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주교, 아이들에게 산타클로스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한 후 사과

“숫자, 산타 클로스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사실, 그가 입는 옷의 붉은 색은 광고 목적으로 코카콜라가 독점적으로 선택했다고 덧붙이고 싶습니다.”라고 Antonio Stagliano는 Children에게 말했습니다. 시칠리아 미디어.

이탈리아 언론은 이 발언이 산타클로스 캐릭터의 첫 영감을 준 성 니콜라스 축일 행사에서 나왔다고 전했다.

그러나 주교의 발언이 입소문을 타자 노토 교구는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게시했다. 자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사과Stagliano의 대변인인 Alessandro Paolini 신부가 작성했습니다.

성명서는 “우선 주교를 대신해 어린이들을 실망시킨 이 발언에 대해 유감을 표명하며, 이것이 스탈리아노 씨의 의도가 아니었음을 분명히 하고 싶다”고 말했다.

Paolini는 주교의 목표가 “크리스마스의 의미와 크리스마스에 수반되는 아름다운 전통에 대해 더 의식적으로 성찰하고 점점 더 ‘상업적’이고 ‘비기독교적’인 크리스마스의 아름다움을 복원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만약 우리 모두가 산타클로스(성 니콜라스 주교와 함께 자란)의 성격에서 크든 작든 한 가지 교훈을 얻을 수 있다면, 그것은 바로 ‘창의성’과 ‘소비’에 대한 선물은 줄이고 공유할 ‘선물’은 더 많이, “라고 성명을 덧붙였다.

Staglianò도 다음 댓글을 다시 방문했습니다. 이탈리아 신문 La Repubblica와의 인터뷰 그녀는 금요일에 “나는 그들에게 산타클로스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하지 않았지만 우리는 무엇이 진짜인지 아닌지를 구별해야 할 필요성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말했다.

스탈리아노는 신문과의 인터뷰에서 “크리스마스가 더 이상 기독교인의 것이 아니라는 사실이 드러났다”면서 “빛과 쇼핑으로 가득 찬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크리스마스를 대체했다”고 덧붙였다.

그는 “소비자 문화”가 축제의 진정한 의미를 흐리게 했다고 말했다. 이는 “모든 인류에게 자신을 바치려고 태어난” 아기 예수의 탄생에서 구현된 부드러운 메시지였다.

사과는 크리스마스에 “우리는 탁월한 선물, 예수 그리스도를 받는다”고 말했고, “우리가 오랫동안 무시하거나 무시해 왔던 누군가에게 나타나거나 손상된 관계를 수습하는 것”이 ​​더 중요한 선물로 제안했다.

Ra Bon-Hw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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