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 항공은 더 많은 슬롯을 얻지 않는 한 JFK를 중단할 계획입니다.

유나이티드 항공은 더 많은 슬롯을 얻지 않는 한 JFK를 중단할 계획입니다.

유나이티드 항공은 연방 규제 기관이 더 많은 항공편을 운항하도록 허용하지 않는 한 다음 달 뉴욕 케네디 국제공항의 서비스를 중단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공항에서 운영을 확장할 수 있는 능력이 없으면 유나이티드는 화요일 직원들에게 보내는 메모에서 유나이티드가 JFK의 다른 항공사와 효과적으로 경쟁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유나이티드는 현재 샌프란시스코행 왕복 항공편 2편과 로스앤젤레스행 왕복 항공편 2편을 추가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항공사는 직원 메모에서 “여러 시즌 동안 추가 조항을 확보할 수 없다면 10월 말부터 JFK의 운항을 중단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분명히 어렵고 실망스러운 조치가 될 것이며 우리가 방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조치입니다.”

스콧 커비 유나이티드 CEO는 지난주 연방항공청(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 국장 대행인 빌리 놀란(Billy Nolen)에게 공식적으로 공항에 더 많은 공간을 요청하는 서한을 보냈다. 화요일 메모에서 유나이티드는 공항이 활주로 확장을 포함하여 2008년부터 인프라 투자를 했지만 비행 용량을 확장하지 않았다고 언급했습니다.

유나이티드는 5년 간의 공백 후 2021년 초 JFK에서 운항을 재개했으며 1년 넘게 다른 항공사와 더 잘 경쟁하기 위해 JFK로 확장하는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팬데믹 초기에 유나이티드는 다른 항공사가 사용하지 않는 용량을 활용하여 JFK에서 더 많은 항공편을 운항했지만 이제 여행이 크게 회복되어 해당 항공사의 이착륙 허가를 되찾았습니다.

FAA는 성명에서 항상 혼잡한 지역에서 영공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기관은 변화가 인근 공항의 비행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평가하기 위해 영공 용량과 활주로 용량을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다. “JFK의 추가 슬롯은 FAA 프로세스를 따라 공정하게 수여하고 경쟁을 높일 것입니다.”

유나이티드가 JFK를 종료하더라도 뉴요커는 라과디아 공항과 유엔 허브인 뉴어크 리버티 국제공항의 항공사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항공사는 12,000회 이상의 왕복 항공편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이번 달에는 Newark에서 출발하고 LaGuardia에서 1,000편 이상의 항공편이 제공됩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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