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전쟁은 자동차 가격과 부족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러시아 전쟁은 자동차 가격과 부족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테두리에 VW 로고가 있는 전기 e-골프가 2017년 4월 28일 독일 동부 드레스덴에 있는 폭스바겐의 독일 투명 자동차 공장에서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제인스 마이어, AP 통신)

예상 읽기 시간: 6-7분

디트로이트 – BMW가 독일 공장 2곳에서 생산을 중단했습니다. 메르세데스는 조립 공장의 작업 속도를 늦추고 있다. 생산 중단을 경고한 폭스바겐이 대체 부품 공급원을 찾고 있다.

1년 넘게 세계 자동차 산업은 재앙을 겪었다. 컴퓨터 칩 부족 생산을 줄이고 배송을 늦추고 신차 및 중고차 가격을 책정한 기타 중요한 부품 수백만 명의 소비자가 도달할 수 있는 범위를 넘어서.

이제 새로운 작업자- 러시아의 우크라이나와의 전쟁 – 그는 또 다른 장애물을 던졌습니다. 우크라이나에서 만든 매우 중요한 전선이 갑자기 손이 닿지 않는 곳이 되었습니다. 바이어의 수요가 급증하고 재료가 부족해지고 전쟁이 새로운 혼란을 야기하면서 자동차 가격은 내년까지 큰 폭으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산업에 대한 전쟁의 피해는 유럽에서 처음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러시아가 금속 – 팔라듐을 수출하는 경우 미국 생산도 결국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촉매 컨버터 전기 자동차 배터리 용 니켈 – 파손.

컨설팅 회사 Alex Partners의 글로벌 자동차 부문 공동 책임자인 Mark Wakefield는 “자동차를 만들 수 없을 때까지 한 부품만 놓치면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도로상의 모든 충돌은 생산 중단 또는 대체로 계획되지 않은 비용 증가가 됩니다.”

공급 문제는 2년 전 팬데믹이 발생한 이후 자동차 제조업체를 괴롭혔으며, 때때로 공장을 폐쇄하고 차량 부족을 야기했습니다. 경기 침체에 뒤이은 강력한 회복으로 인해 자동차 수요가 공급을 앞지르게 되었고, 이러한 불일치로 인해 신차와 중고차의 가격이 높은 인플레이션을 훨씬 넘어섰습니다.

Edmunds.com에 따르면 미국에서 새 차의 평균 가격은 작년에 13% 증가한 45,596달러였습니다. 사용된 평균 가격은 훨씬 더 올랐습니다. 2월 기준으로 29% 상승한 $29,646입니다.

전쟁 전 S&P 글로벌은 글로벌 자동차 제조업체가 올해 8400만 대, 내년 9100만 대를 생산할 것으로 예상했다. (비교하면 2018년에는 9,400만 개를 건설했습니다.) 이제 2022년에는 8,200만 개 미만, 내년에는 8,800만 개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자동차를 만들 수 없도록 한 부분만 놓치면 됩니다.

– Mark Wakefield, Alix Partners의 글로벌 자동차 부문


S&P의 CEO인 Mark Folthorpe는 2023년까지 북미와 유럽에서 신차의 가용성이 매우 빡빡하게 유지되고 가격도 높게 유지될 것이라고 믿는 분석가 중 한 명입니다. 자동차 시장은 중고차에 대한 수요를 강화하고 이러한 가격을 유지할 것입니다. 높음 – 많은 가족을 금지합니다.

궁극적으로 경제 전반에 걸친 높은 인플레이션(식량, 휘발유, 임대료 및 기타 필수품)으로 인해 많은 일반 구매자가 새 차나 중고차를 살 여유가 없습니다. 그러면 수요가 줄어듭니다. 그리고 결국, 가격.

폴소프는 “인플레이션 압력이 소비자와 기업의 역량을 약화시키기 시작할 때까지 새 차를 살 의향이 있는 사람들은 기꺼이 최고 금액을 지불할 것”이라고 말했다.

생산에 대한 우울한 전망 뒤에 있는 요인 중 하나는 러시아의 자동차 공장 폐쇄입니다. 지난 주 러시아에서 계속 건설을 계속하는 마지막 자동차 제조업체 중 하나인 프랑스 자동차 제조업체인 르노(Renault)는 모스크바에서 생산을 중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우크라이나가 포위된 전쟁 지역으로 변모하는 데에도 상처를 주었습니다. Wells Fargo는 광대한 유럽 연합에서 자동차 생산을 공급하는 핵심 하니스의 10~15%가 우크라이나에서 제조되는 것으로 추정합니다. 지난 10년 동안 자동차 및 예비 부품 제조업체는 비용을 절감하고 유럽 공장에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우크라이나 공장에 투자했습니다.

전선 부족으로 독일, 폴란드, 체코 공화국 및 기타 지역의 공장이 느려지면서 S&P는 올해와 내년에 전 세계 자동차 생산량을 260만 대 감소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부족은 미국 및 기타 지역에 대한 독일 자동차 수출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이 3월 21일 비디오에서 AlixPartners의 글로벌 자동차 부문 공동 책임자인 Mark Wakefield는 미시간주 사우스필드에 있는 컨설팅 회사 사무실에서 AP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연설합니다.
이 3월 21일 비디오에서 AlixPartners의 글로벌 자동차 사업부의 공동 책임자인 Mark Wakefield가 미시간주 사우스필드에 있는 컨설팅 사무실에서 AP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연설하고 있습니다(Photo: Mike Householder, Associated Press)

와이어 하네스는 각 모델에 고유한 와이어 및 커넥터 묶음입니다. 다른 부품 제조업체에 쉽게 재공급되지 않습니다. 전쟁에도 불구하고 Aptev와 Leoni와 같은 장비 제조업체는 간헐적으로 우크라이나 서부의 공장을 다시 열 수 있었습니다. Aptief의 최고재무책임자(CFO)인 Joseph Massaro는 여전히 우크라이나가 “어떤 종류의 정상적인 사업에도 개방되어 있지 않다”고 인정합니다.

더블린에 기반을 둔 Aptiv는 폴란드, 루마니아, 세르비아 및 아마도 모로코로 생산을 이전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이 과정은 최대 6주가 소요되며 일부 자동차 제조업체는 그 기간 동안 부품이 부족합니다.

마사로는 분석가들에게 “장기적으로 우리는 우크라이나로 돌아가는 것이 합리적인지 여부와 시기를 평가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BMW는 우크라이나 공급업체와 협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더 광범위한 부품 네트워크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벤츠와 폭스바겐도 마찬가지다.

그러나 대체 공급품을 찾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까울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부품 공장이 거의 가동되고 있어 새로운 작업 공간을 구축해야 합니다. 회사는 더 많은 사람을 고용하고 교대 근무를 추가하는 데 몇 달이 걸릴 것입니다.

Folthorpe는 “신규 인력을 신속하게 창출하기 위한 교육 과정은 하룻밤 사이에 이루어지는 일이 아닙니다.

2011년 2월 1일 독일 남부 진델핑겐에 있는 다임러-벤츠 공장에 전시된 메르세데스 스타들.
2011년 2월 1일 독일 남부 진델핑겐에 있는 다임러-벤츠 공장에 메르세데스 스타들이 전시되어 있다(Photo: Michael Latz, Associated Press)

Folthorpe는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의 공급이 더 줄어들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컴퓨터 칩의 회로를 에칭하는 레이저에 사용되는 가스인 네온의 세계 최대 수출국입니다. 대부분의 칩 제조업체는 6개월 공급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연말에는 단축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전쟁 이전에 자동차 제조업체가 예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생산을 지연시켰던 칩 부족을 악화시킬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러시아는 백금 및 팔라듐과 같은 원자재의 주요 공급국이며 오염을 줄이기 위해 촉매 변환기에 사용됩니다. 러시아는 전기차 배터리의 핵심 부품인 전 세계 니켈 생산량의 10%도 생산하고 있다.

러시아의 광물 공급은 아직 폐쇄되지 않았습니다. 재활용은 부족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국가에서는 생산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일부 제조업체는 금속을 비축했습니다.

그러나 러시아는 철강 생산에 사용되는 철광석의 대규모 알루미늄 생산국이자 수출국이기도 합니다. Alex Partners는 미국으로 수입되는 철광석의 거의 70%가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에서 나오므로 철강 제조업체는 브라질에서 생산을 전환하거나 대체 재료를 사용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한편 철강 가격은 몇 주 전 톤당 900달러에서 현재 1,500달러까지 급등했다.

지금까지 우크라이나의 휴전 협상은 아무 소용이 없었고 전투는 계속되었습니다. 중국에서 새로운 바이러스의 급증은 공급을 차단할 수도 있습니다. 업계 분석가들은 부품과 원자재가 언제쯤 정상적으로 차량 생산에 들어갈지 명확하지 않다고 말한다.

교전 중단 협상이 타결되더라도 최종 합의 이후에도 러시아 수출에 대한 제재는 유지된다. 그때까지는 정상적으로 공급이 시작되지 않습니다. Folthorpe는 “보편적인 공급망에서 발생할 혼란으로 인해 더 많은 술을 마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Wakefield는 또한 전 세계적으로 차량에 대한 극심한 억눌린 수요로 인해 자동차 제조업체가 전체 생산을 재개하더라도 충분한 차량을 제작하는 프로세스가 장기 프로세스가 될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세계가 수요를 충족하고 가격을 낮게 유지하기에 충분한 자동차와 트럭을 언제 생산할 수 있을까요?

Wakefield는 그가 알고 있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높은 가격 환경, 제한적인(생산) 환경에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것은 자동차 산업에 있어 이상한 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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