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젤 공급 감소는 인플레이션 위기를 악화시킬 위험이 있습니다.

디젤 공급 감소는 인플레이션 위기를 악화시킬 위험이 있습니다.

미국은 난방 및 트럭에 사용되는 연료 비축량이 역대 최저 수준인 등 수십 년 만에 최악의 디젤 부족 문제와 씨름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에 발표된 정부 자료에 따르면 이 나라에는 1993년으로 거슬러 올라가 기록적인 최저 수준의 재고가 있는 25일의 디젤 공급이 남았습니다. 겨울에 집을 난방하기 위해 더 많은 사람들이 디젤에 의존하는 북동부에서는 공급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 에너지부(Department of Energy)는 수치의 3분의 1이 이 시기에 전형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결과 이미 한 세대 만에 최악의 인플레이션 상승에 직면한 소비자들에게 도달할 수 있는 치솟는 가격이 되었습니다.

11월 인도분의 디젤 가격은 38% 인상되었으며, 이는 더 높은 가격으로 해석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정 난방 기름 가격특히 북동부 지역에서 Lipow Oil Associates, LLC의 사장인 Andy Lipow에 따르면

미국 디젤 공급 업체는 기업에 부족, 소비자를 위한 더 높은 가격에 대비할 것을 경고

2022년 5월 11일 뉴저지주 린든에 있는 필립스 정유공장 66. (게티 이미지/게티 이미지를 통한 Tayfun Coskun/Anadolu 에이전시)

트럭 운송, 농업 및 난방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짐에 따라 주간 수요가 2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하면서 가격은 앞으로 몇 개월 동안 훨씬 더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Libow는 “현재 디젤의 전국 평균 가격은 갤런당 5.30달러이며 앞으로 몇 주 안에 15~20센트가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소매 가격도 상승하고 있습니다. AAA 데이터에 따르면 디젤 연료의 평균 갤런 가격은 약 5.31달러로 불과 한 달 전에 비해 9%, 1년 전에 비해 약 50% 상승했습니다.

연료 회사 문제: 디젤 부족 경고, 조건이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

불완전성은 사건의 완벽한 폭풍에서 비롯됩니다. 코로나19 감염병 세계적 유행 Lebow는 이것이 미국 경제의 광범위한 영역을 폐쇄하고 대부분의 정유소를 폐쇄하고 새로운 정제 능력의 시작을 지연시켰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달 프랑스의 한 정유소에서 몇 주 동안 지속된 파업은 문제를 악화시켰고 전문가들은 올해 말부터 시작되는 유럽연합의 러시아산 원유 및 디젤 구매 금지가 공급에 추가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플랫폼에 조 바이든의 사진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2022년 10월 7일 메릴랜드주 헤이거스타운에서 볼보 발전그룹을 시찰한 후 경제에 대해 연설하고 있다. (칩 소모필라/게티 이미지/게티 이미지)

더욱이 시장 저개발(market underdevelopment)로 알려진 현상(단기적으로는 가격이 미래보다 높아짐)은 재고를 쌓는 것을 “어리석은 작업”으로 만들었다고 Lippo는 말했습니다.

그는 “이 모든 것이 전 세계적으로 낮은 재고 상황에서 일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결과는 디젤 가격의 급격한 상승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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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만큼 바이든 행정부 중간 선거가 다가오면서 디젤 연료 부족에 대한 우려가 제기되었고 유권자들은 이미 경제 상황과 고통스럽게 높은 인플레이션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브라이언 디스(Brian Dees) 국가경제위원회(National Economic Council) 국장은 지난주 블룸버그와의 인터뷰에서 주식이 “허용할 수 없을 정도로 낮고” 공급을 늘리고 소매 가격을 낮추기 위한 “모든 옵션이 테이블 위에 있다”고 말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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