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은 당신의 집을 지도로 만들고 싶어해서 아이로봇을 샀다.

아마존은 당신의 집을 지도로 만들고 싶어해서 아이로봇을 샀다.

내가 올 여름 초 iRobot의 Colin Angle과 이야기했을 때 그는 로봇 청소기와 걸레를 위한 최신 소프트웨어 운영 체제인 iRobot OS가 가정용 로봇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가정과 습관에 대한 더 깊은 이해. 이것은 오늘 뉴스와 함께 완전히 새로운 의미를 취합니다. 아마존, 17억 달러에 아이로봇 인수.

스마트 홈의 관점에서 보면 Amazon이 집에 대한 깊은 이해를 제공하기 위해 만든 지도에 iRobot을 원한다는 것이 분명해 보입니다. Vacuum Corporation은 평면도와 가장 중요한 변경 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부엌이 어디에 있는지, 아이들의 방이 어디에 있는지, 소파가 어디에 있는지(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새 것인지), 최근에 당신이 객실을 보육원으로 개조했는지 여부를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데이터는 더 많은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주요 목표인 회사의 디지털 골드입니다. Amazon이 iRobot 기술을 활용하여 스마트 홈 야망을 개선하는 방법에 관심이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개인 정보 보호 영향에 대해 걱정하는 것이 옳습니다. 사람들은 홈 오토메이션이 더 잘 작동하기를 원하지만 더 많은 편의를 위해 삶의 은밀한 세부 사항을 포기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이것은 기술 세계 전체의 딜레마이지만 우리 가정에서는 훨씬 더 개인적인 문제입니다. 아마존 경찰서와의 데이터 공유 이력 Ring 자회사와 “항상 듣기(깨우기)” 스마트 스피커 및 이제 평면도에 대한 포괄적인 지식을 통해 일상 생활에 대한 완전한 그림을 제공합니다.

Roomba j7에는 집 안의 물체를 식별할 수 있는 AI 전면 카메라가 있습니다.

iRobot의 연결된 Roomba 빗자루와 걸레는 모두 일주일에 여러 번 집 주변을 돌며 공간을 매핑하고 다시 계획합니다. 최신 모델에서는 j7앵글(Angle)에 따르면 iRobot은 사람들의 집에서 4,300만 개 이상의 물체를 감지하는 AI 구동 전면 카메라를 추가했습니다. 다른 모델에는 탐색을 위해 천장을 가리키는 저해상도 카메라가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이 구매가 로봇에 관한 것이 아닐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것이 아마존이 원했던 것이라면 몇 년 전에 iRobot을 샀을 것입니다. 대신에 회사를 선택했을 가능성이 큽니다(상대적 거래를 위해 – iRobot은 방금 파일을 보고했습니다. 30% 수익 감소 대결에서 경쟁 심화) 우리 집 내부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왜요? 건물 개요를 알면 컨텍스트가 제공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Amazon이 중요한 역할을 하는 스마트 홈에서는 컨텍스트가 왕입니다.

Alexa 스마트 홈 관리자인 Marja Koopmans는 “우리는 주변 지능을 정말 믿습니다. 여러분의 장치가 인공 지능으로 결합되어 단일 장치가 스스로 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환경”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난달 인터뷰. 앰비언트 인텔리전스가 작동하려면 여러 데이터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우리 집의 상세한 지도와 더 많은 스마트 홈 장치와 직접 통신할 수 있는 기능 주문이 들어오자마자스마트 홈의 주변 인텔리전스에 대한 Amazon의 비전이 갑자기 실현 가능해지고 있습니다.

아스트로 – 아마존 사랑스러운 홈 로봇 – 그는 그 데이터를 얻으려고 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좋은 로봇 매핑 기능, 냉장고가 있는 곳부터 현재 있는 방까지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센서와 카메라로 구동됩니다. Amazon은 이미 iRobot이 하는 일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천 달러에 대해 제한된 기능(집을 비울 수 없음)으로 공개 출시 날짜가 없으면 Astro는 Amazon에서 곧 이 정보를 얻을 수 없습니다.

Amazon의 Astro 로봇은 집을 매핑할 수 있습니다.

링의 항상 홈 캠 유사한 매핑 기능이 있어 비행 카메라가 집에서 안전하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가격이 250달러에 불과한 Astro보다 범위가 훨씬 넓으며 보안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iRobot이 Amazon에 제공하는 것은 대규모 컨텍스트입니다. Angle이 5월에 나에게 말했듯이 “로봇에서 AI의 다음 단계에 대한 장벽은 AI보다 나을 것이 없습니다. 그것은 컨텍스트입니다.”라고 Angle은 말합니다. “우리는 10년 동안 ‘주방에 가서 맥주 한 잔 주세요’라는 말을 이해해 왔습니다. 하지만 부엌이 어디에 있는지, 냉장고가 어디에 있는지도 모르고 맥주가 어떻게 생겼는지 몰라, 당신의 말을 이해하는 것은 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아이로봇 OS는 그런 맥락을 일부 제공하고, 클라우드 기반이기 때문에 다른 기기와 쉽게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현재 사용자는 iRobot 장치 간에 지도 데이터를 저장하고 공유하는 Roomba의 스마트 지도 기능을 옵트아웃할 수 있습니다.)

Roomba j7 지도 보기 및 AI 카메라 기능.

상황에 따라 스마트 홈이 더 똑똑해집니다. 장치는 집주인이 프로그래밍하거나 그렇게 하도록 요구하지 않고도 더 잘 작동하고 함께 작동할 수 있습니다. Angle은 연결된 공기 청정기의 예를 사용했습니다(iRobot, Amazon은 현재 에어리스 공기청정기). 공기청정기는 아이로봇 OS 클라우드를 이용해 자신이 어느 방에 있었는지 자동으로 알 수 있다. “일 것이다 [know] ‘나는 부엌에 있다. 더 큰 소리를 내는 것은 괜찮습니다. 여기에는 많은 오염원이 있습니다. 침실에서 그녀의 역할과 비교하면 다를 것입니다.”라고 Angle은 말합니다.

Amazon은 현재 4개의 스마트 홈 브랜드(Echo 스마트 스피커 및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중심으로 하는 Alexa 플랫폼 추가)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홈 보안 회사 Ring, 예산 카메라 회사 Blink, Wi-Fi 리더 Eero입니다. iRobot을 추가하면 Amazon에는 거의 스마트 홈을 만드는 데 필요한 많은 요소가 있으므로 사용자가 묻지 않고 원하는 작업과 수행할 작업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Amazon이 이미 Hunches 기능으로 시작한 일입니다.

그러나 소비자 신뢰가 주요 장애물입니다. 아마존은 당신의 집에 이런 종류의 제한 없는 접근이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야 할 것입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에게 더 많은 편안함은 절충할 가치가 없습니다.

사진: Jennifer Bateson Tohey/The Verge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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