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Nintendo 프랜차이즈는 판매되지 않으며 Miyamoto에는 이론이 있습니다.

이 Nintendo 프랜차이즈는 판매되지 않으며 Miyamoto에는 이론이 있습니다.

피크민 4 7월 21일 내일 출시되며 스위치 게임처럼 들립니다. 그래서 마약.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시리즈는 2001년 GameCube에서 처음 출시된 이후로 4개의 주요 게임만 있었습니다. 게임은 Nintendo의 다른 자사 게임처럼 실행되지 않습니다. 피크민 3 디럭스200만 부 이상 판매 슈퍼마리오 오디세이2,576만개. 왜 그런 겁니까? 음, 시리즈 제작자이자 Nintendo bigwigs Shigeru Miyamoto는 몇 가지 이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터뷰에서 Nintendo의 “Ask a Developer” 시리즈에서Miyamoto는 다른 회사 개발자들에게 많은 사람들이 이 시리즈를 즐기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왜 시리즈가 “과도하게 팔리지” 않는지 항상 궁금하다고 말했습니다. 다음으로 실시간 전략 시리즈가 일부 플레이어에게 너무 어려울 수 있기 때문인지 고려하십시오. 그러나 tk who tk도 제안했습니다. 피크민 이 게임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작은 식물 녀석이 자주 그리고 떼로 죽기 때문에 일부 플레이어에게는 감정이 가득할 수 있습니다. 항상 Miyamoto는 그것이 그녀가 감수하고 있는 위험의 일부임을 인정합니다. 피크민 일단 매력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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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야모토는 “죽음이 요인일 때 사람들이 더 힘들어한다는 것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하지만 프랜차이즈의 강점은 사망률과의 관계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돌이킬 수 없는 일이 발생하려면 원치 않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방지하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Pikmin이 죽는 것을 막으려면 “Dandori”(일을 원활하게 수행하기 위해 미리 계획과 효율성을 생각한다는 의미의 일본어)를 연습해야 합니다. 제게는 그것이 이 게임을 독특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찾는 것 같아요 피크민 컨트롤과 게임 플레이의 깊이라는 두 가지 이유로 어렵습니다. 이러한 점들을 ‘도전적’이 아닌 ‘재미있다’로 전달하는 방법에 대해 많은 시간을 고민했습니다.

이러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Nintendo는 경험을 완화할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피크민 4. Miyamoto는 시리즈가 되풀이되는 동안 Nintendo는 항상 첫 번째 게임을 그토록 매력적으로 만든 것을 유지하려고 노력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하기를 원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 피크민 4,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피크민충분히 마찬가지로, 우리는 지금까지 시리즈를 즐겼던 사람들의 기대에 부응하지 않을 것입니다. ” 피크민 3. 하지만 곰곰이 생각해보니 둘 다 할 수 있다는 걸 깨달았어요. 우리는 당신이 만든 게임 플레이의 깊이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피크민 컨트롤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기능적 지원을 제공하면서 매우 흥미롭습니다.”

주요 게임 외에도 Niantic은 모바일 AR 게임인 피크민 블룸그리고 회사에서 여전히 지원하는 최근 정리해고 이후.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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