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타 커플의 새 앱이 일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아닌 이유

유타 커플의 새 앱이 일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아닌 이유

유타 주 커플인 Richard와 Brooke Lee는 최근 Dela 앱을 출시했습니다. 사용자는 기존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와 같이 메시지, 사진 및 비디오를 게시할 수 있지만 콘텐츠는 비공개 그룹 내에서만 공유됩니다. (리차드 리)

예상 읽기 시간: 4-5분

Farmington – Richard Lee는 가족 그룹 채팅이 얼마나 혼란스러웠는지 기억합니다.

6남매 중 막내인 이씨는 이씨의 형제자매가 모두 결혼해 자녀가 있으며, 부인과 5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고 말했다. 한때 그는 가족 그룹 채팅에 17명이 있어서 하루 종일 간헐적으로 알림이 오고 특정 대화를 언제 시작해야 할지 혼란스러워했다고 말했습니다.

그와 그의 아내 브룩은 가족과 계속 연락할 수 있는 더 좋은 방법이 있는지 궁금해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가족 모두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Instagram이나 Facebook에서 만든 것과 같은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가 유용할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같은 것을 가질 수 있지만 가족과만 있다면 그룹 채팅에서 빠져나오고 사진을 보내고 업데이트와 뉴스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그와 브룩이 아이디어를 더 많이 공유할수록 다른 가족들이 같은 배에 있다는 것을 더 많이 깨달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Della가 시작되었습니다.

초기 회담 이후 지난 2년 동안 Richard와 Brooke Lee는 유타에 있는 프로그래밍 회사를 고용하여 9월 1일에 앱을 설계, 파일럿 및 공식적으로 출시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Richard Lee는 Dela가 스웨덴어로 “나누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무료 앱은 두 가지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과 그리고 구글 보도 자료에 따르면 플랫폼은 “소셜 미디어 인터페이스를 통해 그룹 커뮤니케이션의 개인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기존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와 같이 메시지, 사진 및 비디오를 게시할 수 있지만 콘텐츠는 비공개 그룹 내에서만 공유됩니다. 각 그룹은 또한 중요한 날짜를 추적하고 이벤트를 계획하기 위해 공유 캘린더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자 수는 적지만 약 170명만이 앱을 다운로드했다고 Richard Lee는 말했습니다. Lees는 Dela가 성장하기를 희망합니다.

Richard Lee는 “우리는 사람들이 사용을 시작하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최소한의 방해” 커뮤니케이션

유타 부부 Brooke와 Richard Lee는 최근 Dela 앱을 출시했습니다.  사용자는 기존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와 같이 메시지, 사진 및 비디오를 게시할 수 있지만 콘텐츠는 비공개 그룹 내에서만 공유됩니다.
유타 부부 Brooke와 Richard Lee는 최근 Dela 앱을 출시했습니다. 사용자는 기존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와 같이 메시지, 사진 및 비디오를 게시할 수 있지만 콘텐츠는 비공개 그룹 내에서만 공유됩니다. (사진설명: 리차드 리)

그는 나에게 그와 그의 아내 모두 어떤 종류의 기술적 배경도 가지고 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이 캐시 밸리에서 자랐고 지난 7년 동안 데이비스 카운티에서 살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Brooke이 의료 기술 분야에 있는 동안 사모펀드 투자 회사에서 일하기 전에 자녀와 함께 집에 있기로 결정했습니다.

따라서 앱을 만드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했을 때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Leighton에 기반을 둔 Guru Technologies가 코딩을 처리하는 동안 그와 Brooke이 어떻게 보일지, 어떻게 작동해야 하는지, 기타 주요 기능을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에 투자하고 아이디어를 실현하기로 결정했지만 코딩이나 개발을 하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Lee는 2021년 여름까지 가족과 함께 “매우 거친 프로토타입”을 사용하고 있었고 앱 스토어에 넣을 자신이 있을 때까지 계속 개발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앱의 그룹은 초대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그룹은 검색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사용자는 아는 사람이 그룹에 직접 초대하거나 직접 그룹을 만들어야 합니다.

“따라서 모르는 새로운 사람들과 새로운 관계를 맺는다는 점에서 소셜 미디어가 아닙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이미 알려진 사람들과 연결하기 위한 앱입니다.”

그는 또한 Della가 때때로 전통적인 소셜 미디어만큼 소모적이거나 시간 소모적인 것이 아니라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그는 나에게 “우리는 이것을 중독으로 만들려고 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하루에 5번씩 그것을 다시 하도록 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거기에서 물건을 사도록 하려고 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을 끌어당기고 불태우는 도구가 아니라 사람들을 돕는 도구가 되기를 진심으로 원합니다. … 항상 새로운 콘텐츠만 있는 다른 소셜 미디어와 달리 이것이 독특하다고 생각합니다.”

Brook Lee는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기능이 공유 캘린더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생일 및 기념일과 같은 이벤트에 대한 알림이 매년 반복되도록 설정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가족 행사를 훨씬 쉽게 조정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가족이 나이가 들면서 모든 날짜를 기억하는 정말 재미있는 방법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Richard Lee는 Dela에 대한 향후 계획에는 설계 및 기능 구축을 계속 단순화하는 것이 포함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앱의 핵심 기능은 항상 콘텐츠와 메시지를 공유할 소규모 비공개 그룹을 만드는 것입니다.

“아마도 이것은 당신이 아는 사람들과 연결하는 데 방해가 되지 않거나 덜 성가신 방법일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영화

최신 실리콘 슬로프 이야기

당신이 관심을 가질만한 더 많은 이야기

Beom Soojin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