmart와 같은 경쟁사보다 비필수 상품을 더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죽는다) 그리고 코스트코 (비용이 든다). Target 상품의 절반 이상이 임의 품목입니다. Target은 최근 몇 년 동안 매장에 더 많은 식품과 기본 상품을 추가했지만 여전히 식료품점에서 매출의 약 절반을 얻는 Walmart에 비해 뒤떨어져 있습니다.

월마트 판매 지난 분기 3.8%

Target은 일부 주요 품목의 가격을 낮추고 자체 브랜드를 추가하여 쇼핑객을 다시 끌어들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목표 소매업체는 가격 인상을 기피하는 인플레이션을 경계하는 쇼핑객을 유치하기 위해 월요일부터 버터부터 세탁 세제까지 1,500개가 넘는 인기 제품의 가격을 인하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최근에라는 새로운 홈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거래할 가치가 있는 거래 달러스토어와 월마트를 인수합니다. 휴대폰 충전기부터 일회용 그릇, 속옷까지 400여개 품목으로 구성된 저예산 컬렉션.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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