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기술 기업이 등장하면서 실적 폭증 속에 주가 상승: 오늘의 주식 시장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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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 자동차 파업 속에 핸들을 당긴다

GM 주식은 회사가 3분기 실적을 발표한 이후 화요일에 큰 변동이 없었습니다.

Yahoo Finance의 Pras Subramanian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너럴모터스(GM)는 전미자동차노조(UAW)와의 고통스러운 계약 협상을 배경으로 화요일 3분기 매출과 수익을 보고했지만 노동 파업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인해 2023년 가이던스를 철회했습니다.

GM 최고 재무 책임자(CFO) 폴 제이콥슨은 회사가 이전에 발표한 이자 및 세금 전 이익(EBIT) 120억~140억 달러와 주주에게 귀속되는 순이익 93억 달러 107억 달러의 수익 지침을 철회했다고 말했습니다.

3분기 GM은 총 매출 441억 3천만 달러(추정치 430억 1천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5.4%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수익성 측면에서 GM은 주당 2.28달러(예상 1.84달러)의 조정 EPS와 30억 6천만 달러의 순이익을 보고했습니다.

제이콥슨은 또한 9월 중순에 시작된 노동 파업으로 인해 자동차 생산 손실로 인해 자동차 제조업체가 3분기 동안 2억 달러를 포함해 세전 이익에서 거의 8억 달러의 손실을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UAW는 미주리주 웬츠빌과 미시간주 랜싱에 있는 GM 공장을 공격하는 것 외에도 GM의 모든 부품 및 유통 센터를 공격하여 자동차 제조업체가 고객 차량을 서비스하고 다른 조립 공장에 부품을 공급하는 능력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월요일 아침, UAW 제너럴모터스(GM)의 경쟁사인 스텔란티스(Stellantis)에서 노동자 파업을 확대했다.미시간 주 스털링 하이츠에 있는 Stellantis의 수익성이 높은 Ram 트럭 공장에서 6,000명 이상의 직원을 끌어왔습니다.

이번 달 초 GM은 이 사실을 언급했습니다. 2억 달러가 필요할 수도 있다 계속되는 파업으로 인해 3분기 실적이 감소했습니다. JPMorgan의 분석가 Ryan Brinkman은 GM이 공장과 부품 유통 센터의 폐쇄로 인해 하루 2,100만 달러의 손실을 입을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GM도 전기차에 대한 투자를 조정하고 있다. 지난 주 GM은 “전기 자동차에 대한 수요 증가에 맞춰 자본 투자를 더 잘 관리하기 위해” 전기 자동차 트럭 확장을 연기하고 전기 자동차 트럭 공장의 전환을 2025년 후반으로 연기한다고 밝혔습니다.

“우리는 또한 가격을 보호하고 단기 수요 성장 둔화에 적응하며 차량 생산 비용을 낮추고 수익성을 높일 수 있는 엔지니어링 효율성 및 기타 개선 사항을 구현하기 위해 북미 지역의 전기 자동차 생산 가속화를 완화하고 있습니다.” CEO인 메리 바라(Mary Barra)는 주주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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