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라노는 방문객 유치 캠페인을 벌인 후 유흥 시설을 단속하고 있습니다.

밀라노는 방문객 유치 캠페인을 벌인 후 유흥 시설을 단속하고 있습니다.

술을 즐기는 사람들로 붐비는 바는 막힌 거리로 쏟아져 나옵니다. 술 취한 관광객과 학생들이 마신 테이크아웃 와인. 자정 이후 하루 동안 조용한 주거 지역의 놀라운 크기.

몇 년 전 밀라노 당국이 이탈리아의 패션과 디자인 중심지라는 명성을 바탕으로 이 도시를 번화한 여행지로 홍보하려는 계획에 착수했을 때, 그로 인한 소음과 소란스러운 과밀 현상은 그들이 염두에 두었던 것과는 달랐을 수도 있습니다.

수년간의 불만과 일련의 소송 끝에 이제 시는 이탈리아인들이 사용하는 스페인어 용어인 “모비다” 지역에서 자정 이후(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주말에도) 준비된 음식과 음료의 판매를 엄격히 제한하는 조례를 통과시켰습니다. . 야외 유흥을 설명하기 위해 채택되었습니다. 다음 주부터 시행되며 11월 11일까지 유효하다.

레스토랑과 바의 야외 좌석도 평일 오전 12시 30분, 주말에는 1시간 늦게 종료돼 더 오래 파티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은 실내에서 이용해야 한다.

밀라노가 현대적인 도시로 홍보하는 데 성공함으로써 이익을 얻은 기업들은 불평하고 있습니다.

한 무역 협회는 법이 너무 엄격해서 이탈리아인들이 더 이상 아이스크림을 손에 들고 심야 산책을 할 수 없다고 불평했습니다.

공공 안보를 담당하는 밀라노 시의회 의원인 마르코 그라넬리(Marco Granelli)는 이러한 우려가 과장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비행 중에 젤라또를 먹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그는 이 법의 목적은 주거 지역에 영향을 미치는 행동과 테이크아웃 주류를 다루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는 향연자들이 특정 거리와 광장에서 밤늦게까지 머무르는 주요 원인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분명히 아이스크림, 피자, 브리오슈는 혼잡을 유발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탈리아 소매업체 협회 콩코메르시오(Concomercio) 밀라노 지부 사무총장 마르코 바르비에리(Marco Barbieri)는 자신의 그룹이 이 법에 반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 법이 이 도시의 1만 개 레스토랑과 바 중 약 30%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추산했다. 그는 새로운 규정이 고객의 나쁜 행동에 대해 소매업체를 처벌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주민들은 한동안 밀라노의 밤문화에 대해 불만을 토로해왔다.

밀라노의 유서 깊은 지역에서 증가하는 인구와 데시벨 수준에 대처하기 위해 형성된 여러 시민 단체 중 하나인 Navigli 위원회의 Gabriella Valassina는 “이것은 악몽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불만 사항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음 공해(최대 87데시벨, 허용 한계인 55데시벨을 훨씬 초과함) 지방자치단체 경계); 거리는 향연하는 사람들로 너무 붐비기 때문에 걷거나 정문으로 가는 것도 어렵습니다. 지친 지역 주민들의 대규모 탈출로 인해 그림 같은 동네의 성격이 바뀌었습니다.

새로운 규정에 따라 시에서는 술집 주인이 개인 보안 서비스를 고용하여 향연자들이 식당 밖의 거리를 배회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170,000유로(180,000달러가 조금 넘는 금액)를 할당했습니다. 새로운 규정을 시행하기 위해 더 많은 경찰관이 야간 근무를 할 수 있도록 계약을 개정하기 위해 경찰 노조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도시는 결정을 내린 후 더욱 공격적으로 행동하려는 동기를 갖게 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현지의 그리고 국내 법원 이탈리아에서는 야간 혼란을 억제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시 행정부를 고소한 주민들의 편을 들었습니다.

밀라노 데그라도 지역 협회(Milano Degrado Neighborhood Association)의 대변인 엘레나 몬타비아(Elena Montavia)는 포르타 베네치아(Porta Venezia) 인근 주민 34명 중 한 명으로, 불만 사항에 대한 대응 실패로 인해 건강이 위험해졌다는 이유로 지방 정부를 고소하고 손해 배상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밀라노에서의 생활이 매우 어려워졌다”고 말하며 10년 동안 반응이 없는 지역 공무원들에게 호소한 끝에 그녀와 다른 주민들은 합법적인 길을 가기로 결정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그녀와 다른 사람들은 새로운 법이 많이 바뀔 것이며 이를 시행하는 데 문제가 있을 것이라는 점을 의심했습니다.

Navigli에 있는 Funky Bar의 관리자인 Fabrizio Ferretti는 “주변에 사람이 많으면 집으로 돌아가도록 강제하는 법이 없습니다. 특히 군중이 경찰보다 훨씬 많기 때문에 불가능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술집 위 아파트 주인들 사이에서 바람직하지 않은 사람입니다.

오늘날 밀라노가 처한 곤경은 도시의 이미지를 이탈리아의 금융 및 산업 중심지에서 보다 서비스 지향적이고 관광 친화적인 도시로 확장하려는 지도자들의 수년간의 노력 끝에 비롯되었습니다.

Politecnico di Milano에서 도시 계획 및 정책을 연구하는 Alessandro Balducci는 일련의 지방 정부가 도시의 덜 중심적인 지역의 개발을 장려했다고 말했습니다.

영감의 원천 중 하나는 “그림자 속에 있던 동네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은” 세계 최대의 연례 디자인 행사인 밀라노 디자인 위크(Milan Design Week)와 관련된 광범위한 행사 네트워크인 푸오리살론(Fuorisalone)이었습니다. “밀라노 사람들에게도 그것은 도시의 재발견이었습니다.”

또한 도시의 대학 수가 현재 8개로 늘어났으며 민간 기관에서 운영하는 디자인 및 패션 프로그램도 증가했습니다. 밀라노의 대학들은 또한 국제적인 매력을 넓히기 위해 점점 더 영어 ​​코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Balducci는 현재 밀라노를 산업 강국으로 만든 자동차, 화학, 중장비 등 지금은 폐쇄된 공장에서 일했던 많은 근로자를 학생들이 대체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만큼 밀라노-비코카 대학교예를 들어, 약 25년 전 버려진 피렐리 공장 부지에 문을 열었습니다.

학생 수의 증가는 밤문화가 어떻게 발전하고 있는지를 보면 분명하게 드러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더욱이 그는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 이후 술집과 레스토랑이 많은 동네의 상점을 대체해 해당 지역의 변화를 가속화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밀라노 관광 웹사이트 예스밀라노(YesMilano)에 따르면 지난해 밀라노를 찾은 방문객은 하룻밤을 묵지 않은 사람을 제외하고도 약 850만 명에 달했다. 통계청 Istat에 따르면 이 수치는 2004년 밀라노에서 잠을 잔 방문객 320만 명과 2016년에 잠을 잔 방문자 500만 명을 훨씬 웃도는 수치입니다.

밀라노에서 가장 그림처럼 남아 있는 두 개의 운하 주변에 건설된 이전 노동자 계층 지역이었던 나비글리(Navigli) 지역은 그림 같은 다리가 교차하는 매력적인 황폐 지역에서 트렌디하고 도시로 가득 찬 지역으로 발전하면서 도시의 가장 심오한 변화를 목격했습니다. . 레스토랑과 바.

주민들은 임대료 인상과 전반적인 혼란으로 인해 예술가와 공예가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이사를 해야 했기 때문에 주민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점이 문을 닫았다고 말했습니다.

Navigli 위원회의 Valasina 씨는 “이제 동네의 정신은 완전히 달라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시 행정부는 젠트리피케이션이 긍정적인 목표라고 믿고 이를 선호했지만, 그 대신 동네의 DNA를 바꿨습니다.”

최근 저녁에는 관광객, 학생, 현지인들이 맥주, 와인 또는 테이크아웃 칵테일을 제공하는 표지판을 연달아 지나며 운하를 따라 산책했습니다. 술집은 빠르게 가득 찼고, 군중은 다음 거리로 이동했고, 지나가는 사람들은 군중 속을 헤매게 되었습니다.

일부 젊은 참가자들은 새로운 법의 실효성에 대해 의구심을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젊은이들은 어쨌든 자신들이 하는 일을 할 것입니다. “그들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른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세네갈 다카르 출신의 Albsa Wen(24세)이 말했습니다. 그는 패션 회사에서 인턴으로 밀라노에 5년 동안 거주했습니다.

Ra Bon-Hwa

"게이머. 회개하지 않는 트위터 전문가. 좀비 개척자. 인터넷 광신자. 하드 코어 사상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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