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도치 않은) 무적 게임의 간략한 역사

(의도치 않은) 무적 게임의 간략한 역사
코토르 II Switch에서 게임을 이기면 됩니다.”/>
/ 약속된 수정이 곧 허용되어야 합니다. 코토르 2세 플레이어는 스위치에서 게임을 이길 수 있습니다.

지난주 게시자 Aspyr 공식적으로 인정 마지막 스위치 포트에서 게임을 중단시키는 글리치가 있습니다. 스타워즈: 구공화국의 기사단 II. Onderon 행성에서 “Basilisk Crash” 장면 이후에 게임이 충돌하게 만드는 이 결함은 Switch 버전의 불편한 부작용이 있습니다. 완전히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Aspyr는 이 게임을 깨는 버그가 게임의 다음 다운로드 가능한 패치에서 수정될 것이라고 약속했지만 과거에는 많은 게임 개발자가 그 옵션을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코토르 2세 on the Switch는 출시 당시 말 그대로 완료가 불가능한(또는 완전한 100% 완료율을 갖는) 긴 게임 라인의 최신 버전입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다음과 같은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심즈 또는 테트리스 플레이어에게 승리 조건이 없거나 항상 실패로 끝나지 않도록 설계되었습니다(이 범주에 속하는 것으로 보이는 일부 게임은 놀랍게도 패배). 또한 플레이어가 더 이상 진행할 수 없는 게임 내 곤경에 실수로 갇힌 후 강제로 재설정되는 게임에 대해서도 이야기하지 않습니다(TV Tropes에는 거대한 목록 이 설명에 맞는 게임.

아니요, 우리는 대신 이길 수 있는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만 이런저런 이유로 플레이어가 무엇을 하든 완전히 완료할 수 없습니다(외부 치트 사용 제외). 게임의 짧은 역사는 이러한 게임을 많이 보았지만 다음은 Aspyr가 최신 게임에 대해 조금 더 좋게 느낄 수 있도록 하는 몇 가지 주목할만한 예입니다. 꾸뛰르 문제.

꼬챙이! (ZX 스펙트럼, 1987)

그 외에도 이 멋진 게임의 스펙트럼 포트는 Commodore 64였습니다. 전혀 재생 불가 게임이 키보드 입력에 응답하지 않는 프로그래밍 결함으로 인해. 그러나 그것은 실수가 아니었을 수도 있습니다.

유로게이머에는 스토리가 있습니다 원래 Commodore 사본이 제공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게임의 Spectrum 버전을 만드는 임무를 맡은 프로그래머 Jason Creighton을 위해. 퍼블리셔 The Power House가 Creighton이 게임의 원래 맵을 기반으로 최선을 다할 것을 주장했을 때 그는 기계 코드가 아닌 Laser BASIC으로 작성된 막판 프로젝트를 뒤집었습니다.

Creighton은 의도적으로 게임의 컨트롤을 깨뜨리지 않았다고 말하지만, 플레이할 수 없는 혼돈은 여전히 ​​퍼블리셔의 품질 컨트롤을 우회하고 £2의 저렴한 금고 가격으로 영국 매장 진열대를 강타했습니다. 움직일 수 없는 게임에는 여전히 많은 돈이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우리가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십대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 (MS-DOS, 1989)

대부분의 경우 이 PC 버전은 난이도 면에서 매우 충실한 첫 번째 포트입니다. TMNT 역시 1989년에 발매된 NES 게임. 그런데 3층 하수도구간에서 설명할 수 없는 이유로 한 블록이 빠져있고, 사소한 틈을 없애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드는 것. 감독은 1990년 유럽에서 게임 출시에 맞춰 수정됨그러나 미국 선수들은 속이는 법을 알지 못하면 꼼짝도 하지 못했습니다.

칩 챌린지 (윈도우, 1992)

의 사본 칩 챌린지 승리할 수 있도록 수정된 나선형 레벨입니다.

제4판 Windows용 Microsoft 엔터테인먼트 팩 1989년 Atari Lynx 오리지널의 포트인 타일 기반 퍼즐 게임으로 잘 기억됩니다. 그러나 그 포트는 레벨 88에서 단일 타일을 변경하여 벽을 제거하고 이전 막다른 골목을 열린 코너로 변경했습니다. 이것은 차례로 레벨의 보병의 적들이 그 각도에서 직선으로 날아가게 하고, 플레이어의 진행을 영구적으로 방해.

게임의 최신 Windows 버전에 대한 감독이 수정되었으며 초기 플레이어는 기술적으로 레벨 88을 건너뛸 수 있지만 결코 이길 수 없는 레벨이 적어도 하나는 있다는 것을 알고 그렇게 할 것입니다.

X 남자 (제네시스, 1993)

90년대에 이 초기 액션 게임을 해본 사람들은 나중에 플레이어가 “컴퓨터를 재설정”해야 하는 재치 있는 퍼즐/실망스러운 퍼즐을 기억할 것입니다. 재설정 버튼을 찾기 위해 빈 공간을 검색한 후 영리한 플레이어가 Genesis 콘솔 자체의 재설정 버튼을 누르십시오. (29세 게임 추측.) 이 작은 트릭은 Genesis 재설정 버튼 때문에 작동했습니다. 훼손되지 않은 RAM의 일부 영역– 게임을 다시 시작할 때 플레이어의 진행 상황을 “기억”하도록 합니다.

그러나 이 혁신적인 디자인 트릭은 플레이어가 Sega Nomad에서 게임을 하려고 할 때 문제가 되었습니다. 모바일 버전의 제네시스에는 전용 리셋 버튼이 없기 때문이다. 즉, 게임 후반의 퍼즐에 도달하면 플레이어가 갇히게 된다. 일부 팬들은 이 하드웨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십시오.클래식 Genesis를 찾아 재설정 버튼을 찾는 것이 더 쉬울 수도 있습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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