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 플랜, 비행 중 앞 유리가 부서진 후 비상 착륙

델타 플랜, 비행 중 앞 유리가 부서진 후 비상 착륙

미국 솔트레이크시티에서 워싱턴으로 향하던 델타항공 여객기가 3일(현지시간) 비행기 앞유리가 공중에서 부서지는 사고로 덴버에 비상착륙했다.

미연방항공청(FAA)은 성명을 통해 델타항공 760편 탑승객이 덴버 국제공항에 안전하게 착륙한 후 “앞유리가 깨져 비상사태를 선포했다”고 밝혔다. 앞유리 균열의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FAA는 조사를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델타항공의 멜리사 B. 롱 대변인은 보잉 757 여객기에 “기내 정비 문제”가 있다고 확인했다. 그러나 앞유리에 균열이 생기기 시작한 시기나 이유에 대한 정보는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Long은 토요일 성명에서 “매우 주의를 기울여서 승무원들은 덴버로 이동했고 항공기는 일상적으로 착륙했다”고 말했다. “우리 팀은 새로운 항공기에 고객을 수용하기 위해 신속하게 작업했으며 여행 계획에 지연과 불편을 끼쳐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Twitter에 게시된 조종석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여러 개의 균열과 균열이 있는 전면 유리창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그 틀 안에서 유지된다.

KUTV에 따르면이륙 후 약 90분 후 비행기는 솔트레이크시티의 CBS 계열사인 덴버에 착륙할 예정이라고 비행기에 탑승한 198명의 승객 중 한 명이 말했습니다.

라이더 Rachel Wright는 KUTV에 “그들은 앞유리가 산산조각이 났다고 확성기 위로 올라갔고 우리는 약 10분 안에 덴버로 변하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들의 말을 들을 수 없다고 확신했지만, 나는 듣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승무원들이 승객들에게 경로를 변경하는 동안 침착할 것을 당부했다고 말했다.

라이트는 KUTV와의 인터뷰에서 “그들은 모든 사람들이 침착하고 침착하다고 계속 이야기했고 우리는 조용했기 때문에 우리가 조용히 있을 때 침착하라고 요구하는 것은 우리를 약간 당황하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American Airlines의 전 기장인 John Cox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항공기에 관한 USA 투데이 칼럼 2019년에. 그는 산산조각이 나거나 찢어지면 다른 유리가 분실되거나 부서지면 모든 유리가 완전한 스트레스를 견딜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운전석 앞유리 외부에 균열이 생겨 유리에 거미줄 같은 패턴이 형성될 때 난방 문제가 일반적으로 책임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Cox 씨에 따르면 비행 중 다른 단계보다 탑승 중 앞유리가 깨질 가능성이 더 높지만 그는 고도에서 순항할 때 앞유리에 금이 간 경험이 있는 많은 조종사에 대해 들었습니다.

그는 비행기가 앞유리나 객실 창문에 금이 간 경우에도 안전하게 유지되도록 설계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콕스는 USA 투데이에 “이러한 일이 가끔 일어나긴 하지만 드물다”고 썼다. 대부분의 조종사는 압력을 줄이고 필요한 경우 전환을 계획하기 위해 하강합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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