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변호사, 유튜버들에게 메트로이드 커버 제거 강요

닌텐도 변호사, 유튜버들에게 메트로이드 커버 제거 강요

노란색 배경에 음표 앞에 서 있는 동안 화가 마리오 비명.

그림: 닌텐도 / 코타쿠 / Tsvet04ek (주식 투쟁)

이전에 이 이야기를 들었다면 그만… 인기 있는 Nintendo 게임의 음악, 리메이크 또는 리믹스를 제공하는 YouTube 채널에 연락을 받은 후 콘텐츠를 삭제해야 했습니다. 닌텐도의 변호사 군대. 글쎄, 이것은 다시 일어나고있다. 새로운 채널은 이제 가장 헌신적이고 열정적인 팬들과의 지속적인 전쟁에서 가장 최근의 희생자라고 주장합니다.

전에 처음 언급했듯이 닌텐도 라이브클럽의 최신 회원은 SynaMax입니다. 음악 전용 YouTube 채널. 채널 약력에서 2004년부터 음악을 작곡해 왔다고 말하는 채널 뒤의 사용자는 이전에 일부 음악의 엔터테인먼트 클립과 고품질 커버를 업로드했습니다. 메트로이드 프라임 노래. 그러나 이것은 Nintendo와 법무팀의 관심을 끈 것으로 보입니다.

안에 어제 업로드한 영상채널의 제작자는 5월 31일 Nintendo 변호사로부터 연락을 받아 9개의 추천 동영상을 삭제해 달라고 요청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메트로이드 프라임 음악 커버 또는 리믹스.

SynaMax는 새 비디오에서 “강제 라이선스를 원하기 때문에 이 비디오를 삭제하도록 강요하는 Nintendo에 정말 실망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이 비디오들이 지금은 영원히 사라지지만; 그를 위한 연구 비디오 메트로이드 프라임사운드트랙 및 기타 유사한 비디오는 저작권이 있는 음악을 포함하지 않으므로 안전합니다. 또한, 그들은 다음보다 더 많은 커버 또는 리믹스를 만들 수 없습니다. 메트로이드 프라임 회사로부터 “필수” 라이선스를 취득하지 않는 한 기타 Nintendo 게임 음악.

코타쿠 제거된 비디오에 대해서는 Nintendo 및 SynaMax에 문의하십시오.

SynaMax는 이러한 노래가 Nintendo의 소유이고 저작권으로 보호되며 게시자가 “이 콘텐츠를 제거할 법적 권리”가 있음을 인정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왜 회사가 관련 비디오를 악마화하고 팬들이 Nintendo에서 영감을 받은 창작물을 계속 제작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대신 공격적으로 변모할 것인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SynaMax는 그 수익을 잃는 것에 신경 쓰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단지 자신의 노래를 다른 팬들과 공유하고 싶을 뿐입니다. SynaMax는 “매우 오랜 시간” 동안 더 많은 Nintendo 관련 콘텐츠 제작을 완료했다고 말하면서 좌절감을 느꼈습니다.

더 읽어보기: 이류 노동자처럼 느끼는 Nintendo of America 계약자

우리는있어 나는 이 같은 시나리오가 다시 재생되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지난 몇 년 동안 다시. 닌텐도 팬들은 그것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새롭고 흥미로운 콘텐츠 만들기 게임과 관련하거나 다른 팬들에게 퍼블리셔가 제공하지 않는 Nintendo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쉬운 방법을 제공하는 “Big N”은 가장 열렬하고 열성적인 일부 팬에게 법적 위협을 보내 대응합니다.

이번달 초, Nintendo는 한 채널에 500건이 넘는 저작권 주장을 제출했습니다., 이 YouTube 채널의 제작자는 Nintendo와 관련된 모든 음악을 제거해야 합니다. 그 과정에서 YouTube에 업로드한 많은 노래를 듣는 것이 더 어려워졌습니다. 어린 시절의 경험을 되살리거나 특히 좋아하는 게임을 축하하고 싶어하는 열성적인 팬에게는 정말 생소한 거래입니다.

물론 Nintendo는 그렇게 할 수 있는 모든 법적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요즘 많은 다른 게임 회사들이 법적으로 안전한 방법으로 멋진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팬 및 제작자와 협력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많은 게시자가 관심 있는 플레이어에게 백 카탈로그를 실행할 수 있는 합법적이고 접근 가능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앞서 말했듯이 Nintendo는 이것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는 계속 그렇게 하여 출판사의 오랜 역사와 사랑받는 프랜차이즈를 축하하고 즐기는 것을 점점 더 어렵게 만들고 있습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