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는 Bed Bath & Beyond와 관련된 청구 분쟁에서 그녀의 웨딩 드레스가 “인질”이라고 말했습니다.

신부는 Bed Bath & Beyond와 관련된 청구 분쟁에서 그녀의 웨딩 드레스가 “인질”이라고 말했습니다.

예상 읽기 시간: 3-4분

HOUSTON—이것은 모든 신부가 꿈꾸는 것입니다. 웨딩 드레스가 사라졌거나 얼룩이 지거나 뉴햄프셔 출신 Jesse Moltenberg의 경우 “인질”로 잡혀 있습니다.

현재 파산한 Bed Bath & Beyond와 휴스턴에 본사를 둔 Memories Gown Preservation 간의 청구 분쟁으로 인해 보존 회사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매업체로부터 지불을 받을 때까지 고객의 가운을 보류했습니다.

지난 주 Bed Bath & Beyond는 재고를 청산하고 폐업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1971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이제 나머지 360개 매장과 120개 buybuy BABY 매장을 폐쇄할 예정입니다. 회사는 구매자를 찾고 있으며 구매자가 나타나면 폐쇄를 중단합니다.

그러나 이 거대 소매업체가 느슨한 결말을 맺으면서 한 그룹, 즉 고객 자신이 중간에 빠졌습니다.

Moltenberg는 처음에 Facebook 게시물에서 “이것은 신부의 최악의 악몽”이라고 말했습니다. 흰색 꽃무늬가 있는 검은색 긴 가운은 알려지지 않은 시설 어딘가에 갇혀 있었습니다.

3월 초 Moltenberg는 자신의 웨딩드레스를 안전하게 보관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휴스턴에 기반을 둔 Memories Dresses Preservation에 대한 좋은 리뷰를 읽은 후 Bed Bath & Beyond를 통해 $120 세트를 주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Moultenberry는 3월 16일에 컬렉션을 받았으며 MemoriesGP가 4월 3일에 드레스를 받은 후 보험료로 25달러를 추가로 지불했다고 말했습니다.

몰텐버그는 페이스북에 “그런데 왜 4월 24일에 파산할 회사 때문에 그들이 몸값을 쥐고 있다는 이메일을 받았는지”라고 썼습니다.


이것은 신부의 최악의 악몽입니다.

– 제시 몰텐버그


Moltenbrey가 페이스북에 공유한 이메일에서 MemoriesGP는 Moltenbrey가 자신의 드레스를 그들에게 배송했다고 말하기 전인 3월 11일부터 Bed Bath & Beyond에서 받은 모든 웨딩 드레스를 구매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몰텐버그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무력감 때문에 속이 메슥거렸다”고 말했다.

그녀는 자신의 검은색 드레스가 너무 독특해서 현지 상점에는 샘플조차 없었으며 2018년 통로를 걸을 때 손님들의 표정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얀 웨딩드레스를 입으면 잘 어울리지 않을 거란 걸 알고 있었어요.” 그녀가 말했다.

Moltenbrey에 보낸 이메일에서 이 작은 회사는 Bed Bath & Beyond가 42,563.73달러를 빚지고 있으며 지난 1년 동안 주문한 세트에 대해 지불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MemoriesGP는 Moltenbrey에게 지난 1년 동안 가정용품 대기업과 5번 개별적으로 연락했지만 아직 대금을 받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MemoriesGP는 Moltenbrey에게 Bed Bath & Beyond 고객 서비스에 연락하여 회사에 대한 지불을 요청하도록 요청했습니다.

“MemoriesGP에 지불이 접수되면 즉시 가운을 세탁하고 파일링하여 배송해 드립니다.”라고 이메일은 읽었습니다. 이로 인해 Moltenbrey는 연체료를 위해 거대 소매업체에 연락해야 했습니다.

Moltenberg는 “나는 단지 한 사람이고 회사 전체가 파산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수요일에 Moltenbrey는 MemoriesGP가 부사장에게 이메일을 보낸 후 정리되지 않은 드레스를 돌려주고 있다고 게시했습니다.

회사는 Moltenbrey에게 운임 지불을 요구했습니다. 보험에 지불한 $25는 배송비로 사용됩니다.

CNN은 여러 요청이 Memories Gown Preservation에 전송된 후 논평을 받지 못했습니다.


나는 무력감에서 메스꺼움을 느꼈다.

– 제시 몰텐버그


그러나 그녀가 Facebook에 게시한 Moltenbrey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LinkedIn에 회사의 전 부사장으로 등재된 Kyle Nesbit은 회사가 “하루에 100개 이상의 가운을 받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녀에게 “우리 시설에서 포장을 개봉하기 전에 침대 목욕 가운이 어떤 포장에 들어 있는지 알 방법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esbitt는 Moltenberg에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성명서에서 Bed Bath & Beyond는 그것이 이제 법적 문제라고 말했습니다. 보존 그룹은 현재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MemoriesGP는 여전히 Bed Bath & Beyond를 공인 리셀러 및 가입 옵션으로 광고합니다.

Bed Bath & Beyond는 “고객이 제기한 우려를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제3자와 함께 작업하고 있는 법적 문제입니다. 우리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법적 문제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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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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