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시 음식 배달 노동자는 새로운 청구서로 더 나은 급여를 볼 수 있습니다

뉴욕시 의회는 목요일 Grubhub, DoorDash 및 Uber Eats와 같은 앱 기반 음식 배달 서비스에서 사용하는 배달 회사의 최저 임금을 설정하고 근무 조건을 개선하는 획기적인 입법 패키지를 통과시킬 예정입니다.

Bill de Blasio 시장이 지지하는 이 법안은 수백만 달러 규모의 산업을 규제하려는 시의 지속적인 노력을 보여주는 가장 최신의 가장 광범위한 사례입니다. 다른 도시들이 음식 배달 앱을 제한하는 조치를 취했지만 미국에서 가장 크고 가장 경쟁이 치열한 음식 배달 시장의 본거지인 뉴욕만큼 도달한 도시는 없습니다.

이 법안은 음식 배달 앱과 택배 서비스가 근로자에게 급여를 청구하는 것을 방지할 것입니다. 애플리케이션이 보상 정책을 공개하도록 합니다. 음식 배달 앱에서 단열 식품 봉지에 대해 배달 직원에게 최대 50달러를 청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그리고 식당 주인에게 배달 직원을 위한 화장실을 제공하도록 요청합니다.

배달원들도 보복에 대한 두려움 없이 여행에 대한 기준을 세울 수 있을 것입니다. 노동자 – 에서 표적이 되었다 구부러진 도둑으로 돈이나 전자 자전거를 훔칩니다. – 예를 들어 레스토랑에서 가고자 하는 최대 거리를 지정하거나 배달을 위해 다리를 건너지 않겠다고 지정할 수 있습니다.

코리 존슨 시의회 의장은 성명을 통해 “이 노동자들은 대유행 기간 동안 음식을 집으로 가져오기 위해 자신의 안전을 희생했지만 일부 경우 식당에서 화장실 이용이 거부되고 타사 앱에 의해 기소됐다”고 말했다. . “저는 뉴욕시와 이 시의회가 이 노동자들을 옹호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다른 주요 도시에서 이 산업을 보호할 것을 촉구합니다.”

허리케인 이다의 잔해가 도시를 강타한 3주 전 뉴욕에 있는 거의 80,000명에 달하는 배달 노동자의 노동 조건이 다시 초점을 맞췄습니다. 음식 배달원들이 물에 잠긴 거리를 건너 음식을 배달합니다. 분노를 불러일으켰다.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이 도시 전역의 식당에서 식당을 폐쇄함에 따라 음식 배달 앱의 사용이 급증했습니다. 그러나 식사를 제공하는 이주노동자들의 노동조건은 그 어느 때보다 열악했다.

멕시코 푸에블라에서 뉴욕으로 온 호세 라미레즈는 맨해튼에서 배달원으로 4년을 일했다. 그는 팁을 주기 전에 시간당 약 8달러를 번다고 말했으며, 이는 자신을 부양하기에 충분한 돈을 벌기 위해 대부분의 날에 하루에 10시간 이상을 일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라미레즈 씨는 회원입니다 미국, 딜리버리에스타그는 배달원을 보호하기 위해 수년 동안 투쟁해 온 단체에 따르면 식당에서 화장실에 자주 가는 것을 막아 교대 근무 시간에 친구들에게 전화를 걸어 화장실을 이용했다고 말했다.

라미레즈 씨는 “때때로 사람들은 내가 그들을 내려준 후 나에게 와서 그들이 나에게 말하지 못해서 미안하다고 말한다”고 말했다. “도와주셔서 기쁩니다. 하지만 급여를 받지 못했습니다. 자전거, 배낭, 휴대폰 비용을 지불해야 하므로 적절한 최저 임금이 필요합니다.”

이 법안은 국내 최초인 것 같습니다.

배달 수요가 치솟는 가운데 전국 음식배달업체 노동자들은 임금과 여건 개선을 요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캘리포니아와 워싱턴의 일부 도시는 전염병으로 인해 배달 및 기타 필수 근로자에 ​​대한 위험 수당을 제공하는 임시 조치를 통과했습니다.

캘리포니아와 매사추세츠와 같은 주에서도 임시직 근로자에게 부여되어야 하는 권리와 보호를 놓고 장기간 법적 투쟁을 벌였습니다.

작년에 캘리포니아 유권자들은 Uber 및 DoorDash와 같은 회사가 드라이버를 독립적인 계약자로 계속 대우할 수 있게 한 승리인 발의안 22를 압도적으로 승인했습니다. 이 법안은 회사가 운전사를 고용하고 의료 및 기타 혜택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도록 강요하는 정부 노동법에서 면제되었습니다. 노동 옹호자들에 대한 양보로서, 이 이니셔티브는 운전자들에게 최저 임금과 제한된 혜택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지난달 운전자 그룹과 국제 서비스 직원 연맹(International Service Personnel Federation)이 소송을 제기한 후 캘리포니아 판사는 이 제안이 위헌이며 시행할 수 없다고 판결했습니다. 회사들은 재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시카고는 최근 음식 배달 앱이 사기 행위에 연루되어 있다고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한편 샌프란시스코는 앱이 레스토랑에 부과하는 수수료에 영구적인 15% 상한선을 부과하기로 결정했지만 런던 브리드 시장은 “공익에 필요한 것 이상”이라며 법안에 서명하지 않았다.

뉴욕시는 현재 업계 최대의 음식 배달 회사로부터 두 건의 소송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 회사는 얼마나 많은 앱이 식당에 요금을 부과할 수 있고 어떤 정보를 공개해야 하는지에 관한 규정을 폐기하려고 합니다.

Grubhub, DoorDash 및 Uber Eats 소송 이달 초 맨해튼 연방 지방 법원에서 온라인 주문 수수료에 대해 15%의 상한선을 부과하고 마케팅과 같은 기타 수수료에 대해 주문당 5%의 상한선을 부과하는 것은 위헌이며 궁극적으로 소비자에게는 더 높은 가격을 부과하고 레스토랑에게는 더 낮은 이윤을 초래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

식당 주인은 회사에서 주문당 최대 30%를 청구하는 경우가 있다고 말합니다. 그들의 이미 빈약한 이윤에 영향을 미침. 그러나 앱이 음식 배달 시장을 지배하게 되면서 소유자는 앱에 레스토랑을 나열하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대시로 별도 소송 제기 지난주에 항의하기 위해 또 다른 시의회 법률은 앱이 이름, 주소, 이메일, 전화번호와 같은 고객 데이터를 레스토랑과 공유하도록 요구했습니다.

새로운 법률 패키지가 사법적 도전에 직면할 수도 있지만 Grubhub 관계자는 이 법안을 지지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럽허브 대변인 그랜트 클린스만(Grant Klinsmann)은 성명을 통해 “이 법안은 뉴요커와 식당을 위해 매일 열심히 일하는 배달 노동자를 지원하기 위한 논리적인 조치”라고 말했다. “그들이 생활비를 받고 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라 옳은 일입니다.”

화장실 법안을 발의한 맨해튼 시의원 캐롤라이나 리베라는 자신이 사용할 수 있는 화장실을 찾기 위해 몇 시간을 기다려야 하는 노동자들과 식당에서 화장실 사용료를 지불하라는 요청을 받은 다른 노동자들의 이야기를 들었다고 말했다.

이들은 오랫동안 투표권을 거부당해 온 노동자들이다. 그들은 역사적으로 소외된 우리 시의 저소득 지역 출신입니다.”라고 Rivera는 말했습니다.

이 법안은 시가 배달 노동자에게 얼마를 지불할 것인지 결정하기 위한 연구를 실시할 것을 요구합니다. 현재 근로자의 급여는 피크시간대 근무 여부, 출퇴근 시간, 음식을 입고 배달하는 동네 등으로 결정된다.

새로운 규칙을 위반하는 배달 앱은 벌금을 물고 도시에서 작동하도록 라이선스가 정지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규칙에 따라 근로자는 여전히 산재 보상 또는 실업 수당을 받을 수 없는 독립 계약자로 분류됩니다.

Los Deliveristas Unidos의 정책 이사인 Hildalene Colon은 음식 배달 산업이 더 많은 근로자의 수입원이 되면서 법안 통과의 필요성이 더욱 시급해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Manny Ramirez(34세)와 그의 아내는 배달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는 노동 조건을 개선할 시급하고 장기적인 필요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Ramirez 씨는 스페인어로 “이러한 문제가 표면화되었기 때문에 이러한 법률은 실제로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고 우리의 삶을 변화시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앞으로 일어날 일의 시작일 뿐입니다.”

보고에 기여 니콜 홍그리고 산호 머피 마커스 그리고 애슐리 웡.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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