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시티 지하철 : 치명적인 붕괴 뒤에있는 건설 결함, 보고서에 따르면

노르웨이 위험 관리 회사 인 DNV가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콘크리트 슬래브와 올린 기차 레일을지지하는 철골 빔에 잘 연결되지 않은 것으로 보이는 금속 스터드의 언더 웰딩이 원인이 된 여러 문제 중 하나였습니다. 할 수있다. 4 사건.

이 보고서는 구조물의 일부 섹션에서 누락 된 금속 스터드, 슬래브에 사용 된 다양한 유형의 콘크리트, 불완전하거나 용접이 잘되지 않은 이음새가 철도를 들어 올리게하는 요인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버클을 잡으려면 지하철 두 대를 아래 거리로 보내십시오.

멕시코 시티의 공공 서비스 부 장관 인 Jesus Esteva는 사고가 “건설 과정의 결함”으로 인한 “구조적 실패”로 인해 발생했다고 말했다.

그는 나사와 일치하는 세라믹 링이 구조물에 부착되기 전에 제거되지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멕시코의 DNV 총지배인 Eckhard Heinrichen은 이것이 세 가지 보고서 중 첫 번째 보고서라고 말했습니다. 후속 보고서는 7 월 14 일과 8 월 30 일에 발표됩니다.

멕시코 시티 검찰청과 멕시코 토목 대학이 사고 조사를 진행 중이다.

클라우디아 셰인 바움 소령 그녀의 목표는 사고가 발생한 라인 12를 “최대한 안전 조건에서 최대한 빨리”재가동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그녀의 정부가 안드레스 마누엘 로페즈 오브라도르 대통령의 지원을 받아 “12 호선에 대한 강화 및 재활 계획”을 마련하기 위해 “최고 수준”의 멕시코 전문가 팀을 모았다고 말했다.

Sheinbaum은 피해자들이 돌보고 있으며 “피해에 대한 전액 보상”을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suffered], “지원 없이는 아무도 남지 않도록”각 가족에 할당 된시 공무원.

기차 사고의 희생자 중 한 명인 Juan Luis Diaz Galicia의 장례식.

멕시코 시티의 지하철 시스템은 세계에서 가장 분주합니다. “골든 라인”으로도 알려진 12 호선은 25.1km (15.6 마일)를 달리고 20 개의 역이 있습니다. 2012 년 10 월에 문을 열었을 때 멕시코 역사상 가장 비싸고 야심 찬 공공 사업 중 하나로 묘사되었습니다.

그러나 그 후 몇 년 동안, 그것은 멕시코의 사회적 질병과 부패에서 ​​처벌, 그리고 방치에 이르는 불평등의 상징이되었습니다.

골든 라인은 역사적으로 주변 지역을 멕시코 수도의 더 번영하는 지역과 연결하고 사람들에게 일자리, 문화 센터 및 멕시코 시티가 저렴한 방법으로 제공해야하는 최고의 것들을 평등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하기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CNN과 이야기 한 여러 전문가 사고 후 며칠 동안 그는 예측 가능한 비극이라고 말했습니다. 승객들은 붕괴로 인한 수십 건의 사망과 부상은 당국이 서비스를 중단하거나 노선을 완전히 폐쇄하도록 촉구해야하는 일련의 일련의 적신호 사고의 정점이라고 말했습니다.

Ra Bon-Hw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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