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위도우’, 한국 박스 오피스에 올해 최고의 주말 선물

강력한 개방블랙 위도우한국 모금 티켓 창구 올해의 가장 큰 주말에. Disney-Marvel 타이틀은 80 %의 시장 점유율로 이벤트를 지배했습니다.

영화 시작 대한민국 수요일에 그는 경쟁에서 훨씬 앞서갔습니다. 영화 진흥위원회가 운영하는 추적 서비스 인 코비스의 자료에 따르면 2,500 개의 스크린에 ‘블랙 위도우’가 상영됐다.

다양한 제품 더보기

이는 지난 2 주간 1 위를 기록한 한국 스릴러 ‘하드 히트’의 스크린 680 개에 불과하다. “Hard Hit”는 70 %의 히트를 기록하여 205 만 달러에서 597,000 달러로 떨어졌습니다. 누적 점수는 6 월 23 일 출시 이후 743 만 달러입니다.

Black Widow는 4 일 만에이 결과를 능가했습니다. 5 일간의 총액은 1,210 만입니다.

슈퍼 히어로 타이틀의 등장은 6 월 내내 영화의 급상승을 강화하기 때문에 전시 업체들에게 희소식이었습니다. 주말 박스 오피스의 매출은 1,100 만 달러로 지난 주말의 660 만 달러에서 건전 히 증가했습니다.

“Cruella”는 2 위에서 3 위로 떨어졌으며 주말에는 148 만 달러에서 538,000 달러로 떨어졌습니다. 5 월 출시 이후 누적 된 금액은 1570 만 달러입니다.

대단한 시작을 위해, 공포 영화 “평균“이번 주말에 또 하나의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4 위, 프리뷰에서만 421,000 달러를 기록했다. 한-태 합작 회사가 수요일에 공식적으로 출시 될 예정이다.

‘크루 엘라’는 올해 국내 4 위 영화가됐지만 영화관에서 단 5 일만에 5 위에 오른 ‘블랙 위도우’가 추월 할 가능성이 높다. 1 위는 “F9″(1,990 만 달러), “Demon Slayer The Movie : Mugen Train”(1,800 만 달러), Soul (1660 만 달러)이 차지했다.

최고의 구색

서명하다 기타 뉴스 레터. 최신 뉴스를 보려면 팔로우하세요 Facebook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그리고 트위터, 그리고 인스 타 그램.

Jegal Min

"소셜 미디어의 선구자. 대중 문화 전문가. 매우 겸손한 인터넷 애호가. 작가."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