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보다 나은 것은 없다’: 러시아 항공 재난에 직면 |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뉴스

‘북한보다 나은 것은 없다’: 러시아 항공 재난에 직면 |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뉴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의 결과로, 러시아의 항공사는 유럽, 미국 및 캐나다 영공에서 금지되었고 국가는 임대 항공기로 남겨졌고 서방 국가와의 항공 우주 동맹은 단절되었습니다.

러시아 시민은 유럽이나 북미로 비행하지 않을 것이며 국제 사회가 러시아의 항공 부문을 제쳐두고 있기 때문에 중국과 같은 우호적인 국가로의 비행조차 의심스럽다고 항공 분석가들은 말합니다.

미시간에 소재한 Aerodynamic Advisory의 Richard Abulafiya 전무이사는 Al Jazeera에 “러시아는 북한보다 경제와 항공 부문이 더 발전된 세계에서 가장 큰 나라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항공 산업에서 3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Abulafia는 “항공 제재는 시행하기 쉽습니다. “항공사는 날 수 없습니다. 이번에는 서양 기술에 기반을 둔 비행 계획을 완전히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Eurocontrol에 따르면 러시아 항공사는 유럽으로 가는 항공편을 하루 300편, 유럽 항공사는 러시아 공항으로 가는 항공편을 50편씩 중단했습니다. 러시아는 비행을 금지한 모든 국가에 대해 상호 제재로 보복했습니다.

런던에 있는 Agency Partners LLP의 우주 및 보안 분석가인 Sash Tusa는 Al Jazeera와의 인터뷰에서 “러시아인들이 두 가지 이유로 여행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첫째, 러시아 영공은 서방 항공기에게 폐쇄되어 있습니다.

보잉과 에어버스는 러시아 항공사가 항공기 예비 부품에 접근하는 것을 차단했습니다. [File: Simon Dawson/Bloomberg]

러시아의 주요 상업용 항공기 공급업체인 보잉과 에어버스는 러시아 항공사가 항공기 예비 부품에 접근하는 것을 차단했습니다. 보잉은 모스크바에서 운영 중인 디자인 센터도 폐쇄하고 키예프에서도 사무실을 일시적으로 폐쇄했다.

항공사에서 예비 부품을 소진하는 데 몇 주 또는 몇 달이 걸릴 수 있습니다. 항공사는 일부 항공기를 착륙시키고 더 많은 비행 항공기에 사용하기 위해 예비 부품을 잠식함으로써 운영을 연장할 수 있지만 이러한 관행은 상업용 항공기와 관련된 임대 조건에서 금지됩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상업용 항공기와 마찬가지로 러시아 항공사의 항공기는 대부분 서구 임대 회사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유럽의 제재에 따라 리스 회사는 3월 28일까지 러시아 항공사와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아일랜드 기반 AirCap을 포함한 여러 임대 회사 1위 선수, 그들은 러시아 고객에게 항공편을 반환하도록 요청하는 편지를 작성했음을 확인했습니다.

오메가 에어(Omega Air) 항공사 설립자인 울리크 맥에바디(Ulick McEvaddy)는 러시아에서 수백 대의 항공기를 회수하는 작업을 법적 문제의 가능성과 유럽 영공에서의 러시아 비행 금지로 인해 “임무 불가능”이라고 설명했습니다.

2001년 케이프타운 협정이 체결된 이후 항공사가 항공기와 불륜을 저지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설계됐다. 오늘날 러시아에서 운항하는 여객기 및 화물기 4대 중 3대가 보잉이나 에어버스에 속합니다. 각각 300대의 항공기. 항공 분석가인 시리아에 따르면 러시아산 제트기는 136대만이 러시아 항공사와 함께 운항한다.

“그들은 어떤 모순을 철회할 수 있습니까?” 아불라피아가 말했다.

러시아 항공이 침체에 빠진 기간은 우크라이나 전쟁이 얼마나 오래 지속될 것인지뿐만 아니라 러시아 정부가 서방의 눈으로 볼 때 회복하는 데 걸리는 시간에 달려 있습니다.

Dusa는 러시아와 서방의 관계가 “전후 기간에 다른 사람들보다 더 심각하다”고 설명하면서 러시아와 서방의 관계가 수년 동안 지속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Abulalbia는 우크라이나가 Mick과 Sukhoi 전투기를 더 많이 구매하는 인도와 같은 러시아제 군용 항공기에 대한 고객과 싸울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위험 감수

보안 문제는 러시아 항공 교통이 앞으로 나아가는 데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런던에 기반을 둔 보안 및 정보 기관인 Dragonfly의 설립자인 Henry Wilkinson은 우크라이나의 항공사에 대한 조사가 전쟁 발발 이후로 폭주했다고 말했습니다.

2014년에는 말레이시아 항공 MH17편이 친러시아 반군이 장악한 우크라이나 동부 일부를 비행하던 중 러시아제 벅 미사일에 격추되어 탑승자 283명과 승무원 15명이 모두 사망했습니다. 이 비극은 위기 동안 유럽을 비행하는 항공사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Wilkinson은 Al Jazeera와의 인터뷰에서 “그들이 우리에게 필요한 정보는 항공사에 따라 다릅니다.

“항공사는 위험에 대한 허용 범위가 다르고 정보를 받는 수준이 다릅니다. 미국 항공사는 분명히 FAA의 지원을 잘 받지만 다른 국가의 항공사는 지방 정부 기관으로부터 많은 정보를 받지 못합니다. 항공사들은 현재 안전하고 효율적인 유럽과 아시아를 연결하는 회랑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항공사는 일반적으로 러시아 및 우크라이나 영공에 넓은 접안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우크라이나와 러시아를 경유하는 유럽발 아시아행 항공편은 터키, 이란, 아프가니스탄을 거쳐 남쪽 하늘로 우회했다.

유럽 ​​연합에서 항공사의 정책 가이드인 Eurocontrol은 주요 노선에서 심각한 차질을 보고했습니다. 프랑크푸르트-베이징 간 비행은 이제 이전보다 2시간 더 길어지고 헬싱키-도쿄 간 비행은 최대 5시간이 더 소요됩니다.

아일랜드 더블린에 있는 Davy Capital Markets의 수석 주식 분석가인 Stephen Furlong은 유럽 항공사들이 아직 위기로 큰 타격을 받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펄롱은 알 자지라와의 인터뷰에서 “우크라이나 위기 이전에 루프트한자는 러시아, 중국, 일본으로 가는 항공편이 2%에 불과했고 1% 미만이었다”고 말했다. 전염성.

우크라이나의 쉘 빌딩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군사 공격은 항공기를 포함한 러시아 경제의 다양한 부문에 대한 제재를 촉발했습니다. [File: Oleksandr Lapshyn/Reuters]

우주에서 서방과 러시아의 협력도 성공할 예정이다.

Aviation Week & Space Technology의 전 기자인 Craig Colt는 Al Jazeera에 “수억 달러 상당의 우크라이나, 미국, 유럽 우주 작전이 지금까지 전쟁으로 중단되거나 완전히 파괴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프로젝트에는 Elon Muskin의 Starling 프로그램과 경쟁을 목표로 하는 OneWeb 위성 인터넷 서비스 출시와 British Aerospace에서 개발한 유럽의 ExoMars 화성 탐사선이 포함됩니다.

“이 모든 프로젝트는 최소 10년 동안 생산되었으며 수천 명의 우크라이나 및 유럽 엔지니어가 참여했습니다.”라고 Covald는 말했습니다.

영향을 받는 우크라이나 프로젝트에는 버지니아의 Wallops Island에서 Northrop Krumman Cygnus 우주 정거장 재배포 우주선을 발사하는 Andreas 로켓 부스터가 포함됩니다. 그것은 우주 정거장의 보급품의 절반을 운반하고 Elon Musk의 Space X는 나머지를 운반합니다.

한편, 러시아 우주국은 United Launch Alliance, Boeing 및 Lockheed 합작 투자사가 사용하는 RD-180 로켓 엔진이 더 이상 사용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부스터는 미국의 국가 안보 탑재물을 펜타곤을 위한 공간으로 들어 올리는 데 사용됩니다.

Gu Kor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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