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2022 Value Bike Field Tes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경제적인 전체 서스펜션 및 하드웨어

비디오: 2022 Value Bike Field Tes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경제적인 전체 서스펜션 및 하드웨어

2022 PINKBIKE x BETA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자전거 가치 필드 테스트

9개의 전체 댓글 및 하드테일이 찢어지고 정렬됨


Mike Levy의 가사, Tom Richards의 사진

언젠가 우리가 9,000달러짜리 트레일 바이크를 리뷰하고 정말 실망했던 것을 기억하십니까? WhatsApp 박사님과 소통하고 싶습니다. 멋진 프레임에 멋진 부품을 잔뜩 집어넣으면 최종 제품도 화려하고 별로 어울리지 않는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이 때문에 때로는 케이블 라우팅이나 체인스테이. 보호.

그러나 풀 서스펜션이 장착된 자전거의 경우 3,500달러 미만, 또는 2,100달러 미만의 번호로 전화를 걸면 상황이 훨씬 더 흥미로워집니다. 이번에는 9개의 저렴한 기계가 험준하고 바위투성이의 사막 트레일에서 서로 마주보는 자전거의 연례 현장 테스트를 위해 남쪽으로 애리조나 주 투손으로 향했습니다. 2주간의 라이딩 후, 우리는 어떤 자전거가 가장 인상적이고 어떤 것이 우리를 가장 두렵게 하는지, 심각한 의료 조치가 필요하기 전에 인체가 얼마나 많은 오르차타를 소비할 수 있는지 (거의) 동의할 수 있습니다.

우리 자신에게 정직해 봅시다. 강철 꼬리는 많은 재미를 줄 수 있지만 우리 대부분은 대부분의 시간에 풀 서스펜션이 장착된 자전거를 탈 것입니다. 일부의 단점은 앞 서스펜션보다 확실히 더 많은 편안함, 견인력 및 속도를 제공할 수 있지만 추가로 움직이는 부품은 더 많은 돈, 무게 및 복잡성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큰 돈을 써도 괜찮다면 문제가 되지 않지만, 5개의 풀 서스펜션 바이크처럼 예산이 3,500달러 이하라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다음 리뷰에서 이야기할 것이 많습니다.

산악 자전거를 갖고 싶지만 쓸 돈이 많지 않습니까? 거의 전체가 탄소 섬유로 만들어진 풀 서스펜션 패드가 헤드라인의 대부분을 차지하지만 하드웨어는 더 간단하고 비용이 적게 드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추가 지오메트리, 재료 및 모든 허브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지 않기 때문에 비슷한 가격의 듀얼 서스펜션 자전거도 접근할 수 없는 훌륭한 사양 시트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저예산 바이커들에게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다른 스트럿을 부러뜨리거나, 다른 베어링 세트를 파괴하거나, 또 다른 충격을 가하지 않고는 라이딩 시즌을 보낼 수 없는 사람들은 더 나은 운을 가지고 자전거를 쉬는 시간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 Hardtail 선택 경로보다.

우리는 어떻게 자전거를 선택합니까?

에 의해 “선택하다,“내가 정말로 말하려는 것은”사용 가능한 자전거를 보내주십시오.“지난 몇 년 동안 새로운 놀이기구를 구입하거나 자전거의 일부라도 구입해 본 적이 있다면 12단 속도보다 언약궤에 갇힐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당신이 이미 찾고 있던 체인링과 변속기 그러나 어떤 면에서 Kazimer는 $3,500 이하에 판매되는 5개의 풀 서스펜션 자전거와 $2,100 이하에 판매되는 4개의 하드테일 자전거를 얻는 방법에 대해 친절하게 이야기했습니다.

예, 두 대의 자전거를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 이벤트 후 일부 가격이 올랐습니다. 그리고 그렇습니다. 카시미르는 그가 원할 때 아주 매력적일 수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가 당신이 원하는, 당신이 원하는 바이크를 정확히 얻을 수 없다는 것에 얼마나 실망했는지 그에게 말하지 말아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 필드 테스트에서 검토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10번째 현장 테스트이며 여기에는 Casimir와 내가 이름을 짓기도 전에 몇 년 동안 수행한 모든 여행이 포함되지 않으므로 이 시점에서 테스트 프로세스가 있습니다. 복잡하지 않습니다. 짧은 시승 후 다른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그런 다음 한 가지 더, 한 가지 더, 그리고 다른 세트를 수행합니다. 우리는 테스트 코스를 마치고 돌아와서 몇 가지 테스트 코스로 향하기 전에 몇 가지 테스트 코스로 향합니다. 그런 다음 우리가 돌아온 후 몇 가지 더 … 글쎄, 당신은 요점을 알았습니다. 우리가 타는 모든 유형의 자전거에 적합한 트랙에서 짧고 반복적인 랩을 능가하는 것은 없습니다.

이 빈번한 테스트는 우리가 단독으로 타는 것보다 비교 가능한 자전거를 훨씬 더 잘 비교할 수 있게 하고 기하학, 서스펜션 성능 및 자전거 사양의 현저한 차이점을 강조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그냥 총격전이라고 하지마, 알았지?

트랙이 하나 이상의 라켓 코스인 경우 이러한 모든 랩은 계산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같은 맥락에서, 우리가 얕은 지형을 달리는 사진에서 우리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는 것처럼 보이기를 원하는 만큼 이 저렴한 자전거 중 어느 것도 죽거나 말거나를 위해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 사실, 그들은 그들의 의도에 맞는 솔로 트랙을 타야 합니다. 제 생각에는 이 트랙은 꽤 거친 부분이 적당히 들어간 가벼운 트랙에서 중간 정도의 트랙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Tucson이 우리에게 준 것입니다. 까다롭고 저속의 오르막과 빠르고 들쭉날쭉한 오르막이 뒤섞인 기복이 있는 트레일에는 모두 뾰족한 바위가 박혀 있고 우리를 정신을 차리게 하는 견인력이 전혀 또는 전혀 없습니다. 항해는 대부분 순조로웠지만, 라이딩 후 2주 이내에 약간의 사고가 발생했으며 예상할 수 있듯이 다음 리뷰 비디오에서 다룰 기계적 문제도 있습니다. 아, 그리고 당시 Palmer는 어두워지기 전에 사막을 빠져나가기 위해 Maxxis 뒷타이어를 손바느질로 꿰매야 했습니다. 하지만 비하인드 스토리는 향후 방송에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의 가치 자전거 필드 테스트는 트랙션과 효율성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컨트롤 타이어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덜 걱정하고 랩 타이밍에 덜 집중한다는 점에서 일반 그룹 리뷰와 약간 다릅니다. 왜요? 글쎄, 우리는 당신이 이 가격대의 자전거를 찾고 있다면 아마도 우리가 다른 어떤 타이어보다 훨씬 나은 250달러짜리 고무를 설치한 후 작동 방식보다 있는 그대로의 성능에 대해 더 알고 싶어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바이크에 입고되었습니다.

다시 말해서, 힘들게 번 돈을 3,500달러 이하의 자전거에 쓴다면 사양은 확실히 중요하며 우리는 이 중요한 요소를 무시하고 싶지 않습니다.

어두워지는 것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 랩의 타이밍은 우리에게 비교하고 이야기할 또 다른 척도를 제공하기 때문에 이러한 모임에서 항상 중요할 것입니다. . t는 하나가 다른 것보다 낫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결국, 아침에 다리가 더 나아진 것 같습니까? 아니면 내가 너무 빨리 달리고 Casimir를 떨어 뜨리는 모든 오르차타 때문이었습니까?

그러나 우리의 9개 테스트 바이크는 지오메트리, 서스펜션 성능 및 사양이 매우 다르기 때문에 타이밍 시트에서 눈에 띄는 차이점을 보고 놀라지 마십시오. 그러나 이 수치에 얼마나 많은 인벤토리를 넣을지는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불가능한 등반, (아니오) 적성 테스트 및 Huck to Flat

스톱워치가 거짓말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우리가 구매 결정을 내리는 데 기반이 되는 것은 정말 불가능한 등반과 플랫으로의 허크입니다. 그렇죠? 내 말은, 평평한 팬케이크 강하의 바닥을 치기 전에 무의미한 등반 없이는 필드 테스트가 되지 않을 것이므로 Matt Beer가 그 9대의 자전거를 모두 타고 매우 가파른 곳을 오르고 나서 시리즈가 끝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뭔가 바보 같은.

이번에 하지 않는 것은 적성검사입니다. 당신도 나처럼 그것에 대해 화를 낼 수 있다는 것을 압니다. 하지만 내 말을 들어주세요. 다른 타이어를 가진 자전거와 그 중 4개는 단단한 타이어를 가진 자전거의 가치와 함께 우리는 우리 시간을 다른 일에 더 잘 보낼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우리에게 가장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예산 포크, 드라이브, 브레이크, 드로퍼 샤프트 및 가장 잘 작동했던 기타 부품과 확실히 그렇지 않은 몇 가지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Mike Casimer, Alicia Leggett, 그리고 PETA의 Ryan Palmer는 애리조나 주 투손에서 2주 동안 점심 식사 전 점심, 두 번째 저녁 식사 및 따뜻한 미드나잇 츄러스.

평소와 같이 테스트 작업을 여러 라이더에게 나누어 각 자전거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관점을 제공했습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것에 동의하지만 전부는 아닙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잘 적응한 성인으로서 침착하게 서로 다른 의견을 논의할 수 있습니다. 네, 그렇게 되었습니다…

매트 버그
키: 5’10″/178cm
무게: 170파운드/77kg
노트: 모든 것에 민감한 기술 편집자

마이크 카시머
키: 5’11” / 180cm
무게: 160파운드/72.6kg
노트: 기술 편집 이사, 우주 회의론자 주목
알리시아 레게트
키: 5’10″/178cm
무게: 148파운드/67kg
노트: 뉴스 편집자 오버타임 기술 편집자

마이크 레비
키: 5’10″/178cm
무게: 155파운드/70kg
노트: 테크 에디터, 외계인인지 도마뱀인지 모르겠다
라이언 팔머
키: 6인치 / 183cm
무게: 200파운드/90kg
노트: 베타의 수석 기술 편집자, 오만하기에는 너무 약함

우리는 Ryan, Casimir, Matt, Alicia, 그리고 이 현장 테스트 프로젝트를 위해 카메라에 있는 동안 우리 다섯 명은 초점을 맞출 방법이나 필름을 설치할 위치조차 모릅니다. Max Barron, Tom Richards, Lear Miller와 같은 지친 비디오 및 사진 제작진 없이는 완전히 길을 잃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2주 동안 촬영한 후 우리는 그들을 Pinkbike Liberation Cave 안에 가두고 벽에 있는 작은 구멍을 통해 Timbits에게 먹이를 주고 반대쪽이 창백하고 뚱뚱하고 마지막 비디오로 나올 때까지 먹입니다. 시리즈에.

마지막 영상을 말씀드리면 어떤 바이크 리뷰가 가장 기대되시나요? 어떤 자전거가 가장 유망해 보이나요?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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