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는 서방 임대 회사에서 좌초 된 비행기를 구매하려고합니다.

러시아는 서방 임대 회사에서 좌초 된 비행기를 구매하려고합니다.
  • 전쟁으로 인해 100억 달러 상당의 비행기 400대가 좌초되었습니다.
  • 6억 4400만 달러에 Aeroflot 17개의 편지 제공
  • 러시아 계획은 자체 국부 기금을 사용할 것입니다.
  • EU 승인 필요 아직 받지 못함 – 출처

더블린/런던(로이터) – 문서와 소식통에 따르면, 러시아 항공사들이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러시아에 좌초된 400대 이상의 비행기 중 일부를 국비로 구입하는 것에 대해 적어도 하나의 주요 서방 리스 회사와 탐색적 회담을 가졌습니다.

EU 승인이 필요하고 모스크바와 서방 간의 경제 전쟁에서 경기장을 시험하는 이 제안은 임대인과 보험사에 직면한 수십억 달러의 청구서를 삭감하고 러시아 항공사가 잠재적으로 큰 할인으로 비행기의 공식적인 소유권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

러시아 항공 소식통은 이 제안이 아직 논의 중이지만 일부 러시아 관리들은 EU 승인을 받는 것에 대해 비관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한 논의에 정통한 EU 관리는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모스크바가 우크라이나에서 “특별 군사 작전”이라고 부르는 이전에 러시아는 보잉에서 비행기를 구입한 항공기 임대업체의 주요 시장이었습니다. (방지) 그리고 에어버스 (에어피에이) 그들은 선불 비용과 비행기 자체 구매의 경직성을 피하기를 원하는 러시아 항공사에 비행기를 임대했습니다.

그러나 서방의 제재로 인해 임대인이 그러한 계약을 취소하도록 강요한 후 모스크바는 비행기가 떠나는 것을 거부하여 러시아에서 100억 달러 상당의 항공기를 좌초시키고 보험 회사에 대한 임대인의 청구를 촉발했습니다.

러시아 항공사는 계속해서 많은 항공기를 운항하고 있지만 일부는 예비 부품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주요 임대인이 Lloyd’s of London(SOLYD.UL)을 비롯한 보험 회사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아일랜드 법정 소송에서 러시아 항공사와 임대인 간의 대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드러났습니다.

에어캡 (AER.N)SMBC Aviation Capital과 세계 최대 임대업체인 Avolon은 그들이 러시아 항공사나 보험 회사의 비행기 대금 지불에 대한 논의에 관여했는지 여부에 대해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대부분의 전세 항공기가 등록된 아일랜드에 적용되는 EU 제재는 러시아 기업에 대한 항공 기술 공급을 금지하고 계약 종료 시한을 3월 28일로 정했습니다.

업계 인사들은 전례 없는 상황에서 모든 옵션을 모색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규제가 엄격한 부문에서 운영하는 임대인이 어떤 식으로든 제재를 위반했다는 징후는 없었습니다.

러시아 국가 기금

회담에 대한 러시아 국가의 지원은 교통부가 23개 항공사에 보낸 8월 30일 서한에서 입증되었습니다.

“해외 임차인으로부터 항공기 구매와 관련하여 국부 기금의 자원을 사용하여 구매하도록 제안된 각 항공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또한 “항공기 환매 계획에 대한 임대인 및 보험 회사와의 계약 존재에 대한 정보”를 요청했습니다.

교육부는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세계 2위인 SMBC는 9월 15일 아일랜드 고등법원에 보낸 서한에서 아에로플로트와 이야기를 나눴다고 밝혔습니다. (AFLT.MM) 그리고 Aeroflot의 AlfaStrakhovanie 보험 회사.

“AlfaStrakhovanie는 Aeroflot가 보험 청구를 해결하기 위해… SMBC AC에 감사를 지불할 가능성을 모색하기 위해 연락했다고 보고했습니다.” 법원이 언론.

아일랜드 출판물인 The Currency가 보도한 이 서한은 “항공기 소유권을 러시아 보험 회사 또는 그 대리인에게 양도하기 위한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34대의 항공기에 대해 16억 달러의 손실을 입은 SMBC는 9월 2일 서한에서 AlfaStrakhovanie가 Aeroflot에 17대의 임대 항공기에 대해 6억 4420만 달러를 제안했으며 이미 예치금과 준비금으로 지불한 8200만 달러를 뺀 금액이라고 밝혔습니다.

SMBC는 서한에서 항공기에 대해 “합의된 총 가치보다 현저히 적다”고 밝혔다.

SMBC는 또한 편지에서 “잠재적인 청구 솔루션”을 논의하기 위해 S7 항공사와는 별도로 러시아 항공사 NordStar를 대신하여 Elbrus Insurance Brokers LLC가 접근했다고 밝혔습니다.

Aeroflot, Alphatrakhovani, Elbrus, Nordstar 및 S7은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EU 로비

SMBC는 서한에서 특히 규정 833/2014의 3C조를 준수하지 않는 거래를 촉진하도록 EU에 압력을 가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그러한 예외가 “유럽 연합에서 운영하는 임대인이 이전에 임대한 항공기의 소유권을 러시아 임차인 또는 러시아 보험 회사로 이전할 수 있는 허가를 얻을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임대인은 이 계약이 예비 부품에 대한 접근을 허용함으로써 안전성을 강화할 것이라고 주장할 수 있다고 로펌 Ashurst의 국제 거래 책임자인 Ross Denton은 말했습니다.

그러나 한 서방 금융 관계자는 어떤 거래도 상당한 법적 및 외교적 장애물에 직면할 것이며 협상이 시기상조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금 당장은 명백한 제재 위반이 될 것입니다. 정부가 갑자기 이에 동의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고위 관계자는 익명을 전제로 말했다.

Conor Humphreys, Gleb Stolyarov, Caroline Cohn 및 Tim Hever의 추가 보고; Jan Strobczewski의 추가 보고. 코너 험프리스가 쓴. 알렉산더 스미스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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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 Bon-Hw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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