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팁을 주지 않는 방법

미국에서 팁을 주지 않는 방법

마지막으로 물건을 구입하고 팁을 요구하지 않은 것이 언제입니까?

구매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팁을 달라는 요청이 점점 더 흔해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전통적인 팁의 양도 수십 년 동안 증가하고 있습니다.

1950년대에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계산서의 10%를 팁으로 주었습니다. 1970년대와 1980년대에는 그 비율이 15%로 뛰었습니다.

2023년에는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15%에서 25% 사이가 될 것입니다. 평균적으로 소비자들은 A에 따르면 21% 이상이라고 말했습니다. Creditcards.com 2022년 5월에 스캔했습니다.

에티켓 전문가인 Thomas Farle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도덕의 주인.”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은 쿠데타에 더 많은 상승 압력을가했습니다. 그 시절의 전성기에는 소비자들이 산업 노동자들에게 봉사하기 위해 전에는 가지고 있지 않았던 것들을 사기 시작했습니다.

스퀘어에 따르면 팬데믹이 시작되기 직전인 2020년 2월, 특히 음식과 음료에서 팁을 줄 때 원격 거래의 비율은 43.4%였습니다. 2023년 2월에는 그 점유율이 74.5%였습니다.

한편, 사람들이 집으로 음식을 배달하는 사람에게 서비스에 대해 30%의 팁을 줄 의향이 있다면 음식을 사러 올 때 팁을 주고 싶은지 물어보면 어떨까요? 레스토랑은 이것을 더 자주 시작했으며 관행은 감소하지 않았습니다.

사람들이 더 많이 돌아서고 있는 또 다른 이유는 더 새롭고 멋진 기술인 키오스크와 태블릿에 세 가지 큰 제안이 눈앞의 화면에 팝업으로 표시되기 때문입니다. 비즈니스 소유자는 일반적으로 이러한 옵션을 선택하며 원하는 경우 기능을 비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Creditcards.com에 따르면 지금까지 응답자의 22%는 제안된 팁 금액이 다를 때 평소보다 더 많은 팁을 주어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낀다고 말했습니다.

Cornell University의 Cornell College of Hotel Management의 소비자 행동 및 마케팅 교수인 Mike Lane은 말했습니다.

모던하고 우아한 느낌을 주는 3대 브랜드는 스퀘어(Square), 토스트(Toast), 클로버(Clover)다. Enterprise는 약 10년 전에 비즈니스를 더 스마트하고 빠르고 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출시되었습니다.

경우에 따라 더 낮은 수수료를 청구하므로 여러 신용 카드를 받는 것이 부담스럽지 않고 장기 계약이 필요하지 않으며 재고 및 직원 관리를 포함한 많은 유용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Baird의 수석 연구 분석가인 Dave Koning은 “그들은 신용 카드 처리를 아주 작은 개인과 상인의 손에 맡겼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스퀘어는 놀라운 일을 해냈다… 엄청난 성장 스토리였다. 그것이 오늘날 사업의 절반이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고객 성향이 증가함에 따라 티핑 포인트는 무엇입니까?

“나는 팁이 현재 위치에서 올라갈 것이라고 믿어야 합니다. 그러나 어딘가에 논리적 천장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게 어디인지 모르겠습니다.”라고 Lane은 말했습니다.

그는 지켜본다 비디오 자세한 내용은 위를 참조하십시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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