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 제조사 커민스(Cummins), 20억 달러 규모 배기가스 부정 스캔들로 60만 대의 램 트럭 수리 및 교체

엔진 제조사 커민스(Cummins), 20억 달러 규모 배기가스 부정 스캔들로 60만 대의 램 트럭 수리 및 교체

디트로이트(AP) — 엔진 제조업체인 Cummins Inc.가 리콜할 예정입니다. 600,000대의 Ram 트럭은 연방 및 캘리포니아 당국과의 합의의 일환으로 회사가 디젤 배출 테스트를 피할 수 있는 불법 소프트웨어로 인한 환경 피해를 해결하도록 요구합니다.

12월에 합의된 새로운 합의 내용이 수요일에 발표되었습니다. Cummins는 이미 16억 7,500만 달러의 벌금 청정대기법(Clean Air Act)에 따라 확보된 사상 최대 규모의 청구와 오염 개선을 위한 3억 2,500만 달러를 해결하기 위해.

이로 인해 커민스의 총 벌금액은 20억 달러가 넘게 되었으며, 법무부, 환경 보호국, 캘리포니아 대기 자원 위원회 및 캘리포니아 법무 장관은 수요일 기자와의 통화에서 이를 “이정표”라고 설명했습니다.

California AG Rob Bonta는 “이번 합의를 교훈으로 삼으십시오. 우리는 탐욕스러운 기업이 성공을 향한 속임수를 쓰거나 소비자와 환경의 건강과 복지를 무시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0년 동안 Stellantis가 제작한 수십만 대의 Ram 2500 및 3500 대형 픽업 트럭에는 배기가스 테스트 중 질소산화물 오염을 제한하지만 정상 작동 중에는 더 높은 오염을 허용하는 소프트웨어가 장착된 Cummins 디젤 엔진이 장착되었습니다. , 정부는 주장했다. .

2013년부터 2019년 모델까지 총 63만여 대의 픽업트럭에 일명 '패배 장치'가 장착돼 리콜된다. 2019년부터 2023년까지 약 330,000대의 추가 트럭에 당국에 제대로 보고되지 않은 배기가스 제어 프로그램이 있었지만 정부는 이러한 프로그램이 배기가스 제어를 방해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관계자들은 리콜된 트럭 중 몇 대가 아직 도로에 있는지 추정할 수 없었습니다.

법원 문서에 따르면 Stellantis는 이 사건에 대한 논평을 Cummins에 연기했고 Cummins는 정부의 주장을 부인하고 책임을 인정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엔진 제조업체는 성명을 통해 수요일의 조치가 12월에 발표된 것보다 더 큰 재정적 의무를 수반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성명서는 “우리는 이 긴 문제를 마무리하고 보다 번영하는 세계를 위한 에너지 제공이라는 우리의 사명을 계속 수행하면서 확실성을 얻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Cummins는 또한 언급되었지만 리콜되지 않은 엔진은 배기가스 배출 제한을 초과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신고되지 않은 소프트웨어에 대한 벌금도 벌금에 포함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합의의 일환으로 Cummins는 자사의 조치로 인해 발생하는 스모그 오염을 보상할 것입니다.

예비 추정에 따르면 배출 무시로 인해 “수천 톤의 질소 산화물이 과잉 배출”되었습니다. 라고 미국 검사 Merrick B.가 말했습니다. Garland는 이전에 준비된 성명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전국의 대기 오염을 줄이고 통제하기 위한 1963년 연방법인 청정 공기법(Clean Air Act)은 자동차 및 엔진 제조업체가 환경과 인간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배출 제한을 준수하도록 요구합니다.

운송 부문은 미국 전 세계 온실가스 배출량의 약 3분의 1을 담당하고 있으며, 이러한 배출량의 상당 부분은 경자동차에서 발생합니다. 이 제한은 이산화탄소 및 기타 문제가 있는 오염 물질을 포함하여 휘발유와 디젤 연료를 태울 때 발생하는 배출량을 제한하기 위한 것입니다.

Columbia Climate의 지속 가능한 도시 개발 센터 소장인 Jacqueline Klopp는 “자동차 배출 가스가 공중 보건에 미치는 영향이 정말 파괴적이며 기후 변화를 일으키는 가장 큰 배출원 중 하나라는 점을 점차 깨닫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학회. 학교.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공중 보건과 기후 변화에 대한 영향으로부터 우리를 보호하기 위해 우리가 가지고 있는 가장 큰 도구인 배기가스 배출 기준을 회피하려고 노력하는 만큼, 우리는 이러한 유형의 회피 벌금이 매우 중요한 억제력이 되기를 바랍니다.” 추가되었습니다. “교통 배출로 인한 대기 오염과 관련하여 정의와 형평성에 대한 심각한 문제가 있습니다.”

디젤 배기가스는 인체 건강에 해롭습니다. 발암 물질입니다. 오존을 생성하는 질소산화물에 장기간 노출되면 호흡기 감염, 폐 질환, 천식과 같은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관계자들은 수요일 커민스의 합의가 최근 몇 년간 자동차 산업과 관련된 여러 가지 주요 배기가스 부정 사건에 뒤이어 이루어졌다는 사실을 잊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수요일의 세부 사항은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인 폭스바겐이 유사한 패배 장치 사용에 대한 조사 후 형사 고발에 대해 유죄를 인정하기로 합의한 지 7년 만에 나온 것입니다. 디젤게이트.

회사는 2009년부터 2015년까지 자사 브랜드 전반에 걸쳐 특정 디젤 자동차 모델에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여 배기가스 배출 기준을 우회하고 기준치보다 40배 더 많은 오염물질. 폭스바겐은 말했다. 차량 1,100만 대 전 세계적으로 그들은 오염 통제 장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2017년에 자동차 제조업체는 별도의 민사 판결로 15억 달러 외에 형사 벌금 28억 달러를 지불하기로 합의했습니다.

피아트 크라이슬러 보기 유사한 결과 2019년에는 배기가스 테스트 중에 차량 배기가스 제어 시스템이 다르게 작동하도록 하는 데 사용되는 위반 장치를 공개하지 않은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100,000대 이상의 EcoDiesel Ram 1500 및 Jeep Grand Cherokee 차량이 승인되지 않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미국에서 판매되었습니다.

자동차 제조사는 2019년 배기가스 테스트 부정행위 주장을 해결하기 위해 3억 500만 달러의 벌금을 지불하기로 합의했습니다.

2020년에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모회사인 다임러가 그는 8억 5700만 달러의 민사 벌금에 동의했습니다. 공개 실패 및 대기 청정법 위반 혐의로 인해.

콜롬비아의 클롭은 “디젤 엔진에 많은 돈이 소비되고 있으며 사람들은 디젤 엔진으로 돈을 벌고 있다”고 말했다. “정말 큰 벌금과 억제책이 주어지지 않는 한, 그들은 그 이익을 얻기 위해 기꺼이 벌금을 낼 의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 지역 사회의 건강보다 이익을 우선시하기 때문에 정말 슬픈 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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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exa St. John은 Associated Press의 기후 솔루션 기자입니다. Tom Krischer는 Associated Press의 자동차 작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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