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을 한국어로 말할 수 있습니까? 동아시아 언어 학습의 필요성을 자극하는 TV 쇼 | 언어

줄어들까요 오징어 게임 또는 카와이 문화, 한국과 일본에 대한 매력은 동아시아 언어 학습을 촉진합니다. 일본어는 올해 영국에서 인터넷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언어입니다. 데링고, 그리고 한국은 네 번째로 빠릅니다.

관심의 대부분은 문화적인 문제에 기인한다고 회사는 2021년 Delingo 언어 보고서에서 밝혔습니다. 이 보고서는 내일 발표될 예정이며 사이트의 2천만 회 다운로드가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 분석합니다.

일본 대중문화의 확립된 요소인 포켓몬과 비디오 게임은 드래곤볼과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와 같은 애니메이션의 글로벌 인기와 함께 합류했습니다.

Diolingo는 도쿄 올림픽과 유로 2020과 같은 주요 문화 행사의 26%가 언어 학습자와 TV 쇼의 영향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오징어 게임, 9월 출시 이후 한국어 학습자가 76% 증가했습니다. 학습자의 3분의 1은 다른 언어로 영화나 TV 프로그램을 보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2021년 전 세계적으로 일본어는 이탈리아어를 제치고 5번째로 인기 있는 언어가 되었습니다.

일본정부관광청 런던사무소 지누시 준 사무총장에 따르면 영국에서 일본으로 여행을 온 여행객은 발병 전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그는 2019년 럭비 월드컵과 TV 프로그램을 언급하며 “지난 몇 년 동안 일본과 일본 문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실히 느꼈다”고 말했다. 조나 럼리의 일본, James May: 일본에 있는 우리 남자 그리고 Tom Daly, 글로벌 진출.

“영국 메뉴에는 일본 음식이 도처에 있고, 일본 대중 문화에 푹 빠진 아이들 세대가 이제 나이가 들고 포켓몬 같은 것을 제공한 국가와 언어를 다시 감사하게 생각하는 것과 같습니다. 슈퍼 마리오와 스튜디오 키플리.

영국 듀오링고에서는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영어, 이탈리아어가 가장 인기 있는 언어였으며 지난해 가장 빠르게 성장한 언어인 일본어와 웨일스어가 그 뒤를 이었다.

이 회사의 영국 관리자인 Colin Watkins에 따르면 웨일스어가 인기가 있습니다. “우리는 거의 2백만 명의 학습자가 있으며 크리스마스 전에 졸업할 것으로 예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아시아 문화에 대한 열정으로 인해 증가하는 아시아 언어의 인기는 학습자 동기의 근본적인 변화와 영국의 학습 열망의 실질적인 변화를 나타냅니다.”

Gu Korain

"불치의 인터넷 중독.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맥주 전문가. 여행 전문가. 전형적인 분석가."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