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평: 트럭 운전사들의 파업은 한국 정부가 기업보다 사람에게 초점을 맞춰야 함을 보여줍니다

논평: 트럭 운전사들의 파업은 한국 정부가 기업보다 사람에게 초점을 맞춰야 함을 보여줍니다

야간 협약에서 화물차와 정부는 최저운임 보장제도를 확대해 파업을 끝내기로 합의했다.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이번 파업으로 일주일 만에 12억 달러의 손실이 발생했다.

기록적인 인플레이션 속에서 물방울 경제?

얼마 지나지 않아 은숙열 신임 대통령은 법인세 인하를 주축으로 하는 경제정책 비전을 제시했다. 윤은 법인세 인하와 규제 완화가 고용과 성장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낙수 경제에 대한 이러한 낙관론은 현장에서 많은 지지를 받지 못했습니다. 연구 한국의 이전 감세는 양질의 일자리를 많이 창출하지 않고 경제의 정점에 부를 축적하도록 허용하여 불평등을 악화시키는 효과가 있었음을 나타냅니다.

한국에서 점점 더 많은 공감대가 형성되고 있는 것은 정부가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경쟁이 치열한 현대 경제에서 번창할 수 있도록 돕는 데 보다 적극적인 역할을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김만권 경희대 교수는 최근 칼럼에서 트럭운전사들의 활동을 평가할 때 경기 침체가 가중되는 동안 얼마나 많은 대기업들이 부를 축적했는지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주장했다.

Kim은 “역설적으로 필수 근로자에게만 과도한 부담이 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한국은 GDP의 12%를 사회 복지에 지출하고 있으며 이는 부유한 국가의 평균보다 훨씬 낮습니다. 5월 소비자 물가상승률 13년 만에 최고 더욱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장에서는 많은 시민들이 유엔 행정부의 상황이 나아지지 않을 것을 우려하고 있습니다. 6월 중순에 실시된 여론 조사에서 53%가 경제가 악화될 것으로 예상하고 18%만이 상황이 나아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Gu Kor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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