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이 3 개월 연속 수주를 주도함에 따라 한국은 조선소를 돕습니다.

산업이 3 개월 연속 수주를 주도함에 따라 한국은 조선소를 돕습니다.

주요 조선 3사, 연간 수주 목표의 87% 달성 보고 (HHI 파일 사진)

2022년 8월 19일 오후 3:10에 게시됨

해양 관리자

한국 정부는 조선 산업을 지원하고 중국 조선소와의 경쟁으로 인해 지난 몇 개월 동안 쌓아온 얇은 리드를 기반으로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한국 조선해양 3사(한국조선해양, 대우조선해양, 삼성중공업)의 수장들이 10일 이상양 산업통상자원부 장관과 만나 업무를 논의했다. 정부는 산업 육성


한국 언론 보도에 따르면 그들이 논의한 주제 중에는 만성적인 노동력 부족이 있었습니다. 조선소들은 2010년대 중반 조업 규모를 축소한 뒤 밀려드는 발주에 맞춰 인력을 확충할 숙련인력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정부는 최근 조선 및 기타 산업의 일부 부족분을 충당하기 위해 특정 유형의 외국인 근로자에 ​​대한 기준을 높인다고 발표했습니다. 조선업계 관계자들은 외국인 근로자에 ​​대한 규제 완화와 추가 훈련 프로그램을 요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장관은 노동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추가 정부 계획의 세부 사항이 곧 발표될 것이라고 약속했다.


한국의 정아웅일보에 따르면 CEO는 한국 조선사들에게 글로벌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조기 투자를 촉구했다. 그는 정부가 노동력 확대, 기술 개발 및 더 나은 비즈니스 환경 조성 분야에서 정책에 집중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이에 대해 조선 관계자들은 한국이 고부가가치 선박에서 선두를 유지하기 위해 암모니아 동력 선박과 디지털화 및 자동화를 포함한 친환경 해양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올해 1억 7,600만 달러를 투자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조선업 미래에 관한 회의에서 7월에 3개월 연속 조선 수주 비율이 높아진 데이터를 발표했습니다. 해양부는 Clarkson Research의 데이터를 인용하여 7월이 전 세계적으로 발주된 70척 중 19척을 포함하여 총 수주량의 55%를 톤수(119만 톤)로 수주했다고 밝혔습니다.


2022년 첫 7개월 동안 한국 조선소는 총 204척의 선박을 주문하여 1,100만 톤 이상을 수주잔고에 추가했습니다. 이는 2022년 발주량의 47%에 해당하는 1000만톤, 총 383척을 발주한 중국 조선소를 앞질렀다.


현재 한국 조선사들의 수주잔고는 3580만t으로 총 717척이다. 국토부는 2021년 7월부터 1분기 연속 11개월 동안 잔고가 늘었다고 강조했다.


Clarkson은 대형 LNG 운반선(140,000cbm 초과)의 발주로 한국이 22년 만에 발주를 주도했다고 보고합니다. 7월에 발주된 총 12척의 LNG선은 주요 조선사들이 모두 수주했다. 카타르의 계획된 확장 노력에 힘입어 말이다. 컨테이너선, 탱커 및 벌크선을 포함한 다른 부문은 모두 7월에 주문이 감소했습니다.


고부가가치 선박에 대한 정부의 초점은 7월에 발주된 모든 주문의 거의 절반이 이 범주에 속하며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데는 정당한 이유가 있습니다. 그들은 LNG 운반선의 평균 비용이 선박당 2억 3,600만 달러라는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한국은 전체 발주량의 60%가 친환경 선박이라는 점에 주목했다.


조선 3사 모두 수주 실적을 바탕으로 올해 목표를 앞당겼다고 국방부에 밝혔다. 그들은 2022년의 첫 7개월 동안 총 300억 달러 이상의 수주를 수주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에 따라 업계는 2022년까지 350억 달러의 주문을 생성한다는 연간 목표의 87%를 달성했습니다. 한국의 빅 3를 넘어, 국방부는 말했다. 중형 야드 사이에서 강한 성장. 이들 조선소는 대부분 소형 컨테이너와 유조선에 대해 거의 25억 달러의 주문을 받았다고 그들은 말했다.


이 장관은 이날 간담회에서 한국 조선산업의 발전을 위해 정부와 산업계가 함께 노력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한 것으로 전해졌다.

Gu Kor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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