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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문화를 디자인할 때 우리는 다음과 같은 Bungie의 핵심 가정에서 시작합니다.

  1. 모든 사람은 서로에게 친절하고 서로가 행복한 모습을 보고 싶어합니다.
  2. 모든 사람은 Bungie가 성공하고 더 나은 직장이 되기를 바랍니다.
  3. 우리는 사람들이 직장에서 바보 같고, 진정성 있고, 보호받지 못하는 것을 편안하게 느끼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심리적으로 안전함을 느끼면서 일하고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다고 느끼기를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세 번째 숫자는 허용 가능한 행동의 엄청나게 넓은 영역을 열어주는 반면, 1과 2의 조합은 무언가가 실수로 무언가를 불쾌하게 할 때 일시적인 보안을 제공합니다(신원 및 신원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여러 가지 이유로 – 관련 시나리오).

그러나 우리는 이 안전 장벽에 모든 것을 의존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원하는 것을 말할 수 있고 모두가 그것을 참아야 하는 문화를 구축하지 않습니다. 이는 미국의 보다 광범위한 법률 시스템(공중에서의 언론의 자유 보장 등)과 확연히 다릅니다. 전반적으로 이것이 우리가 이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문화를 설계하고 개발하는 이유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개인적인 표현을 위해 그 넓은 열린 공간으로 돌아가 갈등의 가능성을 줄이고 희망적으로 전반적인 심리적 안전을 높이기 위해 울타리를 추가합니다. 예를 들어:

  • 번지에서는 아니다 미국 문화에서 널리 인정되는 방식으로 환영받지 못하는 것은 괜찮습니다.
    • 예를 들어, 인종 차별적 비방을 사용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 번지에서는 아니다 우리가 중요하다고 알고 있는 방식으로 사람들을 환영하지 않는 것은 괜찮습니다. 그들을 위해더 넓은 범위의 미국 문화에 더 수용 가능한 것처럼 보이는 방식으로라도.
    • Bungie 직원이 “개인적으로 이것이 달갑지 않은 일입니다.”라고 말하면 이를 진지하게 받아들입니다.
    • 이것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백금 베이스: 우리는 다른 사람을 그들이 그들은 대우받기보다 대우받기를 원한다. 우리 치료를 원합니다.
  • 이는 기존의 ID&E에만 국한되지 않으며 우르그 시나리오는 또한 심리적으로 매우 안전한 협업 문화를 지원하는 패턴을 따르는 것입니다. 즉, 사람들과 그들의 재능을 깊이 환영하고 취약하고 실수를 해도 안전한 곳입니다. 다음은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표현의 자유를 제한하는 몇 가지 예입니다.
    • 사기를 꺾는 것은 용납될 수 없으며 주변 사람들도 풍자에 동의합니다. 풍자와 노골적인 비판 사이에는 미묘한 차이가 있으며, 이것이 우리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입니다!
    • 솔직한 비판은 직접적이고 존중하며 건설적이며 악한 동기나 무능력을 다른 사람에게 돌리지 않는 한 그룹 내에서도 권장됩니다. 누군가의 작품을 비판하는 것이 그들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면 좋은 일이지만, 당신은 그들이 행복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의 비판 스타일이 이러한 의도를 반영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물론 여기에서 좋은 비판을 너무 멀리 가져갈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날씨 때문에 황제가 어떻게 그렇게 과소평가될 수 있는지에 대해 우리 모두가 심오한 완곡어법으로 이야기하는 문화를 원하지 않습니다. 사람들과 함께 작업할 때 기준을 설정하고 싶을 것입니다. 일반적인 에피소드는 상황에 대해 우호적인 접근 방식을 시도한 다음 나중에 피드백을 요청하는 것입니다! 때때로 그 사람은 “그래, 당신이 내 감정을 조금 상하게 했어, 당신이 뭔가 했으면 좋겠어”라고 말할 것이고 때로는 “당신은 당신이 필요 이상으로 부인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당신은 더 직접적일 수 있습니다!
    • 리더의 판단이 틀리다고 생각하고 비꼬는 말을 퍼뜨리고 음식 전문적인 방식으로 해당 리더에게 에스컬레이션하는 대신 동료 간에 전달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 잘못한 사람을 잡아서 장난스럽게 불러도 괜찮습니다. 부정적인 감정적 경험이 실수의 결과라고 사람들이 두려워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어떤 것을 배우는 것보다 실수.
    • 그룹의 선동가 점수는 좋지 않습니다( 설득력 있게 들리지만 실제로는 지나치게 단순화되거나 기만적인 수사학적 공격 관리).
    • 거의 모든 경우에, 이 영역에서는 때리기보다 때리기가 더 나쁩니다. 지도자들은 상대적인 힘과 안정감 때문에 심리적 안정을 지속적으로 만들어야 하는 부담이 더 큽니다. 이 지침은 여전히 ​​회사의 모든 사람에게 적용됩니다. CEO가 공동 엔지니어를 개인적으로 모욕하는 것은 반대의 경우보다 훨씬 나쁠 것이지만 둘 다 좋지 않습니다.
    • 우리의 가치 가이드에는 이와 같은 예가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난간으로 인해 개인적인 표현이 허용되는 공간이 제한되어 초기에 표현을 허용하는 넓은 공간이 이제 약간 줄어들었지만 이것이 우리의 문화를 더욱 강하게 만들고, 특히 우리의 강점을 결합하여 훌륭한 게임을 만들기 위한 목적으로 생각합니다! “
Bungie 엔지니어링 및 테스트를 위한 어조 및 포함 지침에서 발췌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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