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잉은 여객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중국 에어버스는

보잉은 여객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중국 에어버스는
  • 보잉은 싱가포르 에어쇼에 상업용 항공기를 가져오지 않을 예정이다. 이에 따라 여객기의 관심은 경쟁 에어버스와 중국 국내 전시장으로 옮겨갈 예정이다.
  • North Coast 연구 분석가인 Chris Olin은 CNBC에 “업계 관계자들은 Boeing, 특히 737 MAX 문제가 COMAC의 초기 기회를 의미한다고 믿고 있다고 말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확실히 말하자면, 보잉은 계속해서 국방 역량을 선보일 것이며, USAF 에어쇼에 참가할 B-52 Stratofortress를 포함한 여러 전투기를 전시할 것입니다.

항공 사진은 2019년 3월 21일 미국 워싱턴 주 렌턴에 있는 보잉 공장 활주로에 주차된 보잉 737 MAX 항공기를 보여줍니다.

린지 와슨 | 로이터

싱가포르 – 보잉은 싱가포르 에어쇼에 상업용 제트기를 가져오지 않을 예정이며, 이에 따라 여객기의 관심은 라이벌 에어버스와 중국 내 국내 전시장으로 옮겨갈 예정이다.

이는 보잉이 올해 초 737 MAX 9 항공기 중 하나에서 비행 중 동체 패널 폭발이 발생한 이후 1월 항공기 주문 및 인도가 감소했다고 보고한 데 따른 것입니다.

에어버스와 중국 국내 제트여객기 COMAC C919의 상업용 항공기가 공중 전시될 예정이지만, 보잉은 이번 에어쇼에 상업용 항공기를 전시하지 않을 예정이다.

확실히 말하자면, 보잉은 계속해서 국방 역량을 선보일 것이며, USAF 에어쇼에 참가할 B-52 Stratofortress를 포함한 여러 전투기를 전시할 것입니다.

상업용 항공기는 전시되지 않지만, 보잉은 세계 최대의 쌍발 엔진 항공기라고 주장하는 광동체 777X 여객기의 전시 부스를 계속 유지할 예정입니다. 2025년부터 예상되던 항공기 인도가 지연됐다.

2월 20일부터 25일까지 개최되는 싱가포르 에어쇼는 보통 참석함 수십에 수천그중에는 군사 대표단과 항공 애호가가 있습니다.

Lockheed Martin, Dassault, Saab, Leonardo 및 Thales를 포함한 기타 주요 항공우주 및 방위 기업들이 올해 행사에 참가합니다.

이는 미국 안전 규제 당국이 170대 이상의 보잉 737 맥스 9 항공기에 대한 임시 접지를 명령한 후 보잉을 또 다른 안전 위기에 빠뜨린 지난달 폭발 이후 첫 번째 주요 국제 항공 행사입니다.

지난 1월 5일 오리건주 포틀랜드에서 이륙한 알래스카항공 여객기에서 도어 봉인 부분이 공중에서 폭발해 탑승객은 크게 다치지 않았지만 보잉 경영진은 기업 고객의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안간힘을 썼다. 그리고 규제 기관.

중국은 또한 중국상용항공기공사(COMAC)가 개발한 C919 협폭체 상업용 항공기를 전시하고 비행할 준비를 하고 있다.

중국이 자국 항공기를 국제 관객에게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기 때문에 이번 에어쇼는 2년마다 열리는 행사에서 가장 기대되는 에어쇼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이 비행기는 중국 당국에 의해서만 인증을 받았지만 업계 전문가들은 이 비행기가 보잉과 에어버스 간의 상업용 항공 독점에 대한 초기 도전자가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North Coast 연구 분석가인 Chris Olin은 CNBC에 “업계 관계자들은 Boeing, 특히 737 MAX 문제가 COMAC의 초기 기회를 의미한다고 믿고 있다고 말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Olin에 따르면 C919는 결국 보잉의 MAX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수 있지만 “C919의 영향은 향후 몇 년 동안 줄어들 가능성이 높으며 항공기 생산은 연간 75~100대로 제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년도.”

업계 전반에 걸쳐 MAX 위기와 공급망 중단이 예상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분석가들은 Boeing에 대한 영향이 단기적으로만 지속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울프 리서치(Wolfe Research)의 마일즈 월튼(Miles Walton) 전무이사는 “주문 측면에서 2023년은 보잉 상용기 주문이 사상 최고의 해였으며 특히 12월에 강세를 보였다”며 “에어버스와 마찬가지로 보잉도 올해 인도량이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강조했다. 년도.

월튼은 “보잉의 2023년 시작 수준이 낮다는 점을 감안할 때 2024년 인도 증가율은 더 높아질 가능성이 높지만 증가율은 더 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 CNBC의 Leslie Josephs가 이 이야기에 기고했습니다.

Ra Bon-Hw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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