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주식은 충분히 좋은 수익으로 치솟습니다. 프라임 가격이 오르고 있습니다.



아마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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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은 목요일 AWS 클라우드 부문과 성장하는 비즈니스의 강력한 성장에 힘입어 강력한 4분기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그 결과는 일부 투자자들에게 안도감을 줄 수 있습니다. 약한 숫자 수요일에 Facebook-parent에서



메타 플랫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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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시세 표시기: AMZN) 주가는 개장 전 거래에서 12.6% 증가한 3,129달러를 기록했습니다. 개장 전 랠리에도 불구하고 주가는 현재까지 낮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Amazon은 또한 2018년 이후 처음으로 Amazon Prime 멤버십 가격을 인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제 Amazon은 월 12.99달러에서 14.99달러를 청구하거나 연간 기준으로 119달러에서 139달러를 청구합니다. 인상은 2월 2일부터 시행된다. 신규 회원의 경우 18일, 기존 회원의 경우 갱신일부터 3월 25일부터.

분기 동안 Amazon은 9% 증가한 1,374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으며 월스트리트의 추정치와 거의 일치했으며 회사의 예측 범위인 1,300억 달러에서 1,400억 달러와 일치했습니다. 회사는 최근 분기 총액이 불리한 환율로 인해 약 13억 달러 감소했다고 밝혔습니다.

분기 이익은 1년 전의 72억 달러(주당 14.09달러)에서 143억 달러(주당 27.75달러)로 급증했습니다. 최근 분기 수익에는 트럭 제조업체에 대한 회사 지분에 대한 118억 달러의 세전 이익이 포함됩니다.



리비안 오토모티브

(RIVN). 영업 이익은 35억 달러로 회사의 가이던스 범위인 30억 달러를 웃돌았습니다.

회사의 핵심 온라인 상점 비즈니스의 결과는 부드러웠지만 월스트리트의 약세들이 우려했던 것만큼 나쁘지는 않았을 것입니다. 온라인 상점 매출은 661억 달러로 1년 전보다 1% 감소했으며 월스트리트 추정치보다 약 25억 달러 낮습니다. 제3자 판매자 서비스에서도 동일한 패턴이 적용되었습니다. 매출은 303억 달러로 11% 증가했지만 스트리트 컨센서스인 310억 달러에는 미달했습니다. 실제 매장의 매출은 47억 달러로 17% 증가했습니다.

한 가지 주요 상쇄는 Amazon Web Services에서 발생했습니다. 클라우드 부문의 매출은 178억 달러로 1년 전보다 40% 증가했으며 12월 분기의 39% 성장에서 약간 가속화되었으며 월스트리트 컨센서스 예측인 174억 달러를 앞질렀습니다. 한편, 아마존은 광고 사업에서도 32% 증가한 97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스트리트 컨센서스 예측인 94억 달러를 앞질렀습니다. 구독 서비스 매출은 15% 증가한 81억 달러를 기록했지만 컨센서스인 84억 달러에는 약간 못 미쳤습니다.

AWS와 광고 모두에서 강력한 결과는 회사의 다각화 추진의 힘이 커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Facebook의 모회사인 Meta Platforms(FB)의 12월 분기 수익 보고서에서 분명했던 문제가 반드시 더 광범위한 문제를 암시하는 것은 아님을 시사합니다. 온라인 광고와 함께. 실제로 Facebook이 Google의 모회사 Alphabet(



Google

) 및 아마존.

한편, 강력한 AWS 수치는 클라우드를 향한 기업 컴퓨팅의 지속적인 급증을 확인시켜 주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MSFT) 및 알파벳 (Google)은 분기에 클라우드 컴퓨팅 비즈니스의 강력한 성장을 보고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또한 3월 분기에는 Azure 클라우드 비즈니스의 성장이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아마존 CEO 앤디 재시(Andy Jassy)는 성명에서 “예상대로” 회사는 노동력 공급 부족과 인플레이션 압력으로 인해 휴가 기간 동안 더 높은 비용을 지출했으며 “이러한 문제는 1분기에도 지속됐다”고 덧붙였다. -19. 그는 “이러한 단기적인 도전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팬데믹에서 벗어나면서 계속 낙관론을 느끼고 사업에 대해 흥분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마존은 3월 분기 매출을 3~8% 증가한 1,120억~1,170억 달러로 예상하고 있다. 회사는 불리한 환율이 성장률을 150bp 감소시킬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이 회사는 서버 및 네트워킹 장비의 예상 내용 수명 증가로 인한 감가상각 비용 감소로 인한 10억 달러를 포함하여 30억~60억 달러의 영업 이익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목요일에 거의 8%의 아마존 매도세가 두 디지털 결제 제공업체의 수요일 소비자 전자 상거래 시장 상태에 대한 약한 신호에 의해 촉발되었습니다.



페이팔 홀딩스

(PYPL) 및 메타 플랫폼에서.

수요일 보고 결과에서 Facebook의 모회사 Meta는 무엇보다도 “비용 인플레이션 및 공급망 혼란과 같은 거시경제적 문제가 광고주 예산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광고주의 의견을 듣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또한 전자 상거래 수요에 약간의 위험을 시사합니다.

아마존 주식에 대해 매수 등급을 갖고 있는 제프리 애널리스트 브렌트 틸은 아마존 분기로 향하는 설정이 혼합되어 있다고 미리 적었습니다. 인건비 상승으로 인한 영업 이익의 잠재적인 하락으로 인해 할인된 평가가 상쇄되었습니다. 그는 아마존을 2022년 하반기의 주식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는 비교 용이성, 비용 가시성 개선, 용량 확장 완화, 고수익 AWS 및 광고 비즈니스의 지속적인 추진력 덕분입니다.

AWS 및 광고의 강력한 결과, Prime의 가격 인상, 일부 사람들이 우려하는 것만큼 나쁘지 않은 핵심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의 결과로 Amazon은 기술 주식에 대한 감정을 보다 광범위하게 부양하기에 충분할 수도 있습니다.

Eric J. Savitz에게 [email protected]으로 편지를 보내십시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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