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잉, 치명적인 비행기 추락으로 영향을받은 항공사 중 하나에 737 Max 전달

보잉, 치명적인 비행기 추락으로 영향을받은 항공사 중 하나에 737 Max 전달
에티오피아인이 737 맥스를 탄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019년 3월 사고 이로 인해 157명이 사망하고 폭탄 테러가 발생했습니다. 비행기 접지 20개월.

맥스 추락 사고에 연루된 다른 항공사인 인도네시아 라이온에어는 맥스로부터 새로운 인수를 받지 못했다.

보잉은 6월 주문 및 배송 보고서의 일부로 배송을 보고했습니다. 전반적으로 737 Max 배송 이후 가장 바쁜 달이기도 했습니다. 접지 완료 2020년 말, 43대의 항공기가 고객에게 인도됩니다. 또한 2019년 3월 이후 보잉의 모든 상업용 항공기 납품 중 가장 분주한 달로 총 51대를 납품했습니다.

비행기 수요가 추락 전 수준으로 돌아왔다는 신호다. 보잉은 정리해고가 끝난 이후 지금까지 737 맥스 항공기 중 443대를 인도했으며 올해 들어 지금까지 181대가 인도돼 2021년 상반기 105대에서 증가한 수치다.

에티오피아인은 화물 배송에 대한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웹사이트에는 4대의 737 Max 항공기가 나열되어 있으며 또 다른 24대의 항공기가 주문 중입니다. 6월의 배송이 이 수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737 Max의 27개 이전 버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보잉은 팬데믹 기간 동안 발생한 여객기 수요 감소 외에 최근 몇 년 동안 수많은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품질 관리 문제로 인해 운항이 중단된 787 광동체 여객기의 인도를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승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인도 시점에 항공사 판매에서 대부분의 돈을 벌기 때문에 인도는 Boeing의 수익에 매우 중요합니다. Refinitiv 여론 조사의 분석가들은 이달 말 2분기 실적을 발표했을 때 보잉이 또 한 번의 큰 손실을 입을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Ra Bon-Hw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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