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통에 따르면 Amazon Prime은 NBA 스트리밍 권리에 대한 기본 계약을 체결하여 TNT와 NBC에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Amazon Prime은 NBA 스트리밍 권리에 대한 기본 계약을 체결하여 TNT와 NBC에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미디어 역사상 역사적인 단계가 될 NBA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리그 경기의 최고의 본거지 중 하나로 만드는 거래의 틀을 갖고 있다고 회담에 대해 직접적으로 알고 있는 경영진이 말했습니다. . 운동선수.

프라임 비디오 패키지에는 중요한 정규 시즌 및 포스트 시즌 경기는 물론 일부 컨퍼런스 결승전도 포함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계약 기간은 최소 10년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2025~2026시즌부터 시작된다.

Puck이 목요일 보도한 대로 ESPN/ABC도 계약이 완료될 것이라는 기대와 함께 거래의 틀을 갖고 있습니다. ESPN/ABC는 거래 기간 동안 NBA 결승전을 네트워크에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mazon과 마찬가지로 ESPN의 새 계약도 최소 10년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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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모든 세부 사항이 확정된 것은 아니지만 모든 당사자는 완료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NBA, 아마존, ESPN은 논평을 거부했다.

NBA는 새로운 거래에 3개 회사가 참여하는 것을 선호하지만 4번째 회사를 추가하는 것도 배제하지 않았습니다.

NBA는 ESPN과 TNT Sports로부터 평균 26억 달러를 지급하는 9년 계약을 마무리했습니다. 이들 계약은 2024~2025시즌 이후 만료된다.

Amazon과 ESPN 협상의 진전으로 Warner Bros.가 떠났습니다. TNT Sports 네트워크를 소유한 Current Discovery는 잠재적인 최종 게임 패키지를 두고 Comcast가 소유한 NBC와 경쟁하고 있습니다. 워너 브라더스 소유 Discovery는 거래를 일치시킬 권리가 있지만 NBC는 이를 어렵게 만드는 방식으로 계약 초안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최종 배치와 관련하여 아직 완료해야 할 작업이 있지만 기존 빔은 약간 다듬어 세 번째 파트너를 생성합니다. 이번 회담에 정통한 경영진에 따르면 ESPN은 한 가지 합의로 약 100경기에서 약 80경기로 축소할 것이라고 합니다.

목요일 밤은 이미 9월부터 1월 초까지 NFL이 존재하는 Amazon에서 열리는 정규 시즌 경기의 자연스러운 출발점이 될 수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NBA는 NFL과 경쟁하지 않기 위해 목요일 경기를 해당 기간으로 옮겼습니다. 그러면 그는 플레이오프를 위해 큰 주식을 보유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마존은 NBA 협상 전략의 핵심이었던 글로벌 권리에 관심을 보여 2024~25시즌 이후 국내외 계약을 모두 종료했다.

NBA는 라이브 스트리밍을 최우선으로 하여 시청률의 차세대 개척을 위해 스스로를 정의하고 싶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ESPN, 아마존, NBA가 모두 거래를 성사시킬 것이라는 인상을 받고 있어 1984년부터 NBA를 소유하고 있는 TNT 스포츠에 부담이 된다. 이전까지 NBA의 주요 파트너였던 NBC와 전쟁을 벌이는 셈이다. 2002년에 권리를 잃었습니다. 스트리밍 서비스인 Peacock을 운영하는 NBC는 복귀를 원하며 Warner Bros.와 경쟁하고 있습니다. 거래를 위한 디스커버리 스포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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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David Dow/NBAE via Getty Images)

Ree Mishil

"인터넷 전문가. 공인 TV 애호가. 맥주 전문가. 하드 코어 팝 문화 애호가. 웹 학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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